[일반]★스타캐스트 온에어 예고 영상(댓글 5만개 성공시 신곡 라이브!!!!!!!!)
관련링크
-
- 관련링크: http://tvcast.naver.com/v/218697205회 연결
-
233회 연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Yt 주소복사
본문

댓글오만개?????????? 울광쁘 슈스기인데요???????????? 오십만개도 가능한데???????????
가자 파이리들!!!!!!!!!!!!!!!!!!
★http://m.star.naver.com/staronair/special/863/end
:파이리들아! 이게 원주소인데 내 컴에서는 이게 엄청 께지거든?? 여기서 주소를 퍼온거야~!
화면이 깨져서 댓글은 어디 달아야되는지 정확히 모르겠어ㅠㅠ
0

댓글목록
10만 라이크 때문에 영고광, 광덕들이 일어날 때가 됐구나ㅠㅠㅠㅠㅠㅠㅠ달리자!!!!!!!!!
헐~~ 쩐당 ㅠㅠㅠ 애긔 말도 잘한다 보고하는거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아.떨령ㅋㅋㅋㅋ
ㅈ.왜 동영상은 안올라가지ㅠㅠ 주소 그대로 퍼왔는데ㅠㅠ
이게 이벤트인가?ㅜㅜㅜㅜ
에이..... 이러지마...... 아니자나........ 이거 아닐거야.....
11라는데 전혀 아닐듯ㅋㅋㅋㅋㅋㅋㅋ 적어도 오후에할텐데 그거하고 짬나서 하는거같움ㅋㅋ
이거 같은데..난 팬들 반응보고 스타캐스트일 것 같단 예상도 했었는데(모두가 함께 즐기는 이벤트를 많이 원해서...)
지난번에 했던거라 뭔가 더 특별한걸 생각했더니... 다른거 있었으면 좋겠다앟ㅎㅎ
응? 이거같은데? 난 좋은데....ㅋㅋㅋ
이거 맞는거 같아~
모두 즐길수 있는 이벤트.. 난 좋은데 ㅋㅋㅋ
이거 맞는것같은데?
나도 이거좋은데 획기적이라 그래서 또 있을거같아 ㅋㅋㅋㅋ 이건 너무 예상했어서 ㅋㅋ
신곡라이브가 획기적인거 아닐까?ㅎ음원 나오기전에 신곡이라니 넘 좋다
난너무좋아ㅋㅋㅋ모두가즐길수있는거라ㅋㅋㅋㅋㅋㅋ
울 광쁘 진짜 이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링크타고 들어가서 영상 밑에 댓글 다는거야? ㅎㅎ
영고 십만라이크 만회하자 파이리들아 출동!!!!!!!!!!!!!!!!!!!
신곡 사전공개인데 이정도면 이벤트감 아닌가???
댓5만개는 금방일텐데 ㅋㅋ
밤 열한시는 직장인들 야자하는 학생들 고려해서 늦게하는것같음.
링크 걸린데로 가서 봤는데 오늘부터 댓글 열심히 달아야겠다
이벤트가 이건가봐~ 신난다 ^-^
미친 아 개좋아
5주년 토크이니 이게 이벤트겠지ㅋㅋㅋ 좋다~~
아우씨 직장에서 광대잇몸 난리났다능 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타조아!!
기광이존나신나쎀ㅋㅋㅋㅋ귀야우ㅏ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http://m.star.naver.com/staronair/special/863/end 댓글 다는 곳!
ㅈ.내컴에서는 댓글창이 안보여ㅠㅠ 막 글자도 겹쳐보이고ㅠㅠ
근데 스.캐 폰으로 와이파이 만땅이면 안끊기고 잘 볼수있나??? 컴으로는 못볼거같아서 ㅠㅠㅠ
나 지난번에 그렇게 해서 봤음!! 안끊기고 엄청 잘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이번 스타캐스트에서도 메리갱광쁘 볼수있나여? 스타캐스트가 생방진행이지? 애들 또 정신놓고 말했으면 조케땈ㅋㅋㅋㅋㅋㅋㅋㅋ정신차리지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 머리 존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오만개 채우자!!!!! 존좋!!!!!
기광이 진짜 이쁘다 머리 넘 이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나 무슨 노래 불러달라고해야할지 고민이라서 아직까지 댓글 안달고있다 ㅋㅋㅋㅋㅋ
구럼 나랑 같이 이너곁 할래...?
댓글보니까 이너곁많아서 다른거하려고 고민즁 ㅋㅋㅋㅋ
엉엉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좋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번 스캐에서 기광이 원샷 카메라 분량 쩔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또 기대해도 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영상에 기광이 너무 빨리 돌아오셔서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내가 너희 너무 빨리 돌아오셔서 당황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캐에서 비쥬얼 퍽발했던 우리 애기 또 여기서 이쁨 터지겠지ㅜㅠㅠㅠㅜㅠㅠ 아 대박 ㅠㅠㅠ 신곡 라이부ㅜㅠㅠ
아 왜 댓글다는데가 안보이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222222222222222
모바일버전 화면이라 안보이는거 같은데ㅠ_ㅠ
http://news.naver.com/main/ent/live.nhn?liveId=21
여기로 고고!
여기글 링크 두개올라와있잖아 두군데 다 댓글달면되는거야? 댓글은 내가하고싶은말이랑 듣고싶은노래쓰면되는거?ㅜ
미드나잇듣고싶다ㅠㅠㅠㅠㅠ
댓글 여러개 써도 되는거지?
듣구싶은거다써도될것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