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큡 트윗 659 2014.10.09 21:21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ub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큡 트윗 떴음 큰 홈에서 확인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9 21:21 퍼옴 CUBE ENTERTAINMENT @cubeunited 오늘부터 6일동안, 매일 밤 #12시 30분141010 12:30 - 141015 12:30 #BEAST #TIME #비스트 #타임 0 0 퍼옴 CUBE ENTERTAINMENT @cubeunited 오늘부터 6일동안, 매일 밤 #12시 30분141010 12:30 - 141015 12:30 #BEAST #TIME #비스트 #타임 파이리2 2014.10.09 21:21 @cubeunited: 오늘부터 6일동안, 매일 밤 #12시 30분 141010 12:30 - 141015 12:30 #BEAST #TIME #비스트 #타임 0 0 @cubeunited: 오늘부터 6일동안, 매일 밤 #12시 30분 141010 12:30 - 141015 12:30 #BEAST #TIME #비스트 #타임 파이리3 2014.10.09 21:21 12시30분에 뭐 오디오티져같은거뜨는건가?ㅠㅠㅠㅠㅠㅠㅠ 빨리 듣고싶다 도키도키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12시30분에 뭐 오디오티져같은거뜨는건가?ㅠㅠㅠㅠㅠㅠㅠ 빨리 듣고싶다 도키도키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09 21:21 CUBE ENTERTAINMENT @cubeunited 18초 전 오늘부터 6일동안, 매일 밤 #12시 30분141010 12:30 - 141015 12:30 #BEAST #TIME #비스트 #타임 0 0 <b> CUBE ENTERTAINMENT @cubeunited 18초 전 오늘부터 6일동안, 매일 밤 #12시 30분141010 12:30 - 141015 12:30 #BEAST #TIME #비스트 #타임</b> 파이리5 2014.10.09 21:22 잠 자지 말라는 거구나...고마워 어차피 저 시간에 앓느라 안 자고 있었음ㅋㅋ 0 0 잠 자지 말라는 거구나...고마워 어차피 저 시간에 앓느라 안 자고 있었음ㅋㅋ 파이리6 2014.10.09 21:22 못자겟구나ㅜㅠ ㅠㅠ일좀하는구만 ㅜㅜ 0 0 못자겟구나ㅜㅠ ㅠㅠ일좀하는구만 ㅜㅜ 파이리7 2014.10.09 21:22 댓글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댓글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09 21:23 나도터짐ㅋㅋㅋㅋㅋ너도나도 퍼왔엌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나도터짐ㅋㅋㅋㅋㅋ너도나도 퍼왔엌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09 21:22 뭐든 좋다네 에헤라디여~~~~~~~ 0 0 뭐든 좋다네 에헤라디여~~~~~~~ 파이리10 2014.10.09 21:23 뭔데?! 3시간 남았다.. 개인티저인가.. 뭐든 나온다니 좋다ㅠㅜ 0 0 뭔데?! 3시간 남았다.. 개인티저인가.. 뭐든 나온다니 좋다ㅠㅜ 파이리11 2014.10.09 21:23 댓글 머야ㅋㅋㅋㅋㅋㅋㅋ 도돌이표냐ㅋㅋㅋ 0 0 댓글 머야ㅋㅋㅋㅋㅋㅋㅋ 도돌이표냐ㅋㅋㅋ 파이리12 2014.10.09 21:24 6일동안이면 멤버별로 뭐가 나오나봐 ㅋㅋㅋㅋㅋㅋ와떨려ㅠㅠㅠㅠㅠㅠ 0 0 6일동안이면 멤버별로 뭐가 나오나봐 ㅋㅋㅋㅋㅋㅋ와떨려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09 21:24 12시 30분에 만나자 파이리들아ㅋㅋ 0 0 12시 30분에 만나자 파이리들아ㅋㅋ 파이리14 2014.10.09 21:25 계속 울기광에서 놀건데;;파이리는 그때와;; 0 0 계속 울기광에서 놀건데;;파이리는 그때와;; 파이리15 2014.10.09 21:26 아오;; 좀 쉬다가 올려고 했는데 나 나가면 노네 파이리형 드디어 나갔다고 좋아할거같아서 안나갈래ㅠㅠ 0 0 아오;; 좀 쉬다가 올려고 했는데 나 나가면 노네 파이리형 드디어 나갔다고 좋아할거같아서 안나갈래ㅠㅠ 파이리16 2014.10.09 21:46 아....이리형.... 0 0 아....이리형.... 파이리17 2014.10.09 21:26 야근하는 티내려는 거야? 일중독자들같으니라고... 0 0 야근하는 티내려는 거야? 일중독자들같으니라고... 