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이날의 기광이를 좋아하거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자료]개인적으로 이날의 기광이를 좋아하거든?!

1,580 2014.10.27 23:46

짧은주소

본문

그래서 내가 뽑는 리즈의 레전드 날이라고 생각하고 있었어. (항상 리즈지만..)
근데 오늘도 리즈의 레전드 날이라고 생각한다ㅠㅠㅠㅠㅠ 오늘 사진은 이미 아래에 있으니까ㅠㅠㅠ
내가 레전드로 뽑는날을 올릴게ㅠㅠ이때 귀요미송도 했는데 기광이 귀요미송 잘 몰랐나봄ㅋㅋㅋㅋㅋㅋ손가락 어리둥절ㅋㅋㅋㅋㅋㅋㅋ

2366344F52E0B3DD2846CD

234FA64F52E0B3E033D3F0

2223EF4952E0B3E23076B8

252FD94F52E0B3DF04FF77

2528184F52E0B3DB076C9D

22276C4F52E0B3DC3D2774
1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7 23:48

대만기광은 사랑입니다....♥

파이리2 2014.10.27 23:48

맞아 이날도 존옙

처음에 기광이혼자 대만스케줄뜨니까 머야 ㅡㅡ 하면서 파이리들 다 걱정했는데
귀요미플레이어랑 기광이 직찍들 뜨는거보고 대만은 좋은나라였습니다..s2 하고 달렸던거생각나네
전설은 아니구 레전드 대만기광 ♥

파이리3 2014.10.27 23:48

성스럽다.......

파이리4 2014.10.27 23:49

무슨 비닐장갑이 저렇게 성스러워보이냐

파이리5 2014.10.27 23:51

이사진떳을때 울기광 난리난거 생각낰ㅋㅋㅋㅋ다들 눈팅하다 다 튀어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27 23:55

오늘 같았지 ㅎㅎ

파이리7 2014.10.27 23:51

우와~ 왕자님이다~ 너무 멋있다~~~~~~~~~~~~~ ^----------------^

파이리8 2014.10.27 23:53

위아래로 하얗게입어가지고 천사 ㅠㅠ

파이리9 2014.10.27 23:57

나도 첨에 입덕하고 사진보다가 이날 사진보고 제대로 덕통사고 한번 당했쟈나
진짜 난리야 진짜 대박이야 정말루ㅠㅠㅠㅠ천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28 02:22

크 예쁘다 진짜 사랑스러워 ㅠㅜ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