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는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ry 주소복사
본문
데뷔 초 땐 왜그렇게 아련했을까?
나도 초기 입덕이라 아련했던 건 알았는데 시간이 지나서 그냥 아 맞아 과거에 아련했었지
정도로 기억하고 있다가 밑에 파이리가 올린 동영상보고 다시금 그 아련이 와닿았어
지금의 모습으로는 약간 상상이 안된다 할 수 있을 정도로 아련했던 모습이 많았자나
진짜 하늘보다가 그대로 날아가버릴 것 같고 막
그때 기광이 보고 울었던 파이리들 진짜 많았을텐데
왜 그렇게 아련했을까....
나도 초기 입덕이라 아련했던 건 알았는데 시간이 지나서 그냥 아 맞아 과거에 아련했었지
정도로 기억하고 있다가 밑에 파이리가 올린 동영상보고 다시금 그 아련이 와닿았어
지금의 모습으로는 약간 상상이 안된다 할 수 있을 정도로 아련했던 모습이 많았자나
진짜 하늘보다가 그대로 날아가버릴 것 같고 막
그때 기광이 보고 울었던 파이리들 진짜 많았을텐데
왜 그렇게 아련했을까....
0

댓글목록
내 궁예로는 데뷔초에 개인스케줄이 많아서...피곤해보이는 모습이 많았던 걸로 ㅠㅠㅠㅠㅠ
혼자가 묵묵히 이겨내야할게 많았던거 같아
AJ때 소속사가 처음이라 돈도 없었구 뒷받침도 잘 못해주고 좀 아쉽게 끝났고
나도 후에 팬되서그때보면 진짜 아련아련해
스케줄이 많아서 그런게 아니었을까 싶어.
데뷔초에 하이킥 같이 했었는데, 하이킥이 대기시간이 어마어마했다더라고.
장면은 적은데, 촬영할때 어른연기자분 먼저 찍고, 주인공 찍고 그 다음 순서.
기광이가 신인이니까 촬영이 밀리고 밀리고 어디가서 편히 쉴 수도 없이 대기 또 대기..
진짜 스케줄 폭풍이었네.여유가 없었겠다 기광이 자연좋아하는데 자연볼시간도 없엇을듯 ㅠㅠ
신인이니까 촬영밀리고밀리고 장난아니였을것같아... 게다가 차도 좋은거아니였어서 편하게 쉴 수도 없고..
상우형 위로해주는거 보면서 기광이도 상우형 마음을 아는구나 싶더라구~~~
조심스럽게...예상해보자면 스케쥴도많고 뭔가 기광이가 상상했던 가수생활이아니어서?? 뭐든 궁예겠지만..
우리애긔 ㅠㅠㅠㅠ
ㅠㅠㅠㅠ 소년미 아련미
먼지 알거 같아ㅠㅠ 눈물나ㅠ
지금은 데뷔초보다기광이가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서 우리가 안심이 된게 아닐까?ㅋㅋ
데뷔초땐 수줍하고 낯가림도 심했던걸로 보였는데 지금은 그때보다 팬들한테 더 가깝게 잘해주려고 기광이도 많이 노력하는게 보여서 고맙다ㅠㅠ
그래도 난 지금도 아련하다 내새낑..ㅠㅠ
진짜 스록에서 능청스럽게 하는거 보고 기광이가 스스럼없이 잘다가가는스타일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팬들은 알지 기광이 낯가림이 심하다는거ㅜㅜ 팬들한테 노력많이 하는것도 알고
맞아 나도 입덕전엔 예능만 보고 기광이 진짜 사교성 좋구나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그게 다 노력으로 이루어진거ㅠㅠ
지금도 낯가림하는데 방송보면 노력하는게 보인다ㅠㅠ
마자 그게 진짜 노력해서 그정도 되기 힘든건데ㅠㅠ 대단하고 기특하고 또 짠하고ㅠㅠ 행복해야대 우래기♥
나도 늦덕이라서 내가 생각해오던 기광이 이미지는 되게 사교성넘치고 쾌활한 줄 알았는데 의외로 조용하고 말이 없다는거야 되게 뭔가 상상이 안갔었는데 과거 영상 찾아보고 ..또 자세히보니까 그런면이 없잖아 있어보이더라고 ㅠ진짜 노력많이했겠다 싶었어 ㅠㅠㅠ뜨형에서도 아바타소개팅할 때 소개팅녀가 딱 그말하더라 "낯을 좀 가리사나봐요?" 그러는데 기광이 성격에 예능하느라 참 힘들었을거같아 ㅠㅠㅠ근데도 프로의식가지고 열심히한거보면 진짜 대단해 ㅠㅠㅠㅠㅠ
근데 지금도 그렇더라 ㅠㅠㅠㅠ 좀 더 대처하는법이.늘었을뿐이지 ㅠㅠㅠ
아레나인텁 보이까 눈마주치는데 오래걸렸다는 그 부분보고 깜놀..... 여전히 아직 힘들구나 이생각이 들어서 진짜 놀랐어 ㅠㅠ
난 늦덕이라 자세히 모르지만 그아련한 모습이 가끔 보일때 굉장히 매력적이더라구~~~근데 생각해보면 스무살 어린나이에 너무 힘든 스케줄이 아니었을까싶어ㅠㅠ기광이가 표현하는 스타일은 아니니 위태위태하고 아련한 모습에 팬들도 안타까워하고~초기팬이 알지않을까?
신인시절 기광이를 생각해보면 되게 힘들었을거같아 나도 낯가리는편이라 사람대하는거 스트레스받을 때도 있고 그렇거등ㅠ.. 근데 기광이는 신인이고 모든게 낯선환경, 모르는사람들이였을텐데 참..ㅠㅠㅠㅠ혼자 이리뛰고저리뛰고 참 힘들었을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