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광짹 583 2014.10.17 18:02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h5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GK @B2stGK 다치신 분들 없나 걱정이 되네요.. 많은 분들 만나고 가고싶었는데 그러지 못한것 같아 죄송해요 저보려고 와주신 많은 분들 죄송하구 감사합니다 1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18:03 ㅠㅠ기광이도 안다쳤지?ㅠㅠ 0 0 ㅠㅠ기광이도 안다쳤지?ㅠㅠ 파이리2 2014.10.17 18:03 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고했어ㅠㅠㅠ조심히올라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큐브는 진짜 대가리박고 정신차려라 왜 사과를 비스트가 해야하는거냐 0 0 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고했어ㅠㅠㅠ조심히올라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큐브는 진짜 대가리박고 정신차려라 왜 사과를 비스트가 해야하는거냐 파이리3 2014.10.17 18:03 ㅠㅠ미안해 기광아ㅠㅠ 0 0 ㅠㅠ미안해 기광아ㅠㅠ 파이리4 2014.10.17 18:04 에고ㅠㅜㅜㅜ 0 0 에고ㅠㅜㅜㅜ 파이리5 2014.10.17 18:06 속상하다... ㅜㅜㅜㅜ 항상 사과는 멤버들이 하고..... 큡아 ㅠㅠㅠ 비스트 인기 많아 ㅜㅜㅜ 이렇게 초짜신인스타일로 준비하면 어쩌니 ㅜㅜㅜㅜㅜ 엄청난 인파에 고생 많았고 조심히 서울로 올라갔음 해 ㅜㅜㅜㅜㅜㅜㅜ 휴~~~~ 0 0 속상하다... ㅜㅜㅜㅜ 항상 사과는 멤버들이 하고..... 큡아 ㅠㅠㅠ 비스트 인기 많아 ㅜㅜㅜ 이렇게 초짜신인스타일로 준비하면 어쩌니 ㅜㅜㅜㅜㅜ 엄청난 인파에 고생 많았고 조심히 서울로 올라갔음 해 ㅜㅜㅜㅜㅜㅜㅜ 휴~~~~ 파이리6 2014.10.17 18:08 애기ㅡㅛ수고했어ㅠㅠㅠ 0 0 애기ㅡㅛ수고했어ㅠㅠㅠ 파이리7 2014.10.17 18:13 에휴ㅠㅠㅠㅠ기광이 고생했어ㅠㅠ조심히 올라와ㅠㅠ 0 0 에휴ㅠㅠㅠㅠ기광이 고생했어ㅠㅠ조심히 올라와ㅠㅠ 파이리8 2014.10.17 18:23 미아내기광아ㅠㅜㅠㅜㅜㅠ 0 0 미아내기광아ㅠㅜㅠㅜㅜㅠ 파이리9 2014.10.17 18:53 고생했어 기광아ㅠㅠㅠㅠ 0 0 고생했어 기광아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17 19:01 수고했다 기광아.. 애들은 아무 잘못도 없는데ㅠㅠ 0 0 수고했다 기광아.. 애들은 아무 잘못도 없는데ㅠㅠ
댓글목록
ㅠㅠ기광이도 안다쳤지?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고했어ㅠㅠㅠ조심히올라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큐브는 진짜 대가리박고 정신차려라
왜 사과를 비스트가 해야하는거냐
ㅠㅠ미안해 기광아ㅠㅠ
에고ㅠㅜㅜㅜ
속상하다... ㅜㅜㅜㅜ 항상 사과는 멤버들이 하고..... 큡아 ㅠㅠㅠ 비스트 인기 많아 ㅜㅜㅜ 이렇게 초짜신인스타일로 준비하면 어쩌니 ㅜㅜㅜㅜㅜ
엄청난 인파에 고생 많았고 조심히 서울로 올라갔음 해 ㅜㅜㅜㅜㅜㅜㅜ 휴~~~~
애기ㅡㅛ수고했어ㅠㅠㅠ
에휴ㅠㅠㅠㅠ기광이 고생했어ㅠㅠ조심히 올라와ㅠㅠ
미아내기광아ㅠㅜㅠㅜㅜㅠ
고생했어 기광아ㅠㅠㅠㅠ
수고했다 기광아.. 애들은 아무 잘못도 없는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