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오늘 인기가요는 제발 레전드 무대가 나오길 기도하고 있다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a 주소복사
본문
이번 컴백이 정말 기광이한테 험난했던게 ㅋㅋㅋ
뮤뱅에서는 바닥에 발이 걸려가지고 넘어진 뻔한 걸 무사히 넘기고,
음중에서는 마이크 빠져서 안무박자 놓친게 고대로 풀샷에 잡혀서 방송타고,
정말 완벽한 컴백 무대가 없었던 것 같아 불행의 연속 ㅋㅋㅋ
와중에 파트도 짧고 안무동선때문에 발카의 제일 큰 희생양이 되기도 쉬운데다가 ㅋㅋㅋ
오늘 기광이 마지막 파트 정면에서 잡히길 기도한다
뮤뱅에서는 바닥에 발이 걸려가지고 넘어진 뻔한 걸 무사히 넘기고,
음중에서는 마이크 빠져서 안무박자 놓친게 고대로 풀샷에 잡혀서 방송타고,
정말 완벽한 컴백 무대가 없었던 것 같아 불행의 연속 ㅋㅋㅋ
와중에 파트도 짧고 안무동선때문에 발카의 제일 큰 희생양이 되기도 쉬운데다가 ㅋㅋㅋ
오늘 기광이 마지막 파트 정면에서 잡히길 기도한다
0

댓글목록
음중정도만이라도 ... 어제 발찍은거라 마이크 빼면 기광이 잡히는건 괜찮았던거같앙
근데 음중카메라감독님은 기광잏발목좋아하시나봐... 굿럭때랑 새드무비때도찍더니...1230고..
그니깤ㅋㅋㅋㅋ 어제도 보면서 아니? 또? 이 생각들더라 ㅋㅋㅋ
맞아 ㅋㅋㅋ 나도 그 생각 했어 ㅋㅋ처음에 발 잡길래 또 발이야??얼굴얼굴!!!! 혼자 외쳤는데 바로 얼굴로 카메라 돌아가더라 ㅋㅋㅋㅋ 그래도 음중은 기광이 많이 잡아 주는 것 같아 ㅠㅠ
기광이 파트때 기광이 꼭꼭 잡아주기만 해도 소원이 없겠음...인가 카감님 나 기대한다ㅜㅜ
카메라선생님들 부탁해여 ㅠㅠ 이쁜 기광이 좀 제대로 봅시다ㅠㅠ
인가는새드무비때처럼해주세요
제발요ㅠㅠ
카감님들 우리 이쁜 기광이 제대루 잡아주세여ㅠㅠ
오늘 생방이야? 아님 저번에 사녹한거 나가는거얌?
무대는 사녹인데 왠지 인터뷰 생방으로 나올 것 같은건 내 궁예
오늘 인가 공방 신청 받는댔거든
222
알려줘서감쟈~
사녹인데무대는 하는거아냐? 뮤뱅때도 그랬다던데?생방보려고 온 분들 보여드리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