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는 보면 볼수록 왜 더 보고싶은거햐....흑...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sD 주소복사
본문

기광이는 실물을 보면 너무 안믿겨서 봐도봐도 보고싶은 ㅂ그런 게 있어..막..승천할 것 같구....쉬먀
스록에서 잔망잔망하능거 눈앞에서 직접 봤는데두 더 보고싶은거이찌.... 나 지굼 잠 못자게써 흨흨흨
기광이 보니라구 저녁두 못먹엇더닝 배도 고프구
기광이도 넘 보고싶구 잠이 안와 ㅠ ㅅ ㅜ♥
0

댓글목록
나도 기광이 보고싶어ㅠㅠㅠ♥
ㅈ.. 입쯀파티
기광이 눈 내리깔면 너무 섹시하고 뷰리플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두 잠이 안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제도 뮵 180찍는거보고 자느라 몇시간 못자고 일하러 갓는데ㅠㅠㅠ
오늘도 하루종일 뮵땜에 스트레스받으면서 일하궁
기광이 뜬거 소식 늦게알아서 못가서 너무 속상해하다가
애기 사진 너무 이뻐서 또 쳐울고 ㅎ_ㅎ
뮤비 돌리다가 큐브때문에 또 한번 빡쳤다가 지금 이제 진정기에 접어들어서
쏘핫들으면서 애기 사진 복습하는데
기광이 너무 보고시퍼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고있어도 보고싶은 울애기ㅠㅠㅠㅠㅠ
ㅈ
으헝헐 ㅠㅠㅠㅠㅠㅠ진짜 보고있어도 후 하고 날아갈것같은 기광이야 ㅠㅜㅜㅜ 실물을 보든 사진으로 맨날맨날 보든 그립구 그립구 보고싶어 ㅠㅜㅜㅜㅜ
아이고 잘생겼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ㅠㅠㅠㅠㅠ 오늘밤엔 내 꿈에 좀 ^.*
입술 기여워;ㅅ;
나 지금 못자고있다 ㅠㅠㅠ
ㅈ.나두........... 자구시픙ㄷ 잠안와ㅠㅠㅠㅠㅠ
냐듀 아직 못자.... 기광이 영상 보는즁 ㅠㅠ
파이리 1사진에서 립스틱 바르고 아래 입술 윗입술 부딪치고 립스틱 골고루 펴지게 하는 부분만 눈이가 ㅠ.ㅠ
미쳤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