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판]스타일로그 불~판 1,091 2014.10.03 20:5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rv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놀러갔니?.. 왜때문에 게시글도 불판도 없는거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3 20:54 지금하고있음??나못봐서..ㅜ 0 0 지금하고있음??나못봐서..ㅜ 파이리2 2014.10.03 20:54 ㅈ.아니 시작전 곧 한댱 0 0 ㅈ.아니 시작전 곧 한댱 파이리3 2014.10.03 20:54 언제 나오나요 스록..빨리 해주시떼.. 0 0 언제 나오나요 스록..빨리 해주시떼.. 파이리4 2014.10.03 20:54 오송광브리엘보고 다들 쓰러진듯..............OTL 나도 겨우 살아있다고 한다 0 0 오송광브리엘보고 다들 쓰러진듯..............OTL 나도 겨우 살아있다고 한다 파이리5 2014.10.03 20:55 한다~ 0 0 한다~ 파이리6 2014.10.03 20:55 한다 0 0 한다 파이리7 2014.10.03 20:55 스록 본사 처음이야 떨려ㅠㅠㅠㅠㅠ 0 0 스록 본사 처음이야 떨려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03 20:57 22222나도 처음이야.. 감격ㅠㅜㅠ 0 0 22222나도 처음이야.. 감격ㅠㅜㅠ 파이리9 2014.10.03 20:56 이쁜이나왔다 0 0 이쁜이나왔다 파이리10 2014.10.03 20:56 대구간다고 새벽에 출발했다네ㅠㅠㅠㅠㅠㅠ 0 0 대구간다고 새벽에 출발했다네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03 20:56 애기먹는당 ㅠㅠ옥우고ㅜ ㅠㅠㅠ 0 0 애기먹는당 ㅠㅠ옥우고ㅜ ㅠㅠㅠ 파이리12 2014.10.03 20:56 온스타일은 모바일로 볼수잇는 방법이없나??ㅠㅠㅠ 0 0 온스타일은 모바일로 볼수잇는 방법이없나??ㅠㅠㅠ 파이리13 2014.10.03 20:59 kt면 올레티비앱 깔구 가입하면 한달 무료로 볼수있어 모든케이블 다 나온다 ㅋ 아니면 티빙?? 0 0 kt면 올레티비앱 깔구 가입하면 한달 무료로 볼수있어 모든케이블 다 나온다 ㅋ 아니면 티빙?? 파이리14 2014.10.03 20:59 글쎄........나는 티빙으로 보는듕 ㅠㅠ 0 0 글쎄........나는 티빙으로 보는듕 ㅠㅠ 파이리15 2014.10.03 20:58 저게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저게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6 2014.10.03 20:59 애기 웃능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애기 웃능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7 2014.10.03 20:59 와 기광이 상우씨랑 많이 친해졌나부다 안녕~~~ 0 0 와 기광이 상우씨랑 많이 친해졌나부다 안녕~~~ 파이리18 2014.10.03 21:00 꽝아지같다ㅠㅠ 0 0 꽝아지같다ㅠㅠ 파이리19 2014.10.03 21:01 두뇌풀가동ㅋㅋㅋ 0 0 두뇌풀가동ㅋㅋㅋ 파이리20 2014.10.03 21:01 대구 뷰티분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여웡 ㅠㅠㅠㅠㅠㅠㅠ 0 0 대구 뷰티분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여웡 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1 2014.10.03 21:02 앜ㅋㅋㅋㅋ저렇게 짹에 남기게 된거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앜ㅋㅋㅋㅋ저렇게 짹에 남기게 된거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2 2014.10.03 21:02 애기 손꾸락 꼬물꼬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애기 손꾸락 꼬물꼬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3 2014.10.03 21: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박받아 기광이 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박받아 기광이 ㅋㅋㅋㅋㅋㅋ 파이리24 2014.10.03 21:02 애기 진짜 요정같다;;;;;;; 햇살아래 자연광 진리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애기 진짜 요정같다;;;;;;; 햇살아래 자연광 진리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5 2014.10.03 21:03 여기서 모자를 샀낭~? 