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이때싶 글남김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el 주소복사
본문
뭔가 울기광이 불타고 있는 것 같아서 ㅋㅋㅋㅋㅋㅋㅋ글을 남겨
늦덕이라면 늦덕인데....
쇼타임이랑 굿럭보고 아 너무좋다 진짜좋다 했지만 애써 나자신을 아니라며 나는 그냥 호감인거라며 다스리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일로그보고 안되겠다 하고 입덕을 한 나란 파이리......
스타일로그하는것도 어찌 알았는지 모르겠다만 ㅋㅋㅋㅋㅋㅋㅋ검색해봣으니 알겠지 ㅋㅋㅋㅋ
그래도 나는 특별하니까 스록입덕이라고 할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가 너무 귀엽고 ㅠㅠ진짜 도형님이랑 키차이도 케미돋고
누구랑 붙여도 케미쩌는 것 같아 ㅋㅋㅋㅋㅋㅋ
첨에 팬아닐때 (호감이니까) 기광이하는 건 좋은데 아이돌이라고 욕먹으면 어떡하지ㅠㅠㅠㅠ하면서 걱정했는데 개뿔 ㅋㅋㅋㅋㅋ
여초에서도 반응도 좋고 기광이 너무 잘하더라고 ㅋㅋㅋㅋ근데 기광이가 원래 조용한 성격이라며? 밑에 화보인터뷰도 보니까....
스록만 보면 진짜 활발하고 개구진 장난꾸러기같은데 신기했어 ㅋㅋㅋ 프로다워! 방송에 모든걸 쏟는 매력남..♡
암튼요즘 너무 기광이가 좋아가지고
유투브나 이곳저곳에 검색해서 보는데 기광인 참 이미지도 좋은 것 같아서 또 광대터짐
아마 나말고도 쇼타임+굿럭+스록으로 기광이 호감된 사람 정말 많을거야!! 앞으로도 입덕 많을거라고 내가 자부함!!!!!!!!
미안 가입인사가 길었다 ㅠㅠㅠ파이리들 반가워..♡ 기광아 사랑해..♡
늦덕이라면 늦덕인데....
쇼타임이랑 굿럭보고 아 너무좋다 진짜좋다 했지만 애써 나자신을 아니라며 나는 그냥 호감인거라며 다스리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일로그보고 안되겠다 하고 입덕을 한 나란 파이리......
스타일로그하는것도 어찌 알았는지 모르겠다만 ㅋㅋㅋㅋㅋㅋㅋ검색해봣으니 알겠지 ㅋㅋㅋㅋ
그래도 나는 특별하니까 스록입덕이라고 할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가 너무 귀엽고 ㅠㅠ진짜 도형님이랑 키차이도 케미돋고
누구랑 붙여도 케미쩌는 것 같아 ㅋㅋㅋㅋㅋㅋ
첨에 팬아닐때 (호감이니까) 기광이하는 건 좋은데 아이돌이라고 욕먹으면 어떡하지ㅠㅠㅠㅠ하면서 걱정했는데 개뿔 ㅋㅋㅋㅋㅋ
여초에서도 반응도 좋고 기광이 너무 잘하더라고 ㅋㅋㅋㅋ근데 기광이가 원래 조용한 성격이라며? 밑에 화보인터뷰도 보니까....
스록만 보면 진짜 활발하고 개구진 장난꾸러기같은데 신기했어 ㅋㅋㅋ 프로다워! 방송에 모든걸 쏟는 매력남..♡
암튼요즘 너무 기광이가 좋아가지고
유투브나 이곳저곳에 검색해서 보는데 기광인 참 이미지도 좋은 것 같아서 또 광대터짐
아마 나말고도 쇼타임+굿럭+스록으로 기광이 호감된 사람 정말 많을거야!! 앞으로도 입덕 많을거라고 내가 자부함!!!!!!!!
미안 가입인사가 길었다 ㅠㅠㅠ파이리들 반가워..♡ 기광아 사랑해..♡
1

댓글목록
새식구왔다 동물들아!!!!!!!!!!!!!!!!!!!!!!!!!!
어서와 잘왔어ㅋㅋㅋㅋ기광인 개미지옥ㅇㅇ빠져나갈수없지!!!!!!!
