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남자다 광쁘.jpg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나는 남자다 광쁘.jpg

930 2014.10.16 16:36

짧은주소

본문

B0DQhu4CcAAeD8d.jpg:large

KBS2 [나는남자다] ‏@kbshkbs
1회 한정! <나는 여자다> 특집을 위해 비스트가 완전체로 강림하셨습니다~ 이번주 금요일(17일) 밤 11시 5분! 함께해준다면 ♬아름다운 밤이야~



출근짤이나 퇴근짤이 안떠서 어떤지 궁금했는데 요랬넹
넘예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6 16:38

아 ㅜㅜㅜㅜ 셔츠에 가디건에 넥타이까지 아 완전 내 취향저격 ㅜㅜ 기광이는 어깨도 넓고 탄탄해서 저런 스타일 너무 잘 어울려ㅠ________ㅠ

파이리2 2014.10.16 16:42

옷 취향저격♥♥♥♥♥♥

파이리3 2014.10.16 16:41

아 진짜 이뻐ㅜㅜㅜㅜㅜㅜ기광아♥♥♥♥♥♥♥♥♥♥♥♥♥♥♥♥

파이리4 2014.10.16 16:42

기광이 진짜 어깨넓어서 셔츠입으면 진짜 이뿜 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16 16:43

B0DPtoUCYAEUnLZ.jpg:large

파이리6 2014.10.16 17:07

정글형님도 있어서 광쁘 좀 편하게 방송했으려나ㅎㅎ

파이리7 2014.10.16 16:47

ㅠㅠ 가디건 넘 잘 어울려

파이리8 2014.10.16 16:48

머시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16 16:55

헐....이쁘다!!! 옷도 다 이쁘고 핏도 좋은데???? 웬일이라니??
기광이 늠늠 이쁘게 나오겠다 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16 16:56

옷 진짜 예뿌게 잘 어울린다 ㅜㅜ

파이리11 2014.10.16 16:59

옷이뿌다 ㅠㅠㅠㅠ 잘생긴 내새끼 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16 17:05

아니 진짜 이렇게 머리부터 발끝까지 파이리 미치게 하기냐ㅠㅠㅠ?????

파이리13 2014.10.16 17:23

어깨가 태평양이야 ㅠㅠㅠㅠ 저런 스탈도 좋아 또 반하네 오늘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16 17:34

멋진 기광이 참 귀티나게 잘 생겼어!!~~

파이리15 2014.10.16 18:01

오빠???
ㅠㅠㅠㅠ 남자다잉 ㅠㅠㅠㅠ

파이리16 2014.10.16 20:55

어디내놔도 이뿐 우래기ㅠㅠ이뻐 죽겠ㄷ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