0 0 여기서 모자를 샀낭~? 파이리26 2014.10.03 21:03 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7 2014.10.03 21:04 툭~ 기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툭~ 기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8 2014.10.03 21:04 맞아 기광이 빨간색 잘 어울려 ㅋㅋㅋㅋㅋ 0 0 맞아 기광이 빨간색 잘 어울려 ㅋㅋㅋㅋㅋ 파이리29 2014.10.03 21:04 역시 크브짱팬ㅋㅋㅋ 0 0 역시 크브짱팬ㅋㅋㅋ 파이리30 2014.10.03 21:04 단호박엔젤♥ 0 0 단호박엔젤♥ 파이리31 2014.10.03 21:05 앜ㅋ둘이 친하니까 넘 재미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ㄱ광이만 보면 자꾸 꼬물꼬물이란 단어가 자꾸 생각나.........ㅜㅜㅜㅜㅜㅜㅜㅜ끄응 0 0 앜ㅋ둘이 친하니까 넘 재미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ㄱ광이만 보면 자꾸 꼬물꼬물이란 단어가 자꾸 생각나.........ㅜㅜㅜㅜㅜㅜㅜㅜ끄응 파이리32 2014.10.03 21:05 말 진짜 조곤조곤 사근사근해 ㅠㅠ 나도 기광이랑 저르케 대화하고싶다 ㅠㅠㅠㅠㅠ 0 0 말 진짜 조곤조곤 사근사근해 ㅠㅠ 나도 기광이랑 저르케 대화하고싶다 ㅠㅠㅠㅠㅠ 파이리33 2014.10.03 21:06 다 큰 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못살아 증말;;;;;;;;;;;;;;; 남자병.. 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다 큰 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못살아 증말;;;;;;;;;;;;;;; 남자병.. 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4 2014.10.03 21: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5 2014.10.03 21:07 애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애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6 2014.10.03 21:07 그러엄~ㅋㅋㅋㅋㅋ 0 0 그러엄~ㅋㅋㅋㅋㅋ 파이리37 2014.10.03 21: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죽는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죽는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8 2014.10.03 21:07 애 교 머 신 이야ㅡ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살려주시죠;;;;;;;;;;;;;;;;;;;;;;;;;;;;;;;;;;;;;;;;;;; 0 0 애 교 머 신 이야ㅡ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살려주시죠;;;;;;;;;;;;;;;;;;;;;;;;;;;;;;;;;;;;;;;;;;; 파이리39 2014.10.03 21:08 귀요밐ㅋㅋㅋㅋㅋㅋㅋ 0 0 귀요밐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0 2014.10.03 21:08 악ㅋ존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0 0 악ㅋ존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파이리41 2014.10.03 21:08 존멋 0 0 존멋 파이리42 2014.10.03 21:09 Aㅏ..........가윤아..하는 데 왤케 설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 자꾸 칭찬하는 데 심장폭발 0 0 Aㅏ..........가윤아..하는 데 왤케 설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 자꾸 칭찬하는 데 심장폭발 파이리43 2014.10.03 21:09 오구오구 많이머거ㅠㅠㅠㅠㅠㅠㅠ 0 0 오구오구 많이머거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4 2014.10.03 21:09 나도 너의 베이비가 되고 싶다.. 0 0 나도 너의 베이비가 되고 싶다.. 파이리45 2014.10.03 21:10 남다른 한모금ㅋㅋㅋㅋㅋ 0 0 남다른 한모금ㅋㅋㅋㅋㅋ 파이리46 2014.10.03 21:11 아...