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강냉이 털러갈 파티원 모집합니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큐브 강냉이 털러갈 파티원 모집합니다

525 2014.10.21 20:06

짧은주소

본문

같이 털러갈사람???
인원수 제한없음
아주 그냥 제대로 털려봐야
정신을 차리지
어???

하루라도 욕을 안먹으면
가시가 돋는병에 걸렸나봐요 ^^ㅗ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20:07

ㅋ 큐브 지금 칼퇴하셨답니다
내일 아침10시에 아메리카노 빨면서 룰루랄라 출근할때 아구지 가격ㄱㄱ

파이리2 2014.10.21 20:11

출근이 10시야??? 대박 .. ㅋㅋㅋ 대단하다

파이리3 2014.10.21 20:59

=1.그전엔 일을 하지도 않고 신의직장인거 생각하면 최소 10시 출근일거같아섴ㅋ

파이리4 2014.10.21 20:22

내일 9시부터 큐브앞에서 뺀찌 들고 대기염^^

파이리5 2014.10.21 20:08

나도 데려가 내가 남는게 힘이라ㅠㅜㅠㅜㅋ

파이리6 2014.10.21 20:09

항의전화올까봐 계속 통화중으로 돌려놓음 잼 ㅋ 존나패서 18각형으로 만들고 싶다 병큡

파이리7 2014.10.21 20:12

울기광 복습해서 어떤일들 있었는지 알아봄 ^^ 여기저기 큐브에서 일들을 많이 내서 딴 일하고 오면 몇몇사건은 묻힐정도자나^--^
이번앨범 나오는때만 비스트 맴버들이 사과를 몇번한거지?
나는 소속사는 아이돌 사고치면 뒷수습하고 그런이미지라 생각했는데 큐브는 왜 소속사가 사고치면 애들이 사과하는 시스템이지?ㅋㅋ

파이리8 2014.10.21 20:13

내가 요즘 운동삼아 복싱을 배우는데 나의 쨉쨉완투가 드디어 실전에서 쓰일때가 왔구나 나 데료가

파이리9 2014.10.21 20:41

오 파이리 ㅋ 나도 복싱 배웠다 함께하자

파이리10 2014.10.21 20:15

진심으로! 와 진짜 쌍욕나오는데 기광이땜에 참고있다ㅠㅠ

파이리11 2014.10.21 20:15

뺀찌 챙겼다
이걸 다른 용도로 쓰게될줄...

파이리12 2014.10.21 20:17

진짜 팬을 뭘로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없어봐야 정신차리나 없어도 못차릴듯 ㅠㅠ우리기광이만 힘들지 허 ㅠㅠ진짜뭘어떻게해야되는지모르겠음

파이리13 2014.10.21 20:18

나도.,

파이리14 2014.10.21 20:19

아진짜 지금까지 제대로 한게 뭐가있냐.... 5년이나 지났는데 아직도 실수투성이고.... 발전이없어 어떻게된게

파이리15 2014.10.21 20:26

5분대기조 여기있음ᆢ

파이리16 2014.10.21 20:33

어제오늘 생각하면 내가 진짜...
생업놓고 병가나 연가나 땡겨쓰고 갈거야나도델꼬가~~~~~ 기광이지켜쥴게ㅠㅠ

파이리17 2014.10.21 21:10

나 태권도 4단인데 큐브 나 좀 볼까? ^^

파이리18 2014.10.21 21:10

(((((((((((기광이)))))))))))))))기광이는 우리가 지킨다! 힘들게하지마로!

파이리19 2014.10.21 21:14

여기 추가! 함께하자 큐부처단

파이리20 2014.10.21 21:17

나 담주에 평일이 쉬는 날인 데 갈 수있다 고고

파이리21 2014.10.21 21:36

갑시다 명불허전 큐레기!!!!!

파이리22 2014.10.22 00:45

아ㅈㄴ화나는데 파이리들 웃겨가지고ㅋㅋㅋㅋㅋㅋ낼 큡털로ㄱ개념좀채워주고오자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