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미드나잇 첨 들었을때 같아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뭔가 미드나잇 첨 들었을때 같아

480 2014.10.17 00:54

짧은주소

본문

아엠쏘리 같기도 하고
노래 풍이 그렇다는게 아니라
미드나잇이나 아엠쏘리 듣고 첫느낌?
미드나잇때 뙇??????헐...?이러면서 들었거든
그때는 기광이만 좋아하는 머글에 가까웠는데
잠도 못자고 계속 들었거든ㅋㅋ
진짜 이번 앨범은 최애중에 최애될듯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00:55

미드나잇ㅠㅠ 설렘설렘

파이리2 2014.10.17 00:56

미드나잇은 기광이가 빡하고 나타나는 느낌이라 너무 존좋이었고 내 최애곡 ㅠㅠㅠ12시 30분은 마지막에 지금 ~ 그부분에서 훅들어온느낌이야 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17 04:17

난 미드나잇이 더 좋았어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