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시30분 안무연습 춤신춤왕 기광(gikwang)ver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자료]12시30분 안무연습 춤신춤왕 기광(gikwang)ver

2,212 2014.10.30 13:08

짧은주소

본문



프레임프레임 동작이 군더더기가 없다.
어려운 동작 쉽게 하는 기광이의 모습에서 연느를 봤다고 한다.
8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30 13:13

와 이거 대박 !!~_~

파이리2 2014.10.30 13:18

대박.. 이거 완전 은혜롭다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30 13:27

모든 gikwnag ver는 좋으다 옳으다

파이리4 2014.10.30 13:29

와 진짜 대박인 거 같아 ㅠㅠㅠㅠ
손끝도 흐트러짐이 없고 팔이나 다리로 만드는 각도도 그렇고
손 쫙 필땐 피고 머리에 손 올렸다가 내리는 것도 그냥 내리는게 아니고 음악에 맞춰서 내려 ㅠㅠㅠㅠ
하나하나 전부 사소한 거 까지 신경써서 추는데 전혀 힘들어 보이거나 박자를 놓친다던지 그런것도 없고
그냥 진짜 대단하고 멋있다 ㅠㅠㅠㅠ
그래서 스치듯 봐도 기광이가 눈에 확 들어오는 건 저렇게 춤을 추니까 어쩔 수 없는 거 같아ㅠㅠ

파이리5 2014.10.30 13:30

이케 보니까 더 좋다ㅜㅠ 완벽해

파이리6 2014.10.30 13:30

요번 안무에서 광이는 각이 딱 잡혀 있으면서도 부드럽고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이 정말 필요한 동작만으로 춤을 추는 것 같아
특히 머리나 목을 까딱거리지 않으면서 시선처리 칼 같이 하니까 더 그래보이는 듯 ㅠㅠ
결론은 춤신춤왕 익익왕 ㅠㅠㅠㅠ 존멋bb

파이리7 2014.10.30 13:31

ㅠㅠㅠㅠㅠ오늘은 여기에 누워야지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30 13:33

대박.. 사랑해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30 13:37

헝 ㅠㅠ 나 너무좋아 ㅠㅠㅠ 이거 다운 받고 싶은데 그 방법은 없지 ㅠㅠ? 스크랩..해야지 ㅠㅠ

파이리10 2014.10.30 13:41

유투브 다운 어플 많아~그거 받아서 영상 겅색해서 다운 받음돼~

파이리11 2014.10.30 13:41

http://en.savefrom.net/#url=http://youtube.com/watch?v=Jja5ynw25-Q&utm_source=youtube.com&utm_medium=short_domains&utm_campaign=www.ssyoutube.com

여기서 받아~ 좀 기다렸다가 mp4 720 클릭하면될거야~

파이리12 2014.10.30 14:25

헐 ㅠㅠ 파이리들 너무 고마워!! ㅠㅠ 이제야 글 봤다 ㅠㅠ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30 13:38

우왕 ㅠㅠㅠㅠㅠ 기광이 춤 진짜 깔끔해 그렇다고 안무를 소홀히하는게아니라 가벼울땐가볍고 부드럽게 추고 절도있어야할땐 딱딱 박자맞춰나가는거 진짜 대단하다 ㅠㅠ 멋있엉 내새끼 ㅠㅠㅠ

파이리14 2014.10.30 13:39

대박.....이거 완소다.....ㅠㅠㅠㅠㅠㅠ근데....기광이 넘 슬림해졌다...ㅠㅠㅠㅠ보는내내 우래기~우래기~ㅠㅠㅠㅠ기광아~~ㅠㅠㅠㅠ사랑한다구ㅠㅠㅠㅠ

파이리15 2014.10.30 13:40

난 특히 동운이파트 때 기광이 춤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팔동작 우아해..ㅠㅠㅠ

파이리16 2014.10.30 13:46

혹시 2:55초쯤 거기 말하는 건가? 기광이 오르락내리락 할 때 느낌이 진짜 장난 아닌 것 같아서 ㅠㅠ
그냥 몸을 움직이는 게 아니라 머리부터 발끝까지 이게 춤이다!!하면서 올랐다 내려오면서 팔동작 ㅠㅠㅠ

파이리17 2014.10.30 13:50

으앙 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8 2014.10.30 13:52

우와 진짜좋다ㅜㅡ
완전좋다 이거완전좋다ㅜㅜ

파이리19 2014.10.30 14:03

진짜 잘춘다ㅠㅠㅠㅠㅠ

파이리20 2014.10.30 14:23

기광이는 그루브가 달라 눈이 황홀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1 2014.10.30 14:24

대............................................박...............................................

진짜 강약조절 쩐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와우와
부자연 스러운 동작이 하나 없으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 투더 벽 소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2 2014.10.30 20:00

같은 동작이라도 참 사람마다 다르다. 기광인 그 복잡하고 어려운 안무에서도 자기만의 느낌과 각을 더 추가 하는 것 같아. 그냥 다리 드는 것도 지지하는 발의 뒷끔치를 다 내리지 않고 든다거나. 이동중에도 상체 웨이브를 살짝히 넣는다거나. (사실 난 기광이 상체 웨이브 할 때 너무 좋더라고. ) 정말. 사람마다 자기만의 스타일이 있는 것 같은데. 난 기광이 춤이 정말 너무. 좋다. 잘 모르는 내 동생이 봐도 제는 다르네. 라고 하고... 어디에 힘을 주고 빼야 하는지를 아는 타고난 감각이 다른 것 같은 너!!!. 진짜. 잘한다~~~ 정말 멋져!!! 재능과 노력이 합해 지면 최상인데 정말 기광인 그런 것 같아. 타고난 재능에 사실 제일 큰 재능은 그의 성실함이라고 생각하지만.

파이리23 2014.10.30 20:24

허허허

파이리24 2014.10.30 20:42

온더무브ㅠㅠ대단해ㅠㅠ

파이리25 2014.10.30 20:44

기광이팔동작이ㅠㅠㅠ좋앙bbb

파이리26 2014.10.30 22:05

기광이 진짜 춤 잘춘다.새삼 감탄했어 ㅜㅜㅜㅜㅜㅜ진짜 멋있어 ㅜㅜㅜ대박이다 대박잘춰ㅜㅜㅜㅜㅜ

파이리27 2014.10.30 22:48

진짜 이렇게 편집해주고 너무 고마워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기서 좀 울다갈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8 2014.10.30 22:4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는 살앙이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진짜;; 빠심이 퍽발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강약조절확실하구 진짜 쉬워보이게 춤을 춰 그게제일 신기함 ㅠㅠ 타고났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9 2014.10.31 06:03

대박 영상 만들고 올려줘서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