광덕으로 뼈를묻자ㅋㅋㅋㅋ
혹시 기광이 서포트로 들어갈 메세지 안남겼으면 문의방에 글쓰는곳으로ㄱㄱ
이미 했다면 짜질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록입덕 파이리가 나타낫다!!!!!! 개미지옥에 온걸환영해ㅋㅋㅋㅋ
ㅈ. 스타일로그로 입덕한 나 파이리가 꼽는 기광이 제일 좋은점... 기광인 웃을때 어깨를 떨면서? 웃더라 ㅋㅋㅋㅋㅋ그리고 목울대 꿀렁거리는 것도 좋음.... 그리고 말투가 넘 다정해.. 음 그럼~ 그래~ 이런 말투도 넘 좋고 ㅠㅠ몸에 베인듯한 배려하는 모습도 좋고 아..그냥 다 좋나봐 ㅠㅠ여기있는 파이리들도 다 그렇지? 아 너무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아 죠아해ㅠㅠ
맞아 스록에서 다른엠씨즐한테 나긋나긋 대답 참 잘해줌 다정다정 얼굴보고 살짝웃어주면서 고개도 끄덕끄덕해주공
음음..일단 신입 파이리 환영^_^
"기광이하는 건 좋은데 아이돌이라고 욕먹으면 어떡하지ㅠㅠㅠㅠ" 이거보니 파이리는 스록하기 전부터 이미 기광이한테 심하게 빠진 덕후였던거 같은데 늦게 깨우쳤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그래 ㅋㅋㅋㅋ기광이 호감인 정도였는데..하면서 알고보면 영상,사진도 찾아보고 저장도 하고 다녔을거야ㅋㅋ
뼛속부터 광덕이 된지 오래됐는데 본인들만 몰라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 ㅋㅌㅋㅌㅌㅌ진짜 빠진건 스스로 하나 정해놓지만 알고보면 한참 전부터 다 챙겨보고 있었음 ㅋㅋㅋㅋ 내가 그래 ㅋㅋㅋㅋㅋ 에이제이때부터 다 보고있더라 ㅋㅋㅋㅋ기광이는 얼웨이즈호감남♡
우왕 입덕파이리당 반가워 ㅋㅋㅋ
기광이 매력에서서히 물들엇구낭
기광인 진짜 평소에 차분하고 느긋한데 방송들어가면 최선을다함 ㅠㅠ 멤버들도 그런 기광이 프로정신대단하다고 칭찬했고 ㅋㅋㅋ 무대에서도 갭 어마어마하쟈나 갭기광ㅋㅋ 암튼 환영해 기광이 오래오래 지켜주쟈 ㅋㅋ
제일 따끈따끈한 신입이다 ㅋㅋ 입덕이 원래 호감있다가 어느 한순간 빠지는거더라~~~격환한다!!!!!!?!
나도 늦덕인데ㅋㅋㅋ스록기광이 너무좋아ㅠㅠ
나 기광이한테 입덕한지 1주일 좀 넘었다!!!!
글쓴파이리랑 다른파이리지?ㅋㅋㅋㅋㅋㅋㅋㅋ 넌 입덕이뭐뇽?ㅋㅋㅋㅋ
글쓴파이리랑 다른파이리야!!ㅋㅋㅋ집에서 티비보는데 심심해서 단편드라마 찾아보다가 기광이나오는 스무살보게됬는데 진~~~~~짜 너무 귀여운거야ㅎㅎㅎ 예전부터 호감이긴했는데ㅎㅎ 그래서 요번에 스록이랑 주간아이돌이랑 쇼타임버더비랑 백점만점이랑 암튼 기광이 나온건 다몰아서봤어ㅋㅋㅋ잠도 못자고ㅜㅜㅜㅜㅋㅋㅋ흡...기광이 팬싸이트까지 가입하게됬다.......
울기광에서 언제부터 놀았냐?ㅋㅋ
잘찾아왔네 장하다ㅋㅋ
며칠전에 기광이 트위터 쭉 둘러보다가 기광샘올라왔던게 있길래 어쩌다보니 울기광들어오게됫네ㅋㅋㅋ가입은 오늘했어ㅋㅋ
울기광 잘찾아왔네ㅋㅋ
나도 기광이 얼굴 감상만하고 호감이던 머글인 줄 알았는데 광덕이더라....ㅋㅋㅋㅋㅋㅋ어느 순간 훅 빠져있어ㅠㅠ 계기도 뭔지 모르겠어ㅋㅋㅋ
난 머글일때도 광찡만 보였고 광찡이 전부인줄 알았고 입덕 후에는 더 더 광찡만 보이는 중2병걸린 파이리야!!!세상 중심이 광찡 우주최강 광찡이라는 중2병....그렇지아니한것이 납득이 안되는 나를 울 딸들은 중2병 환자래요
나이글보고 ㅋㅋㅋㅋㅋㅋ팬사이트찾아온 파이리들 신기해서 네이버에 울기광쳐봣는데 1페이지에 당당히 울기광이 있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기광 치면 거의 젤 첨 사이트야ㅋㅋ
아 마따 그리구 뉴파이리 메세지북 참여안했으면 얼른 참여하라능 ~_~
신입파이리 환영~~ 스록 기광이는 오래된 팬인 내가 봐도 새삼스러운 느낌이 조금 있어ㅋㅋ 스록에서 보여지는 모습이 기광이성격이 분명 있기는 한데 다른데서보다 말도 많이 하고 적극적이고 열심히 하는것 같아ㅋㅋ 기광이는 역시 프로!!
신입 파이리 환영한다^^사실 나도 특별히 입덕계기가 없다...ㅋㅋㅋ꿈 한번 꾸었을뿐인데...어느순간 광덕의 길을걷고 있더라ㅋㅋㅋ이제부터 열심히 달리자~~~!!

ㅋㅋㅋㅋㅋ미치겠다
드루와 드루와~~
입구는 있어도 출구는 없다는 퐌타스틱 광덕월드~~~
격하게 환영해^-^ 광덕이 됨을 축하하며
개미지옥 에서 우리 함께 허우적거려보쟝~^^
쇼탐,굿럭보고 그저 호감이라 다스렷다니....그렇다치고 스타일로그까지 봣다는건 우연이 아닌듯?ㅋㅋㅋ 넌 자진해서 열심히 광덕이 된거얔ㅋㅋㅋㅋ쨌든 광덕입문 추카추카추ㅋㅋㅋ
어서와 울기광은 처음이지?
기광쁘한테 빠지면 출구는 없다눙..ㅠㅠ 같이 기광기광 울면서 달리자!!!!!!!!
환영해~ 스록 기광이는 천국이로구나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