회를 거듭할 수록 진행이 더더더 매끄러워지구 넘 재미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아...회를 거듭할 수록 진행이 더더더 매끄러워지구 넘 재미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7 2014.10.03 21:11 이제 한숨 돌려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겁나 귀엽ㅋㅋㅋㅋㅋㅋ 0 0 이제 한숨 돌려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겁나 귀엽ㅋㅋㅋㅋㅋㅋ 파이리48 2014.10.03 21:13 한숨 돌린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잠깐 눈 좀 붙이고 있어야지ㅠㅠ 기광이 본다고 눈에 힘줬더니 피곤해ㅠㅠ 0 0 한숨 돌린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잠깐 눈 좀 붙이고 있어야지ㅠㅠ 기광이 본다고 눈에 힘줬더니 피곤해ㅠㅠ 파이리49 2014.10.03 21:12 이번 4회는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스타일로그 사랑함 ㅠㅠㅠㅠㅠㅠㅠ나노단위로 짤을 만들어 평생보관해야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이번 4회는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스타일로그 사랑함 ㅠㅠㅠㅠㅠㅠㅠ나노단위로 짤을 만들어 평생보관해야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0 2014.10.03 21:12 스록은 신의 한수다 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스록은 신의 한수다 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1 2014.10.03 21:14 광쁘 안나오니까 댓글이 안달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광쁘 안나오니까 댓글이 안달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2 2014.10.03 21:17 기광이 보구시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기광이 보구시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3 2014.10.03 21:18 아낰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침착해 침착해 ㅋㅋㅋㅋㅋㅋ근데 저사람들중 파이리....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아낰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침착해 침착해 ㅋㅋㅋㅋㅋㅋ근데 저사람들중 파이리....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4 2014.10.03 21:18 와우ㅠ 0 0 와우ㅠ 파이리55 2014.10.03 21:19 사람 많다ㅋㅋㅋㅋ 실내촬영 많이해주세요ㅠㅠ 0 0 사람 많다ㅋㅋㅋㅋ 실내촬영 많이해주세요ㅠㅠ 파이리56 2014.10.03 21: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7 2014.10.03 21:20 먹고..싶........다...함냐함냐 0 0 먹고..싶........다...함냐함냐 파이리58 2014.10.03 21:21 오늘 제대로 먹방 찍는다 꽝작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오늘 제대로 먹방 찍는다 꽝작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9 2014.10.03 21:21 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0 2014.10.03 21:23 동공확장ㅋㅋㅋㅋ 0 0 동공확장ㅋㅋㅋㅋ 파이리61 2014.10.03 21:23 ㅇ0ㅇ 0 0 ㅇ0ㅇ 파이리62 2014.10.03 21:23 어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어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3 2014.10.03 21:24 흐얼ㅋ저기 어케 해쳐나갔냐 기광이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0 0 흐얼ㅋ저기 어케 해쳐나갔냐 기광이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4 2014.10.03 21:24 어우....열기가 장난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어우....