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장놓지 말자. 하이터치 남았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긴장놓지 말자. 하이터치 남았어

448 2014.10.21 10:41

짧은주소

본문

561 하이터치 ㄷㄷ
이젠 561만 봐도 ㅂㄷㅂㄷ...
또 뭔고생을 시킬지 아..벌써 짜증난다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10:42

ㅋㅋㅋㅋㅋㅋㅋ아미친십큐레기
나오늘팝업스토어도찍고올려고햇는데안감 ㅂㅂ
ㅅㅂ 누굴호구로아냐..아미친 과대포장큐레기야 ㅡㅡ

파이리2 2014.10.21 10:49

질소과자 돋네 큐레기 .................부들부들

파이리3 2014.10.21 10:52

하이터치도 멤버 한명당 매니저 한명 해서 6명 붙여놓고 진행하는건 아닌가 몰라 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21 10:53

시야방해쩔ㅋㅋㅋㅋㅋㅋ안들림귀막쩔.. 난 경호원보러팬싸간줄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21 10:58

존나 이벤트를 떨리는 기대가 아닌 이런 생각으로 긴장 안푸는게 족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아휴

파이리6 2014.10.21 11:00

소속사에서 이벤트 한다는데 불안에 떠는 건 뷰티뿐일듯^^
이젠 뭐 이벤트 한다고 하면 기대되는게 아니라 불안해져서 존나 똥이나 안쌌으면 하는 마음뿐..

파이리7 2014.10.21 11:03

나지금존나챙피해...친구들한테 한정포스터 받는다고 자랑햇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벽에 가서 받아온 결과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ㅡㅡ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