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나는 남자다 광쁘.jpg 930 2014.10.16 16:36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p9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KBS2 [나는남자다] @kbshkbs 1회 한정! <나는 여자다> 특집을 위해 비스트가 완전체로 강림하셨습니다~ 이번주 금요일(17일) 밤 11시 5분! 함께해준다면 ♬아름다운 밤이야~ 출근짤이나 퇴근짤이 안떠서 어떤지 궁금했는데 요랬넹 넘예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6 16:38 아 ㅜㅜㅜㅜ 셔츠에 가디건에 넥타이까지 아 완전 내 취향저격 ㅜㅜ 기광이는 어깨도 넓고 탄탄해서 저런 스타일 너무 잘 어울려ㅠ________ㅠ 0 0 아 ㅜㅜㅜㅜ 셔츠에 가디건에 넥타이까지 아 완전 내 취향저격 ㅜㅜ 기광이는 어깨도 넓고 탄탄해서 저런 스타일 너무 잘 어울려ㅠ________ㅠ 파이리2 2014.10.16 16:42 옷 취향저격♥♥♥♥♥♥ 0 0 옷 취향저격♥♥♥♥♥♥ 파이리3 2014.10.16 16:41 아 진짜 이뻐ㅜㅜㅜㅜㅜㅜ기광아♥♥♥♥♥♥♥♥♥♥♥♥♥♥♥♥ 0 0 아 진짜 이뻐ㅜㅜㅜㅜㅜㅜ기광아♥♥♥♥♥♥♥♥♥♥♥♥♥♥♥♥ 파이리4 2014.10.16 16:42 기광이 진짜 어깨넓어서 셔츠입으면 진짜 이뿜 ㅠㅠㅠㅠㅠ 0 0 기광이 진짜 어깨넓어서 셔츠입으면 진짜 이뿜 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16 16:43 0 0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0DPtoUCYAEUnLZ.jpg:large> 파이리6 2014.10.16 17:07 정글형님도 있어서 광쁘 좀 편하게 방송했으려나ㅎㅎ 0 0 정글형님도 있어서 광쁘 좀 편하게 방송했으려나ㅎㅎ 파이리7 2014.10.16 16:47 ㅠㅠ 가디건 넘 잘 어울려 0 0 ㅠㅠ 가디건 넘 잘 어울려 파이리8 2014.10.16 16:48 머시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머시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16 16:55 헐....이쁘다!!! 옷도 다 이쁘고 핏도 좋은데???? 웬일이라니?? 기광이 늠늠 이쁘게 나오겠다 ㅠㅠㅠㅠㅠ 0 0 헐....이쁘다!!! 옷도 다 이쁘고 핏도 좋은데???? 웬일이라니?? 기광이 늠늠 이쁘게 나오겠다 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16 16:56 옷 진짜 예뿌게 잘 어울린다 ㅜㅜ 0 0 옷 진짜 예뿌게 잘 어울린다 ㅜㅜ 파이리11 2014.10.16 16:59 옷이뿌다 ㅠㅠㅠㅠ 잘생긴 내새끼 ㅠㅠㅠㅠ 0 0 옷이뿌다 ㅠㅠㅠㅠ 잘생긴 내새끼 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16 17:05 아니 진짜 이렇게 머리부터 발끝까지 파이리 미치게 하기냐ㅠㅠㅠ????? 0 0 아니 진짜 이렇게 머리부터 발끝까지 파이리 미치게 하기냐ㅠㅠㅠ????? 파이리13 2014.10.16 17:23 어깨가 태평양이야 ㅠㅠㅠㅠ 저런 스탈도 좋아 또 반하네 오늘 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어깨가 태평양이야 ㅠㅠㅠㅠ 저런 스탈도 좋아 또 반하네 오늘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16 17:34 멋진 기광이 참 귀티나게 잘 생겼어!!~~ 0 0 멋진 기광이 참 귀티나게 잘 생겼어!!~~ 파이리15 2014.10.16 18:01 오빠??? ㅠㅠㅠㅠ 남자다잉 ㅠㅠㅠㅠ 0 0 오빠??? ㅠㅠㅠㅠ 남자다잉 ㅠㅠㅠㅠ 파이리16 2014.10.16 20:55 어디내놔도 이뿐 우래기ㅠㅠ이뻐 죽겠ㄷ 0 0 어디내놔도 이뿐 우래기ㅠㅠ이뻐 죽겠ㄷ
댓글목록
아 ㅜㅜㅜㅜ 셔츠에 가디건에 넥타이까지 아 완전 내 취향저격 ㅜㅜ 기광이는 어깨도 넓고 탄탄해서 저런 스타일 너무 잘 어울려ㅠ________ㅠ
옷 취향저격♥♥♥♥♥♥
아 진짜 이뻐ㅜㅜㅜㅜㅜㅜ기광아♥♥♥♥♥♥♥♥♥♥♥♥♥♥♥♥
기광이 진짜 어깨넓어서 셔츠입으면 진짜 이뿜 ㅠㅠㅠㅠㅠ
정글형님도 있어서 광쁘 좀 편하게 방송했으려나ㅎㅎ
ㅠㅠ 가디건 넘 잘 어울려
머시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이쁘다!!! 옷도 다 이쁘고 핏도 좋은데???? 웬일이라니??
기광이 늠늠 이쁘게 나오겠다 ㅠㅠㅠㅠㅠ
옷 진짜 예뿌게 잘 어울린다 ㅜㅜ
옷이뿌다 ㅠㅠㅠㅠ 잘생긴 내새끼 ㅠㅠㅠㅠ
아니 진짜 이렇게 머리부터 발끝까지 파이리 미치게 하기냐ㅠㅠㅠ?????
어깨가 태평양이야 ㅠㅠㅠㅠ 저런 스탈도 좋아 또 반하네 오늘 ㅠㅠㅠㅠㅠㅠㅠㅠ
멋진 기광이 참 귀티나게 잘 생겼어!!~~
오빠???
ㅠㅠㅠㅠ 남자다잉 ㅠㅠㅠㅠ
어디내놔도 이뿐 우래기ㅠㅠ이뻐 죽겠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