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티저 궁예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비스트 티저 궁예

834 2014.10.06 18:17

짧은주소

본문

페북이랑 트윗에 떠돌던건데

처음에 1016뜨잖아 여기 주변에 돌맹이들이 많단말야
이거는 처음 데뷔했을 때 많은 질타를 받았다는 뜻이고
1230 뜰때는 돌맹이가 휩쓸려가서 없대
그래서 이거는 그런 질타들을 이겨내고 1230에 대상을 받은거래

떠도는 궁예인데 이거 맞으면 진짜 소름이다ㅠㅠㅠ
1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6 18:20

ㅡㅡ;;;;; 진심 반응하기도 애매할만큼 소름돋는 소설 같아서 어찌할 도리가 없네......

파이리2 2014.10.06 18:21

읭? 1230에도 돌맹이 보이는뎀.......휩쓸려가긴했는데 그래도 있긴있어섴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06 18:21

나도 이거봤는데ㅋㅋㅋㅋ
난 그냥 시간 12:30이랑 관련있거나 아님 노래제목이거나로 예상중ㅎㅎ
갠적으로 궁금한게 그냥 평소처럼 사랑,이별같은 얘기일지 아님 비스트 데뷔5주년에 관련된 뭔가 특별한 노래일지 궁그미햌ㅋㅋㅋㅋ뭐 팬송으로 타이틀을 하긴 좀 그렇긴하지만 어쨋든ㅋㅋ

파이리4 2014.10.06 18:28

대상은 진짜 무뜬금이야 애들이 상받으면 물론 좋긴 하지만 무슨 대상받을라고 컴백하는 것도 아니고 노이해;ㅋ

파이리5 2014.10.06 23:26

받을거래 X 받은거래 O

파이리6 2014.10.06 18:29

오글거려서 소름 돋았어......

파이리7 2014.10.06 18:32

아 봐도봐도 오글거리넼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건 아니다.
만약 진짜여도 아니길 빈다 개오글 소름 ...ㄷㄷ

파이리8 2014.10.06 18: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글거리는데맞으면소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06 18:37

고생하다가 대상 받은거 지금 생각해도 벅차고 눈물이ㅜㅜ

파이리10 2014.10.06 18:45

내 손발.....ㅋㅋㅋ큐브는 다른 떡밥을 줘라!!
이렇게까지 궁예파티를 하는데 짠하지도 않냐!!

파이리11 2014.10.06 18:47

큐브가 거기까지 생각할정도의 머리가 있는 회사인가..그냥 물뿌려서 돌없어진듯 한데..

파이리12 2014.10.06 18: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동의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3 2014.10.06 22:01

시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라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뿌려서 돌 없어진겈ㅋㅋㅋㅋㅋㅋ

파이리14 2014.10.06 18:49

안맞았으면 좋겠다.. 맞으면 다른 의미로 소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5 2014.10.06 18:53

페북이랑 트윗에 떠돌던데
거기 반응은 대박소름 ㅠㅠ 진짜쩐다ㅠㅠ
이랬는뎈ㅋㅋㅋㅋㅋㅋㅋ여기반응왜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6 2014.10.06 18:54

음 그냥 1016에 1230이라는 노래 발표아닐까

파이리17 2014.10.06 18:56

오글거려서 팔에 소름돋음--;

파이리18 2014.10.06 19:01

나도 이거 봤는데 웃겨서 웃음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 아휴 큐브 떡밥 좀 더줘라 애잔하지도 않냐 나쁜샛기덜아 ㅋㅋㅋㅋㅋ 팬들 좀 보라구 ㅋㅋㅋㅋㅋㅋ

파이리19 2014.10.06 19:08


내 손발 어쩔겨....큐브야...내 손발 좀 펴게 다리미 좀 보내봐.....

파이리20 2014.10.06 19:18

아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짤좀봐 ㅋㅋㅋㅋ

파이리21 2014.10.06 19:09

아근데왜맞는거같지?..?...설마... ㅎ

파이리22 2014.10.06 19:11

악 오글오글 ㅋㅋㅋㅋㅋ 솔직히 이건 아닌듯 ㅋㅋㅋㅋ
그 돌 기광이가 완~투 하고 그냥 던진거임 ㅋㅋㅋㅋㅋ

파이리23 2014.10.06 19:22

미치겠다 완투ㅋㅋㅋ 나도 소품찍을때 해봤는데..ㅋㅋㅋ

파이리24 2014.10.06 19:32

열두시반 공개 아니야? (단순)

파이리25 2014.10.06 19:36

ㅋㅋㅋㅋㅋㅋㅋ 댓글들 미쳨ㅋㅋㅋㅋ

파이리26 2014.10.06 19:38

1230이 대상받은날을 의미하는거라고 하는건 좀 이해가 가지만
돌맹이는 진짜 손발이 소멸하려고 한다. 그건 아니길ㅠ

파이리27 2014.10.06 19:59


소오름..

파이리28 2014.10.06 20:28

그냥 단순하게 보면 노래네목이 12:30
이거나 아님 음원공개를 12:30에 할 수도 있을거같아~~~

돌이 질타와 안티악플이런의미는아닐듯!!
큐브라서 약간 불안하긴한데... ㅠㅠ아무튼 넘 확대해석 궁예는 하지말고 낼 티저를 기다리자 ㅎㅇㅎ

파이리29 2014.10.06 23:28

나도 공감 ㅋㅋ 제목이 12:30 일 수도 있고 음원 공개 시간이 12:30 일 수도 있을 것 같아,
그리고 제목이 12월 30일 일 수도. 1016도 10월 16일인것처럼 흐규흐규 흫흫

파이리30 2014.10.06 22:02

반응 졸라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1 2014.10.06 23:52

나만 존나 끼워 맞추기 같냐 걍 따른거일듯ㅇㅇ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