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쏘핫 멜론 순위보고 무슨 생각들까... 444 2014.10.20 01:06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mk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 음 궁예로 보일수도있겠구나 ㅠㅠ 내가 지금 너무 흥분했나바 글 수정할께!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1:06 모르진않겠지 늦게풀렸는데 알꺼야 0 0 모르진않겠지 늦게풀렸는데 알꺼야 파이리2 2014.10.20 01:07 에이.... 시무룩하진 않을거야! 30분 늦게 풀린거 알고 그러려니 하지 않을까? 0 0 에이.... 시무룩하진 않을거야! 30분 늦게 풀린거 알고 그러려니 하지 않을까? 파이리3 2014.10.20 01:07 기광이 마음은 아무도 몰라~~~~~~ 지금부터라도 열스밍하고 좋아요 누르고 투표하면 됨!! 0 0 기광이 마음은 아무도 몰라~~~~~~ 지금부터라도 열스밍하고 좋아요 누르고 투표하면 됨!! 파이리4 2014.10.20 01:07 나한텐 1등이야 0 0 나한텐 1등이야 파이리5 2014.10.20 01:08 지금 이 상황 다 알껄...비트즌이쟈냐 다들..ㅋㅋㅋㅋㅋ인터넷잘보니까...구래두 9위에서 점점 오르는거니 금방 올라올거야!! 0 0 지금 이 상황 다 알껄...비트즌이쟈냐 다들..ㅋㅋㅋㅋㅋ인터넷잘보니까...구래두 9위에서 점점 오르는거니 금방 올라올거야!! 파이리6 2014.10.20 01:08 이 글 뭔가 궁예잔치 될 거 같은 그런 위험성이 있는데... 0 0 이 글 뭔가 궁예잔치 될 거 같은 그런 위험성이 있는데... 파이리7 2014.10.20 01:09 222 0 0 222 파이리8 2014.10.20 01:10 333333333 0 0 333333333 파이리9 2014.10.20 01:09 궁예는 넣어두자... 0 0 궁예는 넣어두자...
댓글목록
모르진않겠지 늦게풀렸는데 알꺼야
에이.... 시무룩하진 않을거야! 30분 늦게 풀린거 알고 그러려니 하지 않을까?
기광이 마음은 아무도 몰라~~~~~~
지금부터라도 열스밍하고 좋아요 누르고 투표하면 됨!!
나한텐 1등이야
지금 이 상황 다 알껄...비트즌이쟈냐 다들..ㅋㅋㅋㅋㅋ인터넷잘보니까...구래두 9위에서 점점 오르는거니 금방 올라올거야!!
이 글 뭔가 궁예잔치 될 거 같은 그런 위험성이 있는데...
222
333333333
궁예는 넣어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