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다행이드아 기광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오랜만에 다행이드아 기광이

507 2014.10.26 13:32

짧은주소

본문

Screenshot_2014-10-26-13-16-34.png?type=

Screenshot_2014-10-26-13-16-07.png?type=

오랜만에 내 입덕영상인 엠티비비스트 영상 복습했당
이때 기광이는 진짜 ㅠㅠ너무 맑음 ㅠㅠㅠㅠㅠㅠ
맑고 상큼함이 줄줄 ㅠㅠㅠㅠ
이건 영상이 최고귀요민데 내가 재주가없어 플짤을 못찌넹 ㅠㅠㅠ
어쨌든 일요일의 내 힐링은 기광이~~♥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6 13:45

난 광덕되고나서 이거봤는데ㅋㅋ난 한번보고 재밌긴했는데 마음아파서 못보겠어ㅋㅋㅋ큐ㅠㅠㅠAJ로 데뷔하고나서 비스트로 다시 데뷔하기까지 기광이 참 많이 힘들었을거같애ㅠㅠㅠㅜ

파이리2 2014.10.26 13:57

다행이드아ㅏㅏㅏ ㅠㅠㅠㅠ 저때 기광이가 얼마나 신경쓰고 맘.조렸으면 저렇게 좋아할까 싶더라 ㅠㅠㅋㅋ
기요미 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26 14:00

아련아련하드아.....

파이리4 2014.10.26 14:11

우래기는 해맑해맑...난 눈물 없인 못 보는 부분이다...ㅠㅠ

파이리5 2014.10.26 14:17

아앜~~~~↑↑↑헣 아 다행이드아~~~~~ㅎ헣헣다행이다~~~허헣헣ㅎㅎ 음성지원됨ㅋㅋㅋㅋㅋㅋㅋ 저때 진짜 졸귀였지 ㅠㅠ

파이리6 2014.10.26 14:49

나 다행이드아 기광이영상중에 제일좋아해ㅠㅠ 이때 진짜 출퇴근길에 늘 보고다녔었어ㅠㅠ내최고힐링짤임ㅠㅠ이때의 기광이상황도 너무 아련터지고ㅠㅠ뭔가 눈물나면서도 세상이 정화되는느낌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