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다 같이 참여한거라 더 뜻깊었던거같아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pP 주소복사
본문
서폿물품부터 문구 디자인까지
파이리들 의견수렴해서 투표도 하고
어떤게 기광이한테 더 잘어울릴까 고르기도하고
다들 의견내고 참여하고
그냥 그런거 다~ 기분좋았어
파이리들이랑 으쌰으쌰한것도좋고
파이리들이 기광이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느낄 수도 있었고
특별한 서포트였다는 생각이들어♥
그래서 기광이한테 더더고맙구 그렇다~
촉박했는데 잘서폿한 파이리들 다 자랑스럽고
광덕이라서 행복한 밤이야ㅋㅋㅋㅋㅋ
우리오래오래 파이리하쟈
감쟈해
파이리들 의견수렴해서 투표도 하고
어떤게 기광이한테 더 잘어울릴까 고르기도하고
다들 의견내고 참여하고
그냥 그런거 다~ 기분좋았어
파이리들이랑 으쌰으쌰한것도좋고
파이리들이 기광이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느낄 수도 있었고
특별한 서포트였다는 생각이들어♥
그래서 기광이한테 더더고맙구 그렇다~
촉박했는데 잘서폿한 파이리들 다 자랑스럽고
광덕이라서 행복한 밤이야ㅋㅋㅋㅋㅋ
우리오래오래 파이리하쟈
감쟈해
0

댓글목록
동감동감이야 ㅜㅜㅜㅜ
ㅜㅜ나두 동감! 오래오래 파이리!!
그러니까 마지막 비타500에 남는 금액으로 선물 추가까지 의견 안들어간데가 없으니 너무 뿌듯하고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파이리들이랑 의견 나누는 과정도 참 재밌었어~우리 파이리들 울기광안에서 오래오래 행복하자-~_~
그러게 다들 열심히 참여하고 총알장전하고 서로서로 도와줘서 더 잘 이루어진서포트같아!! 다들 수고했엉 ㅠㅠ 정말 짜이얌 ㅠㅠ
주황동물들아 우리가 기광이 기분좋게 해줬다!!
모두 궁디 퐝퐝
참여한 파이리들도 짱이고 포장지 하나하나 소소한것까지 상의하면서 이끌어준 총대도짱ㅠㅠㅠ
다 감동임ㅠㅠ파잇파잇ㅠㅠㅠㅠ
무엇보다 최고로 애쓴 총대~ 감쟈♡♡♡♡♡
우리 파이리들 사랑한다 선물&서폿 하는 거 재미있고 행복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