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큐브 애들 뭘로 들어간거야 시발...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아니 큐브 애들 뭘로 들어간거야 시발...

503 2014.10.20 01:24

짧은주소

본문

큐브놈아 덕후들을 써라 덕후들을... 박봉이어도 좋으니...
사리사욕 그딴거 꿈도 안꿀게... 화장실 칸 설치해서 컴터만 주면 열심히 일할 테니까
열정같은거 좀 따지지 좀 말고.... 또 이 분야쪽으로 머리 굴릴줄 모르는 애들을 갖다쓰지만 말아다오.....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1:24

맞아요....존나.......쫌........

파이리2 2014.10.20 01:26

진심 직원들이 친족으로 이루어졌을까 생각해봄 ;;;

파이리3 2014.10.20 01:27

그런가봄

파이리4 2014.10.20 01:26

진찌 뭘로 돌아가는 회사냐 시발ㅋㅋㅋㅋ 진짜 하는거보면 어떻게 저런 개같은 일을 할까 생각함 직원이 하난가? 그래서 병신같은 생각나오면 앞뒤 안따지고 그냥 바로 시행하는건가??

파이리5 2014.10.20 01:30

222 내가 사장이면 일 터질때마다 팬들 피드백 이런거 보고 그 직원 일 안시킨다 짜르던가 하지 .. 하루이틀도 아니고.

파이리6 2014.10.20 01:39

윗대가리들이 지들이랑 똑같은 애들 뽑아서 그럼.. 밑에애들 아무리 때려봤자 소용없어.. 헛짓거리 지시하고 결정하는건 윗물임.. 큐브는 윗물부터 싹갈아야해..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