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가 있어서 내 5년은 참 행복했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가 있어서 내 5년은 참 행복했어

459 2014.10.22 20:42

짧은주소

본문

앞으로도 행복할꺼구 이히힛
오랜만에 블로그 들어가서 내가 기광이한테
쓴글을 보고 울컥했다 진짜ㅋㅋㅋㅋ

진짜 그때나 지금이나 우리 기광이는
최고야 진짜ㅠㅠㅜㅜ
나 아파서 수술하고 쉬면서 기광이로 힐링받았잖아ㅠ

정말 기광이랑 함께한 5년이 너무너무
행복했어 앞으로의 5년 10년은 더 행복할꺼구
우리 파이리들 어디가지말고 우리 광코리타옆에
찰싹 달라붙어있자!!!!!!!!!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2 20:46

난 이렇게 오래함께한 파이리보면 부럽구 고맙구 막그렇다~ 찰싹붙어서 안떨어질거야 다들 어디가지말고 딱달라붙어있어!!!

파이리2 2014.10.22 20:52

정말 5년넘는 시간동안 기광이덕분에 웃을 수 있었어ㅠㅠㅠ 앞으로도 오래오래 기광이랑 같이 행복하자♥ 옛날에 내가 기광이생각하면서 쓴 글들 보면 진짜 아련하고 울컥할때 많지ㅠㅠㅠㅠ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22 21:03

기광이옆에서 안떨어지꾸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아사랑해ㅠㅠ

파이리4 2014.10.22 21:04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 무료하고 의미없이 살아오던 2n년의 내 인생에 찾아와준 빛같은 존재ㅠㅠㅠㅠㅠㅜㅜㅠㅠ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

파이리5 2014.10.22 23:20

너만볼꼬얌~~~~~~~~~사랑해♡♡♡

파이리6 2014.10.22 23:21

광코리타♥파이리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