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근데 스.캐 폰으로 와이파이 만땅이면 안끊기고 잘 볼수있나???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sL 주소복사
본문
16일 밤 11시인거지?? 내가 컴으로는 못볼거같아서 ㅠㅠㅠ
지난 굿럭컴백 스.캐는 컴터로 봤어서... 혹시 그 때 폰으로 본 파이리 있어??? 넘 궁그매ㅜㅜ
예고영상처럼 기광이 업되서 방방뛰면 좋겟다 ㅜㅜㅜㅜ 지난 스캐 청남방 코디도 조명도 짱이었어 ㅠㅠ
지난 굿럭컴백 스.캐는 컴터로 봤어서... 혹시 그 때 폰으로 본 파이리 있어??? 넘 궁그매ㅜㅜ
예고영상처럼 기광이 업되서 방방뛰면 좋겟다 ㅜㅜㅜㅜ 지난 스캐 청남방 코디도 조명도 짱이었어 ㅠㅠ
0

댓글목록
지난번 애기 완전 청순미 쩔어쨔나; 입덕문에서 스캐 캡쳐만 보고 바로 입덕한 나년 여깄쟈나;
청남방에 핀기광이 아름다웠쟈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봄에 쇼타임 입덕이지만 스캐비쥬얼 짱이었지...암요~암요~에너지~
나 봤당..ㅋㅋㅋ 집에서 와이파이 만빵으로!! 내 전용 와이파이긴 하지만.. 해서 화질은 막 엄청 좋다고는 못했지만 끊기지 않고 잘 봤엉 나는 ㅎㅎ
오오 드디어 내가 원하던 답이 나왔쟈나 ㅠ 고마워ㅠㅠ 나 아이폰5s인데... 액정이 작아서 감질나겟지만 .. 나도 내 전용와이파이니까! 앗싸!!!
ㅎㅎ 나도 핸드폰으로 볼 예정이닷! 성공하쟈우리..ㅋㅋ
응응!!! 접속자가 어마어마할거같아서 걱정이지만....폰파이리들 같이 성공하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