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씨... 10월에 박터진댜...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와씨... 10월에 박터진댜...

784 2014.10.13 00:40

짧은주소

본문

10월에 컴백하는가수 진짜 많다.....
음원강한 힙합 한그룹떳당 ㅠㅠ 타돌도 소문있고..
파이리들 앨범 스밍 열심히 돌려야겠다!!!!!!
전투력 올려야지!!!!!! 파이팅!!!!!!!!
잘자!!!!!!!!!!!!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3 00:41

팬덤큰타돌나옴....우리장전해놔야되...질순없찌

파이리2 2014.10.13 00:41

전쟁이다 다덤볏!

파이리3 2014.10.13 00:44

굿나잇 인사까지 전투력이 느껴지는건 기분탓인가ㅋㅋㅋㅋㅋ
전투력 올리자 노래는 당연히 좋을거고 실력도 출중하니 팬들이 잘하면 됨!!! 파이링 크와오아아와와ㅏㅏㅏ앙ㅇ

파이리4 2014.10.13 00:47

응 누구와 비교할것없이 우리끼리 더 똘똘뭉쳐 열심히하면될것같아!!!!!!!!!!!!!!!!!!!!!!!!!!! 꼬리불켜고 가열차게달리자

파이리5 2014.10.13 00:49

기광이 웃게해주쟈!!!!!!! 이글이글!!!

파이리6 2014.10.13 00:53

겁나 달리자!!!!!!!요번 라인업 장난아니다!!!!!!!!! 나 진지함!!!!!!!!!!!!

파이리7 2014.10.13 01:02

누구나오는데?

파이리8 2014.10.13 01:08

그냥 여러가수들 많이컴백하더라구ㅜㅜ

파이리9 2014.10.13 01:10

16일 개ㅋ 21일 타ㅂㄹ 25일 ㅇㅅ예상인데 ㅇㅅ는 선음방하고 28일 컴백이라는데 다음주면 알겠지ㅠㅠ

파이리10 2014.10.13 16:25

20일은 서ㅌㅈ 완전 맞장인데 한번해보자!!!

파이리11 2014.10.13 01:15

근데 진짜 다들 짰는지 갑자기 10월 미친듯이 박터짐....ㅋㅋㅋ 지금 음원차트 상위권 가수들도 장난아닌데..
특히 나름 음원강자라던 아이돌들도 지금 힘 계속 못쓰고 비아이돌 가수들이 점령해서ㄷㄷ 우리 굿럭때보다 몇배는 더 열심히 해야된다아아

파이리12 2014.10.13 15:20

그러게 이렇게 가수가 많았나 싶을정도로 많이 나오는거같애 ;;; 우리 좀더 전투력 끌올려서 멋지게 마무리하자! 스밍 준비 완료!! 캬~

파이리13 2014.10.13 15:47

열씨미해야겟구나!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