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ㅅㄷ) 기광이를 만나기 전과 후과 내 일상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p0 주소복사
본문
나 기광이를 만나기 전까지만 해도 나 일이 너무 힘들어서 매일 매일 울었다 진짜
퇴근하고 방에 들어가서 울기만 하고 다음날 일어나서 출근할때 출근하기 싫어서 울고
친구들 사람들과 만나는것도 너무 너무 싫고 그냥 매일 매일 울면서 보냈다
일 그만두고 싶다고 이야기 하면 다른데 가도 다 똑같다고 참고 일하라고 하고 ....
그러다 결국 난 쓰러져서 입원하고 수술하고 ...
내가 아파서 1년 쉬면서 그때 기광이를 만났어
아파서 맨날 짜증만 냈는데 기광이를 사랑하는 순간부터 짜증이 뭥미?
완전 진짜 잠 안자고 기광이만 주구장창 봤다 보고 또 보고
기광이를 알아가면 알아갈수록 내가 참 한심해 보이더라
우리 기광이는 저렇게 어른스러운데 난 나이만 먹었지 완전 애구나 애야 ..
그러면서 반성을 많이 했어
지금은 스트레스 받아도 기광이 보면서 힘내고 힐링받고
울기광 들어와서 파이리들 드립에 빵빵터지고
맨날 웃는다 진짜
기광이를 만나고 아픈것도 괜찮아지고 스트레스도 덜 받고
진짜 기광이는 힐링 힐링 천사야!!!!
나 진짜 내가 태어나서 젤 잘한일이 기광이를 사랑한게 된거야!!!!!
그리고 파이리들 만난것도 ☞☜
사... 사.... 사....과 한입할래 ?
퇴근하고 방에 들어가서 울기만 하고 다음날 일어나서 출근할때 출근하기 싫어서 울고
친구들 사람들과 만나는것도 너무 너무 싫고 그냥 매일 매일 울면서 보냈다
일 그만두고 싶다고 이야기 하면 다른데 가도 다 똑같다고 참고 일하라고 하고 ....
그러다 결국 난 쓰러져서 입원하고 수술하고 ...
내가 아파서 1년 쉬면서 그때 기광이를 만났어
아파서 맨날 짜증만 냈는데 기광이를 사랑하는 순간부터 짜증이 뭥미?
완전 진짜 잠 안자고 기광이만 주구장창 봤다 보고 또 보고
기광이를 알아가면 알아갈수록 내가 참 한심해 보이더라
우리 기광이는 저렇게 어른스러운데 난 나이만 먹었지 완전 애구나 애야 ..
그러면서 반성을 많이 했어
지금은 스트레스 받아도 기광이 보면서 힘내고 힐링받고
울기광 들어와서 파이리들 드립에 빵빵터지고
맨날 웃는다 진짜
기광이를 만나고 아픈것도 괜찮아지고 스트레스도 덜 받고
진짜 기광이는 힐링 힐링 천사야!!!!
나 진짜 내가 태어나서 젤 잘한일이 기광이를 사랑한게 된거야!!!!!
그리고 파이리들 만난것도 ☞☜
사... 사.... 사....과 한입할래 ?
0

댓글목록
이런글 좋으다~감동감동ㅠ기광이랑 같이 오래가자 파이리들아ㅠㅠ
(최대한입벌리구)한입말구 한개도되 ?
사과? 좋지~~~!!♥♥
힐링함면 이기광 이기광하면 힐링
나도 기광이 덕분에 웃음이 늘었당 히히
나도 조금 비슷해 ㅎㅎ 2년전쯤 여러가지로 힘들던 시기에 사람도 사랑도 일에도 질리고 흥미 잃어 갈때쯤 우연히 기광이한테 빠져서 바라보고 주기만 하는 사랑도 참 행복하구나 싶은것도 느끼고 ~ 모든게 자연스레 회복되더라구~!! 난 기광이 웃는거 보고 나도 모르게 웃고있어서.. 그래서 기광이가 좋아지기 시작했던 것 같아^-^ 기광이를 통해서 힐링 받고 파이리들 드립에 빵빵 터지는거 완전 공감해 ㅎㅎ 나도 가끔 드립쳐서 파이리들 댓글 달고 웃으면 그게 또 그렇게 뿌듯해!!!!!!!~_~ 기광이도 울기광도 파이리들도 너무 좋아~ 파이리들 오늘 하루도 행복하자!
222 나도 기광이 만나고 "주기만 하는 사랑도 참 행복하구나" 느꼈어 ㅠㅠ
막 기광이가 웃으면 나도 좋고 그럼 ㅋㅋㅋ 확실히 전보다 기광이 덕분에 나도 밝아진 거 같아 기광이가 잘 웃어줘서^^
나도 올해 내 상황이 여러가지로 힘든시기에ㅜ입덕해서 기광이보며 그나마 웃고 힐링하는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역시 천사인가봐 기광이는!!!!
너 파이리 나야?ㅠㅠㅠ 나 일 힘들고 지치고 진짜 머리카락 다 빠지고 응급실, 입원실만 계속 왔다갔다 할 때 레알 다 놔버릴까 했던 때에 댄싱슈즈 다시 듣고 아 나 기광이 진짜 좋아해야하나.. 좋아하면 기운 얻을까! 하고 여기 가입했거든. 그리고 지금은 일 관두고 지금 너무 행복하게 지내는 중이야ㅠㅠㅠ 요즘은 기광이랑 파이리들 때문에 너무 행복하다. 추억을 공유한다는 건 너무 기쁘고 좋은 일인 것 같아서, 그래서 너무 고맙고. 내가 만약 80 늙은이가 되어서도 웃으며 지낼 수 있는 유일한 이유는 아마도 광코리타와 파이리들 덕분이겠지?
너 파이리 나야?ㅠㅠㅠ 나 일 힘들고 지치고 진짜 머리카락 다 빠지고 응급실, 입원실만 계속 왔다갔다 할 때 레알 다 놔버릴까 했던 때에 댄싱슈즈 다시 듣고 아 나 기광이 진짜 좋아해야하나.. 좋아하면 기운 얻을까! 하고 여기 가입했거든. 그리고 지금은 일 관두고 지금 너무 행복하게 지내는 중이야ㅠㅠㅠ 요즘은 기광이랑 파이리들 때문에 너무 행복하다. 추억을 공유한다는 건 너무 기쁘고 좋은 일인 것 같아서, 그래서 너무 고맙고.
나도그래 ㅠㅠㅠㅠㅠㅠㅠㅠ하..진짜 절망.권태기인 일상이였는데.. 한줄기빛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광렐루야...우리함께앓자 죽을때까지광덕!!!
그러게 나도 우울증 오기 일보직전이었는데 광덕친구들도 사귀고 기광이보면서 힐링제대로 한다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살아갈수록 힘든 세상인데 기광이가 힘이 되어준다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