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질하려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팬질하려면

456 2014.10.17 20:33

짧은주소

본문

귀찮아도 페이스북도 가입하고 에제공카는 당연한거고 비스티움
비스트공카도 가입하고 여기저기 다 가입해두는게 좋다
의견도 피력할수 있고
페북 가입하는데 5분도 안걸려.참여 ㄱㄱ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20:36

다른 건 다 하겠는데 페북은 아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하기가 조심스럽다 바로 일코해제되니까~

파이리2 2014.10.17 20:46

ㅈ. 나도 타이름으로 했어.일코 해제안됨.

파이리3 2014.10.17 20:36

나도 기광이 입덕하고 주말내내 가입하고 등업하고 에쎈에스 배움 ㅠ 다들 참여하자 그리고 멜로니 투표도

파이리4 2014.10.17 20:40

난 걍 일코해제고뭐고 걍 누르고왔다ㅇㅇ 남들이 내가 좋아요 누르거나말거나 별로 상관안할거라고 생각해버리자~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