열기가 장난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5 2014.10.03 21:24 이에 낀거너무우ㅛ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이에 낀거너무우ㅛ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6 2014.10.03 21:24 장난아니다ㅋㅋㅋㅋㅋㅋㅋ 0 0 장난아니다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7 2014.10.03 21:24 와....ㅋㅋㅋㅋ 매회마다 나노단위짤방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와....ㅋㅋㅋㅋ 매회마다 나노단위짤방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8 2014.10.03 21:24 기광이 뭔가 다시 하얘졌어~~~ 0 0 기광이 뭔가 다시 하얘졌어~~~ 파이리69 2014.10.03 21:25 오늘 존예 존귀ㅜㅜㅜㅜ 0 0 오늘 존예 존귀ㅜㅜㅜㅜ 파이리70 2014.10.03 21:25 슈스기~ 0 0 슈스기~ 파이리71 2014.10.03 21:25 이에 낀거 짱웃겨ㅋㅋㅣㄱㅋ 0 0 이에 낀거 짱웃겨ㅋㅋㅣㄱㅋ 파이리72 2014.10.03 21:26 마약옥수수 먹어보고싶넹........... 0 0 마약옥수수 먹어보고싶넹........... 파이리73 2014.10.03 21:27 22222나도ㅋㅋㅋㅋㅋ 0 0 22222나도ㅋㅋㅋㅋㅋ 파이리74 2014.10.03 21:26 지금 밖이라 못보는 나 파이리는 불판 구경중..ㅠ 기광이 보고싶어ㅜㅜㅜㅜㅜㅜ 0 0 지금 밖이라 못보는 나 파이리는 불판 구경중..ㅠ 기광이 보고싶어ㅜㅜㅜㅜㅜㅜ 파이리75 2014.10.03 21:28 나두ㅠㅠㅠ 불판만 보고 있음ㅠㅠㅜㅠ 폰으로도 볼 수 있는 상황도 아니고ㅠㅠㅠ 0 0 나두ㅠㅠㅠ 불판만 보고 있음ㅠㅠㅜㅠ 폰으로도 볼 수 있는 상황도 아니고ㅠㅠㅠ 파이리76 2014.10.03 21:26 저번부터 침착해 침착해 하는거 넘웃곀ㅋㅋ 0 0 저번부터 침착해 침착해 하는거 넘웃곀ㅋㅋ 파이리77 2014.10.03 21:28 손남신 제스쳐 아니냐 ㅋㅋ 0 0 손남신 제스쳐 아니냐 ㅋㅋ 파이리78 2014.10.03 21:26 기광이 모자 탐난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디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기광이 모자 탐난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디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9 2014.10.03 21:28 2222 그리고 쓰는 모자마다 다 잘어울려.......................... 코피 0 0 2222 그리고 쓰는 모자마다 다 잘어울려.......................... 코피 파이리80 2014.10.03 21:27 역시 슈퍼스타 이기광♥♥♥♥ 0 0 역시 슈퍼스타 이기광♥♥♥♥ 파이리81 2014.10.03 21:27 여자 엠씨랑 둘이 진짜 적당하게 잘맞는거같애ㅋㅋ 쿠크안깨지고 딱 친구같이ㅎㅎ 0 0 여자 엠씨랑 둘이 진짜 적당하게 잘맞는거같애ㅋㅋ 쿠크안깨지고 딱 친구같이ㅎㅎ 파이리82 2014.10.03 21:29 마자ㅋㅋㅋㅋ 10년지기 강조하는것도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 티격태격 0 0 마자ㅋㅋㅋㅋ 10년지기 강조하는것도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 티격태격 파이리83 2014.10.03 21:29 너무 놀려대서 내가 미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너무 놀려대서 내가 미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4 2014.10.03 21:35 ㅋㅋ 가윤이가 잘 받아주니까 편하게 장난치는듯 0 0 ㅋㅋ 가윤이가 잘 받아주니까 편하게 장난치는듯 파이리85 2014.10.03 21:28 다큰 내가? 오늘 이게 최고야지금까지.... 하 심장아파;; 0 0 다큰 내가? 오늘 이게 최고야지금까지.... 