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어제 빵터졌던 장면 이거 아니었냐 상우형ㅋㅋㅋㅋ 899 2014.10.25 13:2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h4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우쭈쭈 기광이 ㅋㅋㅋ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13:36 이거랑 yangachi bbing 뜯는 기광이 0 0 이거랑 yangachi bbing 뜯는 기광이 파이리2 2014.10.25 13:39 아..나 진짜 심장아파써...ㅠㅠ 0 0 아..나 진짜 심장아파써...ㅠㅠ 파이리3 2014.10.25 13:39 아 졸귀ㅋㅋㅋ내가 키작고 팔 짧은 남자에게 빠질줄 이야... 진짜 씹귀당 애기♥ 0 0 아 졸귀ㅋㅋㅋ내가 키작고 팔 짧은 남자에게 빠질줄 이야... 진짜 씹귀당 애기♥ 파이리4 2014.10.25 13:49 저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저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25 14:04 왜ㅋㅋㅋ욕 아니라능ㅎㅎㅎ 키도 팔도 손발도 다 씹포자눼ㅋㅋㅋ 0 0 왜ㅋㅋㅋ욕 아니라능ㅎㅎㅎ 키도 팔도 손발도 다 씹포자눼ㅋㅋㅋ 파이리6 2014.10.25 14:23 =4 ㅇㅇ 나도 그런의미로 쓴거야 작고 짧은게 씹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4 ㅇㅇ 나도 그런의미로 쓴거야 작고 짧은게 씹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25 14:54 팔이 짧은게 아니라 어깨가 넓은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팔이 짧은게 아니라 어깨가 넓은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25 15:06 생각해보니 그러네ㅎㅎ 상남자 어깨ㅋㅋ 0 0 생각해보니 그러네ㅎㅎ 상남자 어깨ㅋㅋ 파이리9 2014.10.25 14:58 이러시면 안됩니ㅡㅡ; 안티들이 기사댓글에 디스할때 쓰는 말을 팬에게서 들을줄이야.. 0 0 이러시면 안됩니ㅡㅡ; 안티들이 기사댓글에 디스할때 쓰는 말을 팬에게서 들을줄이야.. 파이리10 2014.10.25 15:08 헉 그런거야? 소매 가려진거 보구 울끼리 씹포란 얘기 많이 해서 이상하게 생각 안했어ㅠㅠ손발 작다는거랑 별차이 없는 줄 알고... 0 0 헉 그런거야? 소매 가려진거 보구 울끼리 씹포란 얘기 많이 해서 이상하게 생각 안했어ㅠㅠ손발 작다는거랑 별차이 없는 줄 알고... 파이리11 2014.10.25 15:48 난 그정돈 안티라고 느끼지도 않아.매력을 모르는거지. 그런애들 기광이 얼굴 1/100도 안될듯 불쌍. 0 0 난 그정돈 안티라고 느끼지도 않아.매력을 모르는거지. 그런애들 기광이 얼굴 1/100도 안될듯 불쌍. 파이리12 2014.10.25 15:07 기광이팔은 길어...... 춤출때봐~~~ 0 0 기광이팔은 길어...... 춤출때봐~~~ 파이리13 2014.10.25 15:10 글쿠낭 소매 때메 내가 착각했나봐ㅠㅠ 0 0 글쿠낭 소매 때메 내가 착각했나봐ㅠㅠ 파이리14 2014.10.25 13:40 ㅋㅋ 재밌었어 기광이 멘트도 웃기고~~~상우 형님이랑 잘 맞는거같아서 보기좋아~ 기광이가 동생인데 생각보다 형을 위로? 해주는 모습도 보이고(내가 다 받아줄게요 형) 0 0 ㅋㅋ 재밌었어 기광이 멘트도 웃기고~~~상우 형님이랑 잘 맞는거같아서 보기좋아~ 기광이가 동생인데 생각보다 형을 위로? 