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이뻐짱이뻐!!!!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개이뻐짱이뻐!!!!

399 2014.10.25 16:46

짧은주소

본문

오늘 카메라 괜찮은뎅 ㅋㅋㅋ? 마지막 클로즈업이 잊혀지지않아 ㅠㅠ헐 완전개잘존잘세젤예우젤멋이야!!!!! 근데 마이크가 잘안들린다 어제보다 ㅇㅅㅇ 나만그랬나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16:47

ㅇㅇ 오늘건 좀 그런듯. 근데 난...온에어로 봐서 사실 잘 모르겠엉 -ㅁ- 화질보면서 욕하느라....

파이리2 2014.10.25 16:47

맞아 어제보다 카메라는 훨 좋았는데 마이크가 어제보단 좀 작게 들린 느낌.. 그래도 좋다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