하 심장아파;; 파이리86 2014.10.03 21:29 ㅋㅋ 다큰내가 ㅋㅋ 미키 거부ㅋ기 0 0 ㅋㅋ 다큰내가 ㅋㅋ 미키 거부ㅋ기 파이리87 2014.10.03 21:29 근데 여자엠씨가 추천해준 미키얼굴 정면으로 박힌 티 입어두 잘어울릴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근데 여자엠씨가 추천해준 미키얼굴 정면으로 박힌 티 입어두 잘어울릴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8 2014.10.03 21:30 마쟈 ㅠㅠㅠㅠㅠ 전에 예체능에서 미키마우스모자 썼을때도 짱잘어울렸어 ㅋㅋㅋㅋㅋㅋ 0 0 마쟈 ㅠㅠㅠㅠㅠ 전에 예체능에서 미키마우스모자 썼을때도 짱잘어울렸어 ㅋㅋㅋㅋㅋㅋ 파이리89 2014.10.03 21:31 기광이 놀랐엌ㅋㅋㅋㅋㅋㅋ 0 0 기광이 놀랐엌ㅋㅋㅋㅋㅋㅋ 파이리90 2014.10.03 21:33 이렇게 건강한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이렇게 건강한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91 2014.10.03 21:33 우리 기광이 먹는 씨엪 하나 들어왔으면 0 0 우리 기광이 먹는 씨엪 하나 들어왔으면 파이리92 2014.10.03 21:34 쌀국수 진짜 잘먹는다ㅋㅋㅋㅋㅋㅋㅋ 0 0 쌀국수 진짜 잘먹는다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93 2014.10.03 21:34 오늘 잘먹어서 좋넹ㅠㅠㅠㅠㅠㅠ 0 0 오늘 잘먹어서 좋넹ㅠㅠㅠㅠㅠㅠ 파이리94 2014.10.03 21:34 아진짜 먹을때도 사랑스럽고 이쁘면 어쩌자는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아진짜 먹을때도 사랑스럽고 이쁘면 어쩌자는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5 2014.10.03 21:37 아기광이너무이뻐ㅜㅜ어쩌냐ㅜㅜ 0 0 아기광이너무이뻐ㅜㅜ어쩌냐ㅜㅜ 파이리96 2014.10.03 21:38 스록 진짜 먹방 쩌넼ㅋㅋㅋㅋㅋㅋㅋ 0 0 스록 진짜 먹방 쩌넼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97 2014.10.03 21: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머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머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98 2014.10.03 21: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구오구 내새끼 잘먹는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구오구 내새끼 잘먹는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9 2014.10.03 21:40 난또 진짜 가윤이 어머님봤다고 ㅋㅋㅋㅋ아오 이기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난또 진짜 가윤이 어머님봤다고 ㅋㅋㅋㅋ아오 이기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0 2014.10.03 21:42 나돜ㅋㅋㅋㅋㅋㅋ진짜 능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나돜ㅋㅋㅋㅋㅋㅋ진짜 능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1 2014.10.03 21:41 끝이야? ㅜㅜ 0 0 끝이야? ㅜㅜ 파이리102 2014.10.03 21:41 오늘왜게짧게느껴짐 ㅜㅜ 0 0 오늘왜게짧게느껴짐 ㅜㅜ 파이리103 2014.10.03 21:41 앗 오늘은 기광이가 아니넹 ㅠㅠ 0 0 앗 오늘은 기광이가 아니넹 ㅠㅠ 파이리104 2014.10.03 21:42 뭐야? 끝인거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뭐야? 끝인거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5 2014.10.03 21:42 오늘꺼재밌고 기광이 뭔가 센스터지는듯~ 역시엠씨짱짱 0 0 오늘꺼재밌고 기광이 뭔가 센스터지는듯~ 역시엠씨짱짱 파이리106 2014.10.03 21:42 오늘 진짜 짧다ㅠㅠ 42분 밖에 안됐는데 ㅠㅠㅠㅠㅠ 담주까지 어떻게 기다림ㅠㅠ 0 0 오늘 진짜 짧다ㅠㅠ 42분 밖에 안됐는데 ㅠㅠㅠㅠㅠ 담주까지 어떻게 기다림ㅠㅠ 파이리107 2014.10.03 21:43 오늘따라 훅훅 지나가는 기분이야..ㅜ....ㅜ.... 0 0 오늘따라 훅훅 지나가는 기분이야..ㅜ....ㅜ.... 파이리108 2014.10.03 21:44 오늘 진짜 짧다 딴 엠씨까지 나와서~~~근데 마지막엔 많이 피곤해보이네 많이먹고 힘내ㅠㅠ 0 0 오늘 진짜 짧다 딴 엠씨까지 나와서~~~근데 마지막엔 많이 피곤해보이네 많이먹고 힘내ㅠㅠ 파이리109 2014.10.03 21:46 뭔가 광대씰룩했더니 ...... 끝났어 ㅠㅠ 오늘 진짜 최고다 0 0 뭔가 광대씰룩했더니 ...... 끝났어 ㅠㅠ 오늘 진짜 최고다 파이리110 2014.10.03 21:48 이제 정법보자~~~ 0 0 이제 정법보자~~~ 파이리111 2014.10.03 22:02 다음 스록 촬영땐 우리 기광이 서포트 받고 더 기분 좋아서 촬영하겟지??? 아~~~생각만 해도 너무 뿌듯하다~~~!!!!!!!!!!!!!!!!!!!! 0 0 다음 스록 촬영땐 우리 기광이 서포트 받고 더 기분 좋아서 촬영하겟지??? 아~~~생각만 해도 너무 뿌듯하다~~~!!!!!!!!!!!!!!!!!!!!
