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와씨... 10월에 박터진댜...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dK 주소복사
본문
10월에 컴백하는가수 진짜 많다.....
음원강한 힙합 한그룹떳당 ㅠㅠ 타돌도 소문있고..
파이리들 앨범 스밍 열심히 돌려야겠다!!!!!!
전투력 올려야지!!!!!! 파이팅!!!!!!!!
잘자!!!!!!!!!!!!
음원강한 힙합 한그룹떳당 ㅠㅠ 타돌도 소문있고..
파이리들 앨범 스밍 열심히 돌려야겠다!!!!!!
전투력 올려야지!!!!!! 파이팅!!!!!!!!
잘자!!!!!!!!!!!!
0

댓글목록
팬덤큰타돌나옴....우리장전해놔야되...질순없찌
전쟁이다 다덤볏!
굿나잇 인사까지 전투력이 느껴지는건 기분탓인가ㅋㅋㅋㅋㅋ
전투력 올리자 노래는 당연히 좋을거고 실력도 출중하니 팬들이 잘하면 됨!!! 파이링 크와오아아와와ㅏㅏㅏ앙ㅇ
응 누구와 비교할것없이 우리끼리 더 똘똘뭉쳐 열심히하면될것같아!!!!!!!!!!!!!!!!!!!!!!!!!!! 꼬리불켜고 가열차게달리자
기광이 웃게해주쟈!!!!!!! 이글이글!!!
겁나 달리자!!!!!!!요번 라인업 장난아니다!!!!!!!!! 나 진지함!!!!!!!!!!!!
누구나오는데?
그냥 여러가수들 많이컴백하더라구ㅜㅜ
16일 개ㅋ 21일 타ㅂㄹ 25일 ㅇㅅ예상인데 ㅇㅅ는 선음방하고 28일 컴백이라는데 다음주면 알겠지ㅠㅠ
20일은 서ㅌㅈ 완전 맞장인데 한번해보자!!!
근데 진짜 다들 짰는지 갑자기 10월 미친듯이 박터짐....ㅋㅋㅋ 지금 음원차트 상위권 가수들도 장난아닌데..
특히 나름 음원강자라던 아이돌들도 지금 힘 계속 못쓰고 비아이돌 가수들이 점령해서ㄷㄷ 우리 굿럭때보다 몇배는 더 열심히 해야된다아아
그러게 이렇게 가수가 많았나 싶을정도로 많이 나오는거같애 ;;; 우리 좀더 전투력 끌올려서 멋지게 마무리하자! 스밍 준비 완료!! 캬~
열씨미해야겟구나!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