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큐브 강냉이 털러갈 파티원 모집합니다 525 2014.10.21 20:06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oa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같이 털러갈사람??? 인원수 제한없음 아주 그냥 제대로 털려봐야 정신을 차리지 어??? 하루라도 욕을 안먹으면 가시가 돋는병에 걸렸나봐요 ^^ㅗ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20:07 ㅋ 큐브 지금 칼퇴하셨답니다 내일 아침10시에 아메리카노 빨면서 룰루랄라 출근할때 아구지 가격ㄱㄱ 0 0 ㅋ 큐브 지금 칼퇴하셨답니다 내일 아침10시에 아메리카노 빨면서 룰루랄라 출근할때 아구지 가격ㄱㄱ 파이리2 2014.10.21 20:11 출근이 10시야??? 대박 .. ㅋㅋㅋ 대단하다 0 0 출근이 10시야??? 대박 .. ㅋㅋㅋ 대단하다 파이리3 2014.10.21 20:59 =1.그전엔 일을 하지도 않고 신의직장인거 생각하면 최소 10시 출근일거같아섴ㅋ 0 0 =1.그전엔 일을 하지도 않고 신의직장인거 생각하면 최소 10시 출근일거같아섴ㅋ 파이리4 2014.10.21 20:22 내일 9시부터 큐브앞에서 뺀찌 들고 대기염^^ 0 0 내일 9시부터 큐브앞에서 뺀찌 들고 대기염^^ 파이리5 2014.10.21 20:08 나도 데려가 내가 남는게 힘이라ㅠㅜㅠㅜㅋ 0 0 나도 데려가 내가 남는게 힘이라ㅠㅜㅠㅜㅋ 파이리6 2014.10.21 20:09 항의전화올까봐 계속 통화중으로 돌려놓음 잼 ㅋ 존나패서 18각형으로 만들고 싶다 병큡 0 0 항의전화올까봐 계속 통화중으로 돌려놓음 잼 ㅋ 존나패서 18각형으로 만들고 싶다 병큡 파이리7 2014.10.21 20:12 울기광 복습해서 어떤일들 있었는지 알아봄 ^^ 여기저기 큐브에서 일들을 많이 내서 딴 일하고 오면 몇몇사건은 묻힐정도자나^--^ 이번앨범 나오는때만 비스트 맴버들이 사과를 몇번한거지? 나는 소속사는 아이돌 사고치면 뒷수습하고 그런이미지라 생각했는데 큐브는 왜 소속사가 사고치면 애들이 사과하는 시스템이지?ㅋㅋ 0 0 울기광 복습해서 어떤일들 있었는지 알아봄 ^^ 여기저기 큐브에서 일들을 많이 내서 딴 일하고 오면 몇몇사건은 묻힐정도자나^--^ 이번앨범 나오는때만 비스트 맴버들이 사과를 몇번한거지? 나는 소속사는 아이돌 사고치면 뒷수습하고 그런이미지라 생각했는데 큐브는 왜 소속사가 사고치면 애들이 사과하는 시스템이지?ㅋㅋ 파이리8 2014.10.21 20:13 내가 요즘 운동삼아 복싱을 배우는데 나의 쨉쨉완투가 드디어 실전에서 쓰일때가 왔구나 나 데료가 0 0 내가 요즘 운동삼아 복싱을 배우는데 나의 쨉쨉완투가 드디어 실전에서 쓰일때가 왔구나 나 데료가 파이리9 2014.10.21 20:41 오 파이리 ㅋ 나도 복싱 배웠다 함께하자 0 0 오 파이리 ㅋ 나도 복싱 배웠다 함께하자 파이리10 2014.10.21 20:15 진심으로! 와 진짜 쌍욕나오는데 기광이땜에 참고있다ㅠㅠ 0 0 진심으로! 와 진짜 쌍욕나오는데 기광이땜에 참고있다ㅠㅠ 파이리11 2014.10.21 20:15 뺀찌 챙겼다 이걸 다른 용도로 쓰게될줄... 0 0 뺀찌 챙겼다 이걸 다른 용도로 쓰게될줄... 파이리12 2014.10.21 20:17 진짜 팬을 뭘로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없어봐야 정신차리나 없어도 못차릴듯 ㅠㅠ우리기광이만 힘들지 허 ㅠㅠ진짜뭘어떻게해야되는지모르겠음 0 0 진짜 팬을 뭘로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없어봐야 정신차리나 없어도 못차릴듯 ㅠㅠ우리기광이만 힘들지 허 ㅠㅠ진짜뭘어떻게해야되는지모르겠음 파이리13 2014.10.21 20:18 나도., 0 0 나도., 파이리14 2014.10.21 20:19 아진짜 지금까지 제대로 한게 뭐가있냐.... 5년이나 지났는데 아직도 실수투성이고.... 