댓글목록
지금하고있음??나못봐서..ㅜ
ㅈ.아니 시작전 곧 한댱
언제 나오나요 스록..빨리 해주시떼..
오송광브리엘보고 다들 쓰러진듯..............OTL 나도 겨우 살아있다고 한다
한다~
한다
스록 본사 처음이야 떨려ㅠㅠㅠㅠㅠ
22222나도 처음이야.. 감격ㅠㅜㅠ
이쁜이나왔다
대구간다고 새벽에 출발했다네ㅠㅠㅠㅠㅠㅠ
애기먹는당 ㅠㅠ옥우고ㅜ ㅠㅠㅠ
온스타일은 모바일로 볼수잇는 방법이없나??ㅠㅠㅠ
kt면 올레티비앱 깔구 가입하면 한달 무료로 볼수있어 모든케이블 다 나온다 ㅋ 아니면 티빙??
글쎄........나는 티빙으로 보는듕 ㅠㅠ
저게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 웃능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기광이 상우씨랑 많이 친해졌나부다 안녕~~~
꽝아지같다ㅠㅠ
두뇌풀가동ㅋㅋㅋ
대구 뷰티분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여웡 ㅠㅠㅠㅠㅠㅠㅠ
앜ㅋㅋㅋㅋ저렇게 짹에 남기게 된거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 손꾸락 꼬물꼬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박받아 기광이 ㅋㅋㅋㅋㅋㅋ
애기 진짜 요정같다;;;;;;; 햇살아래 자연광 진리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서 모자를 샀낭~?
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툭~ 기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맞아 기광이 빨간색 잘 어울려 ㅋㅋㅋㅋㅋ
역시 크브짱팬ㅋㅋㅋ
단호박엔젤♥
앜ㅋ둘이 친하니까 넘 재미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ㄱ광이만 보면 자꾸 꼬물꼬물이란 단어가 자꾸 생각나.........ㅜㅜㅜㅜㅜㅜㅜㅜ끄응
말 진짜 조곤조곤 사근사근해 ㅠㅠ 나도 기광이랑 저르케 대화하고싶다 ㅠㅠㅠㅠㅠ
다 큰 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못살아 증말;;;;;;;;;;;;;;; 남자병.. 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엄~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죽는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 교 머 신 이야ㅡ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살려주시죠;;;;;;;;;;;;;;;;;;;;;;;;;;;;;;;;;;;;;;;;;;;
귀요밐ㅋㅋㅋㅋㅋㅋㅋ
악ㅋ존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존멋
Aㅏ..........가윤아..하는 데 왤케 설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 자꾸 칭찬하는 데 심장폭발
오구오구 많이머거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너의 베이비가 되고 싶다..
