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대전기광이 561 2014.10.17 17:32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0H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출처:kon_jjang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17:32 좋겠다ㅜㅜ 0 0 좋겠다ㅜㅜ 파이리2 2014.10.17 17:33 아오 귀여워 ㅋㅋ 뭔가 긴장한 모습 같기도... 사진 보니까 사람들이 어마무시하게 많던데.... ㄷㄷㄷㄷㄷ 0 0 아오 귀여워 ㅋㅋ 뭔가 긴장한 모습 같기도... 사진 보니까 사람들이 어마무시하게 많던데.... ㄷㄷㄷㄷㄷ 파이리3 2014.10.17 17:33 이우ㅜ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ㅠㅠㅠㅠㅠㅠ귀여윤거바ㅠㅠㅠㅠ 0 0 이우ㅜ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ㅠㅠㅠㅠㅠㅠ귀여윤거바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17 17:33 우래기 셔츠입었어ㅠㅠㅠㅠㅠㅠ 0 0 우래기 셔츠입었어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17 17:33 나 지금 가고있는데ㅠㅠ 거기 핼게니?? 0 0 나 지금 가고있는데ㅠㅠ 거기 핼게니?? 파이리6 2014.10.17 17:33 기광이 머리 폈네ㅠㅠㅠ 잘생긴광이... 근데 좀 춥겠다ㅠㅠㅠㅠㅠ 웃으니까 좋아 0 0 기광이 머리 폈네ㅠㅠㅠ 잘생긴광이... 근데 좀 춥겠다ㅠㅠㅠㅠㅠ 웃으니까 좋아 파이리7 2014.10.17 17:33 비스트 페북 가서보면 기광이 사진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잘 올릴줄 모름............미아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비스트 페북 가서보면 기광이 사진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잘 올릴줄 모름............미아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17 17:34 춥겠다 옷 따시게 입지~왜이렇게 이쁜겨~ㅠㅠㅠ 0 0 춥겠다 옷 따시게 입지~왜이렇게 이쁜겨~ㅠㅠㅠ 파이리9 2014.10.17 17:48 이뿜 ㅠㅠ 0 0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0IuuJACAAEYmSs.jpg:large> 이뿜 ㅠㅠ 파이리10 2014.10.17 18:27 어휴/....... 0 0 어휴/....... 파이리11 2014.10.17 19:09 http://instagram.com/p/uP5DNfRSBp/# 0 0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0I3uxkCIAALcpE.jpg> http://instagram.com/p/uP5DNfRSBp/#
댓글목록
좋겠다ㅜㅜ
아오 귀여워 ㅋㅋ 뭔가 긴장한 모습 같기도... 사진 보니까 사람들이 어마무시하게 많던데.... ㄷㄷㄷㄷㄷ
이우ㅜ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ㅠㅠㅠㅠㅠㅠ귀여윤거바ㅠㅠㅠㅠ
우래기 셔츠입었어ㅠㅠㅠㅠㅠㅠ
나 지금 가고있는데ㅠㅠ 거기 핼게니??
기광이 머리 폈네ㅠㅠㅠ 잘생긴광이... 근데 좀 춥겠다ㅠㅠㅠㅠㅠ 웃으니까 좋아
비스트 페북 가서보면 기광이 사진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잘 올릴줄 모름............미아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춥겠다 옷 따시게 입지~왜이렇게 이쁜겨~ㅠㅠㅠ
이뿜 ㅠㅠ
어휴/.......
http://instagram.com/p/uP5DNfRSB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