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트윗 본순간 현눈터짐..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cc 주소복사
본문
ㅠㅠ 미치겠다
12시부터 롤러코스터 몇시간은 탄 거 같았는데..
평소 잘쓰는 이모티콘도 없고 느낌표도 없고.. 이렇다저렇다 미사여구도 없고
그냥 무덤덤하고 심플하게 세줄 써서 올려줬는데 보는 순간 왜 울컥하는거지
진짜 눈물난다 현실눈물터짐 ㅠㅠ
짧은 글인데 힐링되는 것 같다..
진짜 힐링천사야..ㅜㅠ
12시부터 롤러코스터 몇시간은 탄 거 같았는데..
평소 잘쓰는 이모티콘도 없고 느낌표도 없고.. 이렇다저렇다 미사여구도 없고
그냥 무덤덤하고 심플하게 세줄 써서 올려줬는데 보는 순간 왜 울컥하는거지
진짜 눈물난다 현실눈물터짐 ㅠㅠ
짧은 글인데 힐링되는 것 같다..
진짜 힐링천사야..ㅜㅠ
0

댓글목록
너 나냐 ㅠㅜ
나도 이어폰꽂고 누워서 울기규ㅏㅇ 트윗 번갈아하다가 으엉 하면서..
나도 그래 ㅠ 계속 훌쩍대고있음.. 왜 안자고있었어 기광아 ㅠㅠ
내가 할 수 있는건 스밍 열심히 돌리는것뿐이네 ㅜㅜ 밤새 돌려야지
나도야 나만 그런줄..역시 우린 다 같은거였어ㅜㅜㅜ
다들 똑같은 마음이잖아... 나도 너무 황당하고 화나서 눈물도 안나왔는데..우리 기광이 트윗 보는 순간 나도 모르게 눈물이 펑펑나더라...
나 짹 알림 미리보기로 기광이 아이디랑 고마워 보이는 순간부터 울면서 짹 들어감 ㅠㅠㅠㅠ
2222222 짹 알림미리보기 보자마자ㅠㅜㅜ
아 왜케 속상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물날것같은거 잘 참고있었는데 기광이 짹 보니까 그냥 눈물나더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