해주는 모습도 보이고(내가 다 받아줄게요 형) 파이리15 2014.10.25 13:41 난 원피스 형 캐릭터 피규어 볼때 목소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장면만 몇번 반복함ㅋㅋㅋㅋㅋ 0 0 난 원피스 형 캐릭터 피규어 볼때 목소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장면만 몇번 반복함ㅋㅋㅋㅋㅋ 파이리16 2014.10.25 13:46 도와주고 싶어도 그럴수없다며.. ㅠㅠ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0 0 도와주고 싶어도 그럴수없다며.. ㅠㅠ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7 2014.10.25 13:55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0 0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8 2014.10.25 14:16 도와드리고싶은데 죄송해여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후에 다소곳하게 서있는데 진짜 씹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도와드리고싶은데 죄송해여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후에 다소곳하게 서있는데 진짜 씹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9 2014.10.25 14:25 으아 기광아ㅠㅠㅠㅠㅠ 근데 예전에도 이런거있지않았나.. 상우형 닿이는거 안되서 끙끙 써져있는 기광이짤ㅠㅠㅠ 울기광에서 본거같은데 저장해뒀다고 생각했는데 없더라ㅠㅠㅠㅠㅠ 못찾겠는데 혹시 아는 파이리... ??? 0 0 으아 기광아ㅠㅠㅠㅠㅠ 근데 예전에도 이런거있지않았나.. 상우형 닿이는거 안되서 끙끙 써져있는 기광이짤ㅠㅠㅠ 울기광에서 본거같은데 저장해뒀다고 생각했는데 없더라ㅠㅠㅠㅠㅠ 못찾겠는데 혹시 아는 파이리... ??? 파이리20 2014.10.25 15:15 옆에서 말려주는..... 안쓰러웠다 ... ㅠㅠㅠㅠㅠㅠ 그래두 내눈엔 멋지기만해♥ 0 0 옆에서 말려주는..... 안쓰러웠다 ... ㅠㅠㅠㅠㅠㅠ 그래두 내눈엔 멋지기만해♥ 파이리21 2014.10.25 15:17 기광이도 재밌으라고 한건데 뭐ㅋㅋ 많이 여유로워졌어 기광이~~~ 0 0 기광이도 재밌으라고 한건데 뭐ㅋㅋ 많이 여유로워졌어 기광이~~~
댓글목록
이거랑 yangachi bbing 뜯는 기광이
아..나 진짜 심장아파써...ㅠㅠ
아 졸귀ㅋㅋㅋ내가 키작고 팔 짧은 남자에게 빠질줄 이야... 진짜 씹귀당 애기♥
저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ㅋㅋㅋ욕 아니라능ㅎㅎㅎ 키도 팔도 손발도 다 씹포자눼ㅋㅋㅋ
=4 ㅇㅇ 나도 그런의미로 쓴거야 작고 짧은게 씹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이 짧은게 아니라 어깨가 넓은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해보니 그러네ㅎㅎ 상남자 어깨ㅋㅋ
이러시면 안됩니ㅡㅡ; 안티들이 기사댓글에 디스할때 쓰는 말을 팬에게서 들을줄이야..
헉 그런거야? 소매 가려진거 보구 울끼리 씹포란 얘기 많이 해서 이상하게 생각 안했어ㅠㅠ손발 작다는거랑 별차이 없는 줄 알고...
난 그정돈 안티라고 느끼지도 않아.매력을 모르는거지.
그런애들 기광이 얼굴 1/100도 안될듯 불쌍.
기광이팔은 길어...... 춤출때봐~~~
글쿠낭 소매 때메 내가 착각했나봐ㅠㅠ
ㅋㅋ 재밌었어 기광이 멘트도 웃기고~~~상우 형님이랑 잘 맞는거같아서 보기좋아~ 기광이가 동생인데 생각보다 형을 위로? 해주는 모습도 보이고(내가 다 받아줄게요 형)
난 원피스 형 캐릭터 피규어 볼때 목소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장면만 몇번 반복함ㅋㅋㅋㅋㅋ
도와주고 싶어도 그럴수없다며.. ㅠㅠ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도와드리고싶은데 죄송해여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후에 다소곳하게 서있는데 진짜 씹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 기광아ㅠㅠㅠㅠㅠ 근데 예전에도 이런거있지않았나.. 상우형 닿이는거 안되서 끙끙 써져있는 기광이짤ㅠㅠㅠ 울기광에서 본거같은데 저장해뒀다고 생각했는데 없더라ㅠㅠㅠㅠㅠ 못찾겠는데 혹시 아는 파이리... ???
옆에서 말려주는..... 안쓰러웠다 ... ㅠㅠㅠㅠㅠㅠ 그래두 내눈엔 멋지기만해♥
기광이도 재밌으라고 한건데 뭐ㅋㅋ 많이 여유로워졌어 기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