남다른 한모금ㅋㅋㅋㅋㅋ
아...회를 거듭할 수록 진행이 더더더 매끄러워지구 넘 재미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한숨 돌려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겁나 귀엽ㅋㅋㅋㅋㅋㅋ
한숨 돌린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잠깐 눈 좀 붙이고 있어야지ㅠㅠ 기광이 본다고 눈에 힘줬더니 피곤해ㅠㅠ
이번 4회는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스타일로그 사랑함 ㅠㅠㅠㅠㅠㅠㅠ나노단위로 짤을 만들어 평생보관해야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록은 신의 한수다 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광쁘 안나오니까 댓글이 안달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 보구시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낰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침착해 침착해 ㅋㅋㅋㅋㅋㅋ근데 저사람들중 파이리....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ㅠ
사람 많다ㅋㅋㅋㅋ 실내촬영 많이해주세요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고..싶........다...함냐함냐
오늘 제대로 먹방 찍는다 꽝작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공확장ㅋㅋㅋㅋ
ㅇ0ㅇ
어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얼ㅋ저기 어케 해쳐나갔냐 기광이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어우....열기가 장난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에 낀거너무우ㅛ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아니다ㅋㅋㅋㅋㅋㅋㅋ
와....ㅋㅋㅋㅋ 매회마다 나노단위짤방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뭔가 다시 하얘졌어~~~
오늘 존예 존귀ㅜㅜㅜㅜ
슈스기~
이에 낀거 짱웃겨ㅋㅋㅣㄱㅋ
마약옥수수 먹어보고싶넹...........
22222나도ㅋㅋㅋㅋㅋ
지금 밖이라 못보는 나 파이리는 불판 구경중..ㅠ 기광이 보고싶어ㅜㅜㅜㅜㅜㅜ
나두ㅠㅠㅠ 불판만 보고 있음ㅠㅠㅜㅠ 폰으로도 볼 수 있는 상황도 아니고ㅠㅠㅠ
저번부터 침착해 침착해 하는거 넘웃곀ㅋㅋ
손남신 제스쳐 아니냐 ㅋㅋ
기광이 모자 탐난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디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22 그리고 쓰는 모자마다 다 잘어울려.......................... 코피
역시 슈퍼스타 이기광♥♥♥♥
여자 엠씨랑 둘이 진짜 적당하게 잘맞는거같애ㅋㅋ 쿠크안깨지고 딱 친구같이ㅎㅎ
마자ㅋㅋㅋㅋ 10년지기 강조하는것도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 티격태격
너무 놀려대서 내가 미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가윤이가 잘 받아주니까 편하게 장난치는듯
다큰 내가? 오늘 이게 최고야지금까지.... 하 심장아파;;
ㅋㅋ 다큰내가 ㅋㅋ 미키 거부ㅋ기
근데 여자엠씨가 추천해준 미키얼굴 정면으로 박힌 티 입어두 잘어울릴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쟈 ㅠㅠㅠㅠㅠ 전에 예체능에서 미키마우스모자 썼을때도 짱잘어울렸어 ㅋㅋㅋㅋㅋㅋ
기광이 놀랐엌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건강한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기광이 먹는 씨엪 하나 들어왔으면
쌀국수 진짜 잘먹는다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잘먹어서 좋넹ㅠㅠㅠㅠㅠㅠ
아진짜 먹을때도 사랑스럽고 이쁘면 어쩌자는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기광이너무이뻐ㅜㅜ어쩌냐ㅜㅜ
스록 진짜 먹방 쩌넼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머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구오구 내새끼 잘먹는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또 진짜 가윤이 어머님봤다고 ㅋㅋㅋㅋ아오 이기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돜ㅋㅋㅋㅋㅋㅋ진짜 능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이야? ㅜㅜ
오늘왜게짧게느껴짐 ㅜㅜ
앗 오늘은 기광이가 아니넹 ㅠㅠ
뭐야? 끝인거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꺼재밌고 기광이 뭔가 센스터지는듯~ 역시엠씨짱짱
오늘 진짜 짧다ㅠㅠ 42분 밖에 안됐는데 ㅠㅠㅠㅠㅠ 담주까지 어떻게 기다림ㅠㅠ
오늘따라 훅훅 지나가는 기분이야..ㅜ....ㅜ....
오늘 진짜 짧다 딴 엠씨까지 나와서~~~근데 마지막엔 많이 피곤해보이네 많이먹고 힘내ㅠㅠ
뭔가 광대씰룩했더니 ...... 끝났어 ㅠㅠ 오늘 진짜 최고다
이제 정법보자~~~
다음 스록 촬영땐 우리 기광이 서포트 받고 더 기분 좋아서 촬영하겟지???
아~~~생각만 해도 너무 뿌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