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팬질하려면 456 2014.10.17 20:3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rk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귀찮아도 페이스북도 가입하고 에제공카는 당연한거고 비스티움 비스트공카도 가입하고 여기저기 다 가입해두는게 좋다 의견도 피력할수 있고 페북 가입하는데 5분도 안걸려.참여 ㄱㄱ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20:36 다른 건 다 하겠는데 페북은 아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하기가 조심스럽다 바로 일코해제되니까~ 0 0 다른 건 다 하겠는데 페북은 아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하기가 조심스럽다 바로 일코해제되니까~ 파이리2 2014.10.17 20:46 ㅈ. 나도 타이름으로 했어.일코 해제안됨. 0 0 ㅈ. 나도 타이름으로 했어.일코 해제안됨. 파이리3 2014.10.17 20:36 나도 기광이 입덕하고 주말내내 가입하고 등업하고 에쎈에스 배움 ㅠ 다들 참여하자 그리고 멜로니 투표도 0 0 나도 기광이 입덕하고 주말내내 가입하고 등업하고 에쎈에스 배움 ㅠ 다들 참여하자 그리고 멜로니 투표도 파이리4 2014.10.17 20:40 난 걍 일코해제고뭐고 걍 누르고왔다ㅇㅇ 남들이 내가 좋아요 누르거나말거나 별로 상관안할거라고 생각해버리자~ 0 0 난 걍 일코해제고뭐고 걍 누르고왔다ㅇㅇ 남들이 내가 좋아요 누르거나말거나 별로 상관안할거라고 생각해버리자~
댓글목록
다른 건 다 하겠는데 페북은 아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하기가 조심스럽다 바로 일코해제되니까~
ㅈ. 나도 타이름으로 했어.일코 해제안됨.
나도 기광이 입덕하고 주말내내 가입하고 등업하고 에쎈에스 배움 ㅠ 다들 참여하자 그리고 멜로니 투표도
난 걍 일코해제고뭐고 걍 누르고왔다ㅇㅇ 남들이 내가 좋아요 누르거나말거나 별로 상관안할거라고 생각해버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