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ST - '12시 30분(12:30)' (BTS: Photoshoot)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자료]BEAST - '12시 30분(12:30)' (BTS: Photoshoot)

1,059 2014.10.23 12:43

짧은주소

본문

우왕
바로 가져왔엉ㅇ 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3 12:59

기광이 표정 겁나 좋은데... 작가형 ㅠ 왤케 어둡게 뽑았어요...
그 와중에 춤추는거 졸귀 ㅋㅋㅋㅋ코맹맹이소리에 나 쓰러짐 ㅠㅠ 크앙

파이리2 2014.10.23 13:03

그르게ㅠㅠㅠㅠㅠ생각보다 날씨가 화창했고만ㅠㅠㅠ앨범보다 놀랐음ㅠㅠ어두워서 이목구비 제대로 보이는게 몇 없어서ㅠㅠ아숩아숩ㅠㅠㅠ

파이리3 2014.10.23 13:00

보고왔다 고마워~ 촬영을 저렇게 했구나 흥얼흥얼 그루브~ 조아

파이리4 2014.10.23 13:0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5분30초경에 하얀니트코트같은거입고있는거 진짜예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천사강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23 13:08

nqnQEnA.png

파이리6 2014.10.23 13:08

보다가 캡쳐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밝으니까 좋쟈나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23 17:02

아이보리키광^.^b

파이리8 2014.10.23 13:20

아니 이렇게 화사한데 그렇게 우중충하게 찍는 것도 어떻게 보면 능력인 것 같아......세상에... 가만 놔둬도 빛나는 애들을 왜 그렇게 찍은거지 진심 노이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23 13:22

자연광 무지 좋은데 왜 ...........대체 왜.......어둡게.......ㅠㅠㅠ

파이리10 2014.10.23 13:25

후반부에 멤버들이 카메라 보는장면에 아예 우중충하던데 카메라설정자체를 첨부터 그렇게했나봐.............아니 왜........작가형...............

파이리11 2014.10.23 13:27

기광이 완전 이쁘고 멋있는데ㅋㅋㅋㅋㅋㅋ
근데 기광이는 인터뷰를 안한거야 짜른거야?ㅋ
공식계정 영상에서 셀고라는 단어는 또 뭐고ㅋㅋㅋㅋㅋ어휴ㅋㅋㅋ이제말하기도 지친다

파이리12 2014.10.23 13:32

셀고탈출소취 기원 ;;;; 소름돋아;; 그르게 왜 울광쁘는 인터뷰 하나도 없냥..ㅠㅠ

파이리13 2014.10.23 13:34

한껏 센스있는 척, 웃긴 척하려는거 같은데
안 하느니만 못함.. 젭라..

파이리14 2014.10.23 13:44

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자라니 셀카보고 진짜 어이터져서......

파이리15 2014.10.23 13:47

셀카바보도아니고 셀고가 무슨말인지나 알고 공식영상에 쓴건지

파이리16 2014.10.23 13:50

ㅂㅅ들
무슨 비공개 커뮤니티냐
단어선택봐라

파이리17 2014.10.23 14:00

큡은 그냥 고자.

파이리18 2014.10.23 14:01

정답.

파이리19 2014.10.23 17:03

끄덕끄덕.

파이리20 2014.10.23 13:50

사진은 나한테 배워어~~ 말투 씹더긔..저때 감기걸렸었나 훌쩍이고이쪙 ㅠㅠㅠㅠㅠㅠ

파이리21 2014.10.23 13:52

나도 저부분에서 못나가겠어ㅠㅠ

파이리22 2014.10.23 13:54

셀고는 팬들이나 쓰는거지 오피셜영상에ㅋㅋ진찌ㅡ 수준알만하다

파이리23 2014.10.23 15:04

큡레기 노답.. 수준 왜저래 에효

파이리24 2014.10.23 15:48

큡에 분명 안티가 있나보다 ~~아니고선 장난하니??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