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는 예전부터 완투를 생활화했었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는 예전부터 완투를 생활화했었네

731 2014.10.13 22:12

짧은주소

본문

이것저것 검색하다
본 영상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섀도우 활동할 때 오밤 라디오얔ㅋㅋㅋ
2분 35초 들어바ㅏㅏㅋㅋㅋㅋㅋㅋ 완 투 나온닼ㅋㅋㅋㅋㅋ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3 22: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ㅜㅜ

파이리2 2014.10.13 22:16

찰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13 22:17

사천짜장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힐링천사♡ 밑밥ㅋㅋㅋㅋㅋ 완~투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13 22:18

완투 보러갔다가 관련동영상에 뜨형 엄마되기 3번 돌려보고왔다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5 2014.10.13 22:20

야! 나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정한 기광아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막은 기광엄마라지만ㅋㅋㅋ

파이리6 2014.10.13 22:18

그르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귀여워~~~

파이리7 2014.10.13 22:19

기광이 말이 다 맞네ㅋㅋㅋㅋㅋㅋㅋㅋ 밑밥 깔아주는 배려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불뚝 솟은 사천짜장이어도 넘 이뿨 진짜임ㅇㅇ ㅋㅋ

파이리8 2014.10.13 22:24

Life is One Two

파이리9 2014.10.13 22:24

늦덕인데 이거 방송 날짜 좀 알려주라~~아님 석탄 있는 파이리...?^^;;

파이리10 2014.10.13 22:30

유툽에 정선희 비스트 이렇게 쳐봐 파도타다보면 더 찾을수있을거야
선희언니 오밤에 비스트 나온건 다 들어봐 레전드야 ㅋㅋ

파이리11 2014.10.13 22:28

기광이 예전부터 간혹 완투! 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이거 들으면 두준이가 뽱 터진거 때문에 웃겨죽겠음ㅋㅋㅋㅋ
희광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2 2014.10.13 23:22

히광이 오랜만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리다 저렇게 웃는거 팬질하고 첨 봤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다 흐느끼면서 웃으니까 왜 왜~ 아 뭐야~ 하는 광쁘 넘 씹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13 23:26

다들 신이 났구나. 신이 났어~~~ 아하하하하하하. 아 우리 꽝아지. 뭘 해도 귀엽다~! 이기광은 사랑입니다.

파이리14 2014.10.13 23:39

레전드오밤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다시듣기로 복습해야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5 2014.10.14 09:49

희광이 진짜 오랜만에 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6 2014.10.14 15:25

ㅋㅋㅋㅋ 디테일한 파이리 어케 찾았니 ㅋㅋㅋㅋ 이때 방송은 언제들어도 웃겨 희광이 ㅋㅋㅋㅋ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