발전이없어 어떻게된게 0 0 아진짜 지금까지 제대로 한게 뭐가있냐.... 5년이나 지났는데 아직도 실수투성이고.... 발전이없어 어떻게된게 파이리15 2014.10.21 20:26 5분대기조 여기있음ᆢ 0 0 5분대기조 여기있음ᆢ 파이리16 2014.10.21 20:33 어제오늘 생각하면 내가 진짜... 생업놓고 병가나 연가나 땡겨쓰고 갈거야나도델꼬가~~~~~ 기광이지켜쥴게ㅠㅠ 0 0 어제오늘 생각하면 내가 진짜... 생업놓고 병가나 연가나 땡겨쓰고 갈거야나도델꼬가~~~~~ 기광이지켜쥴게ㅠㅠ 파이리17 2014.10.21 21:10 나 태권도 4단인데 큐브 나 좀 볼까? ^^ 0 0 나 태권도 4단인데 큐브 나 좀 볼까? ^^ 파이리18 2014.10.21 21:10 (((((((((((기광이)))))))))))))))기광이는 우리가 지킨다! 힘들게하지마로! 0 0 (((((((((((기광이)))))))))))))))기광이는 우리가 지킨다! 힘들게하지마로! 파이리19 2014.10.21 21:14 여기 추가! 함께하자 큐부처단 0 0 여기 추가! 함께하자 큐부처단 파이리20 2014.10.21 21:17 나 담주에 평일이 쉬는 날인 데 갈 수있다 고고 0 0 나 담주에 평일이 쉬는 날인 데 갈 수있다 고고 파이리21 2014.10.21 21:36 갑시다 명불허전 큐레기!!!!! 0 0 갑시다 명불허전 큐레기!!!!! 파이리22 2014.10.22 00:45 아ㅈㄴ화나는데 파이리들 웃겨가지고ㅋㅋㅋㅋㅋㅋ낼 큡털로ㄱ개념좀채워주고오자 0 0 아ㅈㄴ화나는데 파이리들 웃겨가지고ㅋㅋㅋㅋㅋㅋ낼 큡털로ㄱ개념좀채워주고오자
댓글목록
ㅋ 큐브 지금 칼퇴하셨답니다
내일 아침10시에 아메리카노 빨면서 룰루랄라 출근할때 아구지 가격ㄱㄱ
출근이 10시야??? 대박 .. ㅋㅋㅋ 대단하다
=1.그전엔 일을 하지도 않고 신의직장인거 생각하면 최소 10시 출근일거같아섴ㅋ
내일 9시부터 큐브앞에서 뺀찌 들고 대기염^^
나도 데려가 내가 남는게 힘이라ㅠㅜㅠㅜㅋ
항의전화올까봐 계속 통화중으로 돌려놓음 잼 ㅋ 존나패서 18각형으로 만들고 싶다 병큡
울기광 복습해서 어떤일들 있었는지 알아봄 ^^ 여기저기 큐브에서 일들을 많이 내서 딴 일하고 오면 몇몇사건은 묻힐정도자나^--^
이번앨범 나오는때만 비스트 맴버들이 사과를 몇번한거지?
나는 소속사는 아이돌 사고치면 뒷수습하고 그런이미지라 생각했는데 큐브는 왜 소속사가 사고치면 애들이 사과하는 시스템이지?ㅋㅋ
내가 요즘 운동삼아 복싱을 배우는데 나의 쨉쨉완투가 드디어 실전에서 쓰일때가 왔구나 나 데료가
오 파이리 ㅋ 나도 복싱 배웠다 함께하자
진심으로! 와 진짜 쌍욕나오는데 기광이땜에 참고있다ㅠㅠ
뺀찌 챙겼다
이걸 다른 용도로 쓰게될줄...
진짜 팬을 뭘로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없어봐야 정신차리나 없어도 못차릴듯 ㅠㅠ우리기광이만 힘들지 허 ㅠㅠ진짜뭘어떻게해야되는지모르겠음
나도.,
아진짜 지금까지 제대로 한게 뭐가있냐.... 5년이나 지났는데 아직도 실수투성이고.... 발전이없어 어떻게된게
5분대기조 여기있음ᆢ
어제오늘 생각하면 내가 진짜...
생업놓고 병가나 연가나 땡겨쓰고 갈거야나도델꼬가~~~~~ 기광이지켜쥴게ㅠㅠ
나 태권도 4단인데 큐브 나 좀 볼까? ^^
(((((((((((기광이)))))))))))))))기광이는 우리가 지킨다! 힘들게하지마로!
여기 추가! 함께하자 큐부처단
나 담주에 평일이 쉬는 날인 데 갈 수있다 고고
갑시다 명불허전 큐레기!!!!!
아ㅈㄴ화나는데 파이리들 웃겨가지고ㅋㅋㅋㅋㅋㅋ낼 큡털로ㄱ개념좀채워주고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