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울기광 트위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oF 주소복사
본문
내가 트위터를 잘 몰라서(그냥 홈마님들 사진 볼라고 가입한건데)
울기광 트위터도 알고는 있었다?ㅋㅋㅋㅋㅋ
근데 들어가보면 되게 막 절제된 것 같은데 드립도 간간히 보이고 로고도 울기광이라 뭔가 좀 귀여웠는데

무심코 트윗 옆에 있는 트윗과 답글?이라는 거 눌러봤는데 저렇게 한결같은 반응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
우물판 날은 기광아 우물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왤케 웃기냐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기광 트위터도 알고는 있었다?ㅋㅋㅋㅋㅋ
근데 들어가보면 되게 막 절제된 것 같은데 드립도 간간히 보이고 로고도 울기광이라 뭔가 좀 귀여웠는데

무심코 트윗 옆에 있는 트윗과 답글?이라는 거 눌러봤는데 저렇게 한결같은 반응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
우물판 날은 기광아 우물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왤케 웃기냐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댓글목록
기광쁘사랑해봇 ♥ ㅠㅠㅠ 넘조아 울기광트위터도 센스있덩 관리자 드립 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자몽 센스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해봇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다른말? 안해서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센스있고 철두철미?하고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밖에 모르는 바부야 리자몽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결같은 광쁘와 한결같은 리자몽이다 ㅋㅋㅋㅋ
ㅋㅋㄱㅋ 나 방금 울기광 트윗 알게
되고 팔로하고 보고 왔는데 ㅋㅋㅋㅋㅋ 왤케 재밌지? 리자몽도 파이리도 귀염 터져 ㅋㅋㅋ
사랑사랑 누가 말했나 리자몽이 말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