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괜히 스타일로그 엠씨가 된 게 아닌 기광이.swf 952 2014.10.04 00:35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zT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영상 원출처 - 비스티움 어바웃유님 말투 진짜 넘 씹덕터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장난꾸러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4 00:36 말투 졸라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말투 졸라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04 00:41 오늘 네 어머니 뵈어야 겠다...와...이런 10년 지기 있으면 심장 너덜너덜해젔을거임..완전부러뷰ㅠㅠㅠ 얼굴도 피부도 몸매도 가창력도 안부러운데...광찡과 10년지기는 정말 부럽부럽.... 0 0 오늘 네 어머니 뵈어야 겠다...와...이런 10년 지기 있으면 심장 너덜너덜해젔을거임..완전부러뷰ㅠㅠㅠ 얼굴도 피부도 몸매도 가창력도 안부러운데...광찡과 10년지기는 정말 부럽부럽.... 파이리3 2014.10.04 00:42 너~는 어쩌다된거고~그냥~ 말투 씹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너~는 어쩌다된거고~그냥~ 말투 씹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04 00:48 진짜 기광이 말 되게 잘 하는거 같아.... 근데 진짜 저 엠씨분 부럽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진짜 기광이 말 되게 잘 하는거 같아.... 근데 진짜 저 엠씨분 부럽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04 00:48 안어울리는게없단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친 ㅠㅠㅠ진짜 씹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안어울리는게없단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친 ㅠㅠㅠ진짜 씹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04 00:49 진짜 광쁘는 유치원선생님해도 ㄹㅇ 잘했을듯 ㅠㅠ넘잘어울려 ㅠㅠㅠㅠㅠ말투가 그냥 파워다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진짜 광쁘는 유치원선생님해도 ㄹㅇ 잘했을듯 ㅠㅠ넘잘어울려 ㅠㅠㅠㅠㅠ말투가 그냥 파워다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04 00:54 넌어쩌다 된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넌어쩌다 된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04 00:55 ㅠㅠㅠㅠㅠㅠㅠㅠ기공이 왤케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0 0 ㅠㅠㅠㅠㅠㅠㅠㅠ기공이 왤케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04 01:11 졸귘ㅋㅋㅋㅋㅋㅋㅋㅋ 말투 진짜 기야어 ㅠㅠㅠ 0 0 졸귘ㅋㅋㅋㅋㅋㅋㅋㅋ 말투 진짜 기야어 ㅠㅠㅠ 파이리10 2014.10.04 01:12 나 이부분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계속 돌려보고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나 이부분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계속 돌려보고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04 01:19 넌 어쩌다가 됐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씹덕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넌 어쩌다가 됐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씹덕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2 2014.10.04 01:45 씹더기ㅠㅠ 0 0 씹더기ㅠㅠ 파이리13 2014.10.04 01:46 ㅠㅠ넘귀여워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순둥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ㅠㅠ넘귀여워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순둥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04 12:13 ㅋㅋㅋㅋ가윤이 매일구박해 0 0 ㅋㅋㅋㅋ가윤이 매일구박해 파이리15 2014.10.04 17:25 으음 그러엄~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 어뜩해ㅠㅠㅠㅠ 0 0 으음 그러엄~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 어뜩해ㅠㅠㅠㅠ
댓글목록
말투 졸라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네 어머니 뵈어야 겠다...와...이런 10년 지기 있으면 심장 너덜너덜해젔을거임..완전부러뷰ㅠㅠㅠ
얼굴도 피부도 몸매도 가창력도 안부러운데...광찡과 10년지기는 정말 부럽부럽....
너~는 어쩌다된거고~그냥~ 말투 씹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기광이 말 되게 잘 하는거 같아.... 근데 진짜 저 엠씨분 부럽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어울리는게없단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친 ㅠㅠㅠ진짜 씹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광쁘는 유치원선생님해도 ㄹㅇ 잘했을듯 ㅠㅠ넘잘어울려 ㅠㅠㅠㅠㅠ말투가 그냥 파워다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넌어쩌다 된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기공이 왤케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졸귘ㅋㅋㅋㅋㅋㅋㅋㅋ 말투 진짜 기야어 ㅠㅠㅠ
나 이부분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계속 돌려보고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넌 어쩌다가 됐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씹덕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씹더기ㅠㅠ
ㅠㅠ넘귀여워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순둥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가윤이 매일구박해
으음 그러엄~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 어뜩해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