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141018 자라섬 기광 by. ni_ne_gk 1,129 2014.10.19 19:3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rl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9 19:43 가져온 파이리 쌩유 사진에서 현장감 느껴진다 ㅎㅎㅎ 0 0 가져온 파이리 쌩유 사진에서 현장감 느껴진다 ㅎㅎㅎ 파이리2 2014.10.19 19:46 정말 정갈하게 생겼어 기광이 깐기광은 사랑입니댜♡ 0 0 정말 정갈하게 생겼어 기광이 깐기광은 사랑입니댜♡ 파이리3 2014.10.19 19:48 잘나왔다~ 역시 얼굴이 되니까 갖다대도 걍~ 예술이구만~ 0 0 잘나왔다~ 역시 얼굴이 되니까 갖다대도 걍~ 예술이구만~ 파이리4 2014.10.19 19:49 오메오메오메 으디 사람이여ㅠㅠ 0 0 오메오메오메 으디 사람이여ㅠㅠ 파이리5 2014.10.19 19:51 아 진짜 이쀼리하다ㅠㅠㅠ 어쩜 저렇게 잘생쁨?? 천사쟈나;; 그러면서 씹덕도 터짐 ㅠㅠ 어휴 애기야 어디가면안대ㅠㅠ 0 0 아 진짜 이쀼리하다ㅠㅠㅠ 어쩜 저렇게 잘생쁨?? 천사쟈나;; 그러면서 씹덕도 터짐 ㅠㅠ 어휴 애기야 어디가면안대ㅠㅠ 파이리6 2014.10.19 20:00 깐기광 멋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귀티나게 잘생ㅠㅠㅠㅠㅠ 0 0 깐기광 멋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귀티나게 잘생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19 20:00 아~~~!!!! 증말 깐기광!!!!!! 사랑해~~~~~~~~!!!!!!!!!!!!!!!!!!!!!!!!!!!! 0 0 아~~~!!!! 증말 깐기광!!!!!! 사랑해~~~~~~~~!!!!!!!!!!!!!!!!!!!!!!!!!!!! 파이리8 2014.10.19 20:04 컴터 바탕화면 해놨다 이쁘다~~~~~ 0 0 컴터 바탕화면 해놨다 이쁘다~~~~~ 파이리9 2014.10.19 20:21 이뿌니~~~~ 0 0 이뿌니~~~~ 파이리10 2014.10.19 20:38 소매긴거봐 ㅠㅠㅠㅠ 손 ㅠㅠㅠ 씹덕 ㅠㅠㅠㅠ 0 0 소매긴거봐 ㅠㅠㅠㅠ 손 ㅠㅠㅠ 씹덕 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19 20:57 난 불 쬐믄서 겨드랑이에 마이크 낀게 정말 좋드라. 마이크에 빙의 중 0 0 난 불 쬐믄서 겨드랑이에 마이크 낀게 정말 좋드라. 마이크에 빙의 중 파이리12 2014.10.19 21:05 와....사진 퀄리티 봐....장난 아니다 ㅋㅋㅋㅋ ㅠㅠㅠㅠ 기광이 이쁘다....타이틀 저머리 할건가? 약간 바뀐듯??? 0 0 와....사진 퀄리티 봐....장난 아니다 ㅋㅋㅋㅋ ㅠㅠㅠㅠ 기광이 이쁘다....타이틀 저머리 할건가? 약간 바뀐듯??? 파이리13 2014.10.19 21:25 조오오오온잘, 조오오오온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부러 만들려고 해도 저 얼굴은 못 만들 듯...그냥 예쁨ㅠㅠㅠㅠㅠㅠ 0 0 조오오오온잘, 조오오오온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부러 만들려고 해도 저 얼굴은 못 만들 듯...그냥 예쁨ㅠㅠㅠㅠㅠㅠ
댓글목록
가져온 파이리 쌩유 사진에서 현장감 느껴진다 ㅎㅎㅎ
정말 정갈하게 생겼어 기광이
깐기광은 사랑입니댜♡
잘나왔다~ 역시 얼굴이 되니까 갖다대도 걍~ 예술이구만~
오메오메오메 으디 사람이여ㅠㅠ
아 진짜 이쀼리하다ㅠㅠㅠ 어쩜 저렇게 잘생쁨?? 천사쟈나;; 그러면서 씹덕도 터짐 ㅠㅠ 어휴 애기야 어디가면안대ㅠㅠ
깐기광 멋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귀티나게 잘생ㅠㅠㅠㅠㅠ
아~~~!!!! 증말 깐기광!!!!!! 사랑해~~~~~~~~!!!!!!!!!!!!!!!!!!!!!!!!!!!!
컴터 바탕화면 해놨다 이쁘다~~~~~
이뿌니~~~~
소매긴거봐 ㅠㅠㅠㅠ 손 ㅠㅠㅠ 씹덕 ㅠㅠㅠㅠ
난 불 쬐믄서 겨드랑이에 마이크 낀게 정말 좋드라. 마이크에 빙의 중
와....사진 퀄리티 봐....장난 아니다 ㅋㅋㅋㅋ ㅠㅠㅠㅠ 기광이 이쁘다....타이틀 저머리 할건가? 약간 바뀐듯???
조오오오온잘, 조오오오온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부러 만들려고 해도 저 얼굴은 못 만들 듯...그냥 예쁨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