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배경 이걸로 해놓으니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폰배경 이걸로 해놓으니까

855 2014.10.30 12:56

짧은주소

본문

볼 때마다 비타민 충전ㅠㅠ
시험 졸라 망치고 우울하게 나왔는데 시간 보려고 폰 키는 순간 ♡-♡
역대급 예쁨이야ㅠㅠ
기광이 얼굴 하나로 폰이 화사해져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30 12:58

아이라인 했었네~ 아이란이 넘 잘 어울려 광쁘!!!!

파이리2 2014.10.30 13:01

폰배경으로 딱이다 겁나 상큼ㅋㅋ

파이리3 2014.10.30 13:15

존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30 13:31

꽃과 선인장 그리고 기광이 완벽한 조합이야ㅠㅠㅠ

파이리5 2014.10.30 13:35

나도 이걸루 바꿔야지!!!!!

파이리6 2014.10.30 13:41

꼭 기광이가 까꿍~하고 인사하는것같다~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30 13:48

인장이랑 같이 찍힌 사진이네~
보기만해도 상큼하고 기분 좋아진다 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30 14:26

안무영상 보고 들어오니까 갭기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매력 쩔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30 16:06

나는 메세지 배경인데 ㅋㅋ 이 사진 너무 좋아 진짜 인간비타민

파이리10 2014.10.30 20:23

선인장 시강ㅋㅋㅋㅋㅋㅋ 인댱이~~^-^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