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빵터졌던 장면 이거 아니었냐 상우형ㅋㅋㅋㅋ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어제 빵터졌던 장면 이거 아니었냐 상우형ㅋㅋㅋㅋ

899 2014.10.25 13:29

짧은주소

본문

B0wqdn2CQAEQWmZ.jpg

우쭈쭈 기광이 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13:36

이거랑 yangachi bbing 뜯는 기광이

파이리2 2014.10.25 13:39

아..나 진짜 심장아파써...ㅠㅠ

파이리3 2014.10.25 13:39

아 졸귀ㅋㅋㅋ내가 키작고 팔 짧은 남자에게 빠질줄 이야... 진짜 씹귀당 애기♥

파이리4 2014.10.25 13:49

저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25 14:04

왜ㅋㅋㅋ욕 아니라능ㅎㅎㅎ 키도 팔도 손발도 다 씹포자눼ㅋㅋㅋ

파이리6 2014.10.25 14:23

=4 ㅇㅇ 나도 그런의미로 쓴거야 작고 짧은게 씹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25 14:54

팔이 짧은게 아니라 어깨가 넓은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25 15:06

생각해보니 그러네ㅎㅎ 상남자 어깨ㅋㅋ

파이리9 2014.10.25 14:58

이러시면 안됩니ㅡㅡ; 안티들이 기사댓글에 디스할때 쓰는 말을 팬에게서 들을줄이야..

파이리10 2014.10.25 15:08

헉 그런거야? 소매 가려진거 보구 울끼리 씹포란 얘기 많이 해서 이상하게 생각 안했어ㅠㅠ손발 작다는거랑 별차이 없는 줄 알고...

파이리11 2014.10.25 15:48

난 그정돈 안티라고 느끼지도 않아.매력을 모르는거지.
그런애들 기광이 얼굴 1/100도 안될듯 불쌍.

파이리12 2014.10.25 15:07

기광이팔은 길어...... 춤출때봐~~~

파이리13 2014.10.25 15:10

글쿠낭 소매 때메 내가 착각했나봐ㅠㅠ

파이리14 2014.10.25 13:40

ㅋㅋ 재밌었어 기광이 멘트도 웃기고~~~상우 형님이랑 잘 맞는거같아서 보기좋아~ 기광이가 동생인데 생각보다 형을 위로? 해주는 모습도 보이고(내가 다 받아줄게요 형)

파이리15 2014.10.25 13:41

난 원피스 형 캐릭터 피규어 볼때 목소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장면만 몇번 반복함ㅋㅋㅋㅋㅋ

파이리16 2014.10.25 13:46

도와주고 싶어도 그럴수없다며.. ㅠㅠ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7 2014.10.25 13:55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8 2014.10.25 14:16

도와드리고싶은데 죄송해여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후에 다소곳하게 서있는데 진짜 씹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9 2014.10.25 14:25

으아 기광아ㅠㅠㅠㅠㅠ 근데 예전에도 이런거있지않았나.. 상우형 닿이는거 안되서 끙끙 써져있는 기광이짤ㅠㅠㅠ 울기광에서 본거같은데 저장해뒀다고 생각했는데 없더라ㅠㅠㅠㅠㅠ 못찾겠는데 혹시 아는 파이리... ???

파이리20 2014.10.25 15:15

옆에서 말려주는..... 안쓰러웠다 ... ㅠㅠㅠㅠㅠㅠ 그래두 내눈엔 멋지기만해♥

파이리21 2014.10.25 15:17

기광이도 재밌으라고 한건데 뭐ㅋㅋ 많이 여유로워졌어 기광이~~~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