파이리18 2014.10.09 22:45 아이 슈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아이 슈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9 2014.10.09 21:28 아존나좋아진짜 0 0 아존나좋아진짜 파이리20 2014.10.09 21:28 오후에도 일안하시더니 제목때문에 12시반에 떡밥을 다보네 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0 0 오후에도 일안하시더니 제목때문에 12시반에 떡밥을 다보네 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파이리21 2014.10.09 21:32 제목 참 잘 지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제목 참 잘 지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2 2014.10.09 21:29 큡 올~~~~~~왠일~~~~~~~~~ 0 0 큡 올~~~~~~왠일~~~~~~~~~ 파이리23 2014.10.09 21:30 ㅋㅋㅋㄴ우리의 취침시간은 강제로 정해짐ㅋㅋㅋㅋㅋ 그래드저타능 0 0 ㅋㅋㅋㄴ우리의 취침시간은 강제로 정해짐ㅋㅋㅋㅋㅋ 그래드저타능 파이리24 2014.10.09 21:32 ㅋㅋㅋㅋㅋ자다가도 열두시반에 벌떡 일어나게 생겼어 ㅋㅋㅋ 0 0 ㅋㅋㅋㅋㅋ자다가도 열두시반에 벌떡 일어나게 생겼어 ㅋㅋㅋ 파이리25 2014.10.09 21:32 ㅋㅋㅋ일찍잘랬드만 안되것네 0 0 ㅋㅋㅋ일찍잘랬드만 안되것네 파이리26 2014.10.09 21:35 나 짐 12시29분 알람하고 잘까 생각중이야 ㅋㅋㅋㅋㅋㅋ 0 0 나 짐 12시29분 알람하고 잘까 생각중이야 ㅋㅋㅋㅋㅋㅋ 파이리27 2014.10.09 21:35 매일매일 트랙리스트 하나씩 미리듣기 들려주나보다 ㅠㅠㅠㅠ 아 설레ㅠㅠㅠㅠ 0 0 매일매일 트랙리스트 하나씩 미리듣기 들려주나보다 ㅠㅠㅠㅠ 아 설레ㅠㅠㅠㅠ 파이리28 2014.10.09 21:36 아니면 개인티져일수도있고!! 둘중하나같아 6일이니까 멤버별같기도함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아니면 개인티져일수도있고!! 둘중하나같아 6일이니까 멤버별같기도함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9 2014.10.09 21:39 이거면....진짜 사랑함 ㅠㅠㅠㅠㅠ퓨 0 0 이거면....진짜 사랑함 ㅠㅠㅠㅠㅠ퓨 파이리30 2014.10.09 21:58 큡이 움직였어......헐 0 0 큡이 움직였어......헐 파이리31 2014.10.09 22:49 멤버별티져거나 트랙미리듣기면 좋겠다ㅋㅋㅋㅋ완전설렘ㅋㅋㅋ 멤버별티져면 순서랜덤이려나?ㅋㅋㅋ만약에 기광이가 마지막날이면 6일동안 늦게자야함ㅜ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 0 0 멤버별티져거나 트랙미리듣기면 좋겠다ㅋㅋㅋㅋ완전설렘ㅋㅋㅋ 멤버별티져면 순서랜덤이려나?ㅋㅋㅋ만약에 기광이가 마지막날이면 6일동안 늦게자야함ㅜ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
댓글목록
퍼옴
CUBE ENTERTAINMENT @cubeunited
오늘부터 6일동안, 매일 밤 #12시 30분141010 12:30 - 141015 12:30 #BEAST #TIME #비스트 #타임
@cubeunited: 오늘부터 6일동안, 매일 밤 #12시 30분 141010 12:30 - 141015 12:30 #BEAST #TIME #비스트 #타임
12시30분에 뭐 오디오티져같은거뜨는건가?ㅠㅠㅠㅠㅠㅠㅠ 빨리 듣고싶다 도키도키ㅠㅠㅠㅠㅠㅠㅠㅠㅠ
CUBE ENTERTAINMENT @cubeunited 18초 전
오늘부터 6일동안, 매일 밤 #12시 30분141010 12:30 - 141015 12:30 #BEAST #TIME #비스트 #타임
잠 자지 말라는 거구나...고마워 어차피 저 시간에 앓느라 안 자고 있었음ㅋㅋ
못자겟구나ㅜㅠ ㅠㅠ일좀하는구만 ㅜㅜ
댓글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터짐ㅋㅋㅋㅋㅋ너도나도 퍼왔엌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든 좋다네
에헤라디여~~~~~~~
뭔데?! 3시간 남았다.. 개인티저인가.. 뭐든 나온다니 좋다ㅠㅜ
댓글 머야ㅋㅋㅋㅋㅋㅋㅋ 도돌이표냐ㅋㅋㅋ
6일동안이면 멤버별로 뭐가 나오나봐 ㅋㅋㅋㅋㅋㅋ와떨려ㅠㅠㅠㅠㅠㅠ
12시 30분에 만나자 파이리들아ㅋㅋ
계속 울기광에서 놀건데;;파이리는 그때와;;
아오;; 좀 쉬다가 올려고 했는데 나 나가면 노네 파이리형 드디어 나갔다고 좋아할거같아서 안나갈래ㅠㅠ
아....이리형....
야근하는 티내려는 거야? 일중독자들같으니라고...
아이 슈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존나좋아진짜
오후에도 일안하시더니 제목때문에 12시반에 떡밥을 다보네 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제목 참 잘 지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
큡 올~~~~~~왠일~~~~~~~~~
ㅋㅋㅋㄴ우리의 취침시간은 강제로 정해짐ㅋㅋㅋㅋㅋ 그래드저타능
ㅋㅋㅋㅋㅋ자다가도 열두시반에 벌떡 일어나게 생겼어 ㅋㅋㅋ
ㅋㅋㅋ일찍잘랬드만 안되것네
나 짐 12시29분 알람하고 잘까 생각중이야 ㅋㅋㅋㅋㅋㅋ
매일매일 트랙리스트 하나씩 미리듣기 들려주나보다 ㅠㅠㅠㅠ 아 설레ㅠㅠㅠㅠ
아니면 개인티져일수도있고!! 둘중하나같아 6일이니까 멤버별같기도함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면....진짜 사랑함 ㅠㅠㅠㅠㅠ퓨
큡이 움직였어......헐
멤버별티져거나 트랙미리듣기면 좋겠다ㅋㅋㅋㅋ완전설렘ㅋㅋㅋ 멤버별티져면 순서랜덤이려나?ㅋㅋㅋ만약에 기광이가 마지막날이면 6일동안 늦게자야함ㅜ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