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광쁘 비스트 1위!!!!+이 기세를 몰아 (멜뮤어 총공시간 정해졌음)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kc 주소복사
본문
우리 멜론 투표 갑시다
내 생일날이 멜뮤어인데ㅋㅋㅋㅋ그때 기광이 상타고 웃는 거 보면 진짜 어떤 생일선물보다 기쁠 것 같다
(멜뮤어 기광이는 특히 이쁜걸로 유명하니까 더더욱 기대됨)
지금 아티스트도 역전해서 우리가 1위래
그러니 투표 안한 파이리들 얼른 ㄱㄱ
+ 멜뮤어 총공 시간 11시30분~12시
내 생일날이 멜뮤어인데ㅋㅋㅋㅋ그때 기광이 상타고 웃는 거 보면 진짜 어떤 생일선물보다 기쁠 것 같다
(멜뮤어 기광이는 특히 이쁜걸로 유명하니까 더더욱 기대됨)
지금 아티스트도 역전해서 우리가 1위래
그러니 투표 안한 파이리들 얼른 ㄱㄱ
+ 멜뮤어 총공 시간 11시30분~12시
0

댓글목록
이번엔 둘다 꼭 1위했음좋겠다ㅠㅠㅠㅠ아티스트상은 다른 성적도 반영되지만 인기상은 온리 투표니까 꼭 인기상 타고싶다!!!!!!!!!!ㅜㅜㅜㅜㅜㅜ(아티스트도 당연히욕심나고ㅠㅠ)
헉 ㅋㅋㅋ 나 위에 똑같은 글 썼는데 ㅋㅋㅋㅋ 찌찌뽕~~~!!!!!!!
벌써 하고 왔지비~ 이따 12시 되면 또 하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