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폰배경 이걸로 해놓으니까 855 2014.10.30 12:56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17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볼 때마다 비타민 충전ㅠㅠ 시험 졸라 망치고 우울하게 나왔는데 시간 보려고 폰 키는 순간 ♡-♡ 역대급 예쁨이야ㅠㅠ 기광이 얼굴 하나로 폰이 화사해져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30 12:58 아이라인 했었네~ 아이란이 넘 잘 어울려 광쁘!!!! 0 0 아이라인 했었네~ 아이란이 넘 잘 어울려 광쁘!!!! 파이리2 2014.10.30 13:01 폰배경으로 딱이다 겁나 상큼ㅋㅋ 0 0 폰배경으로 딱이다 겁나 상큼ㅋㅋ 파이리3 2014.10.30 13:15 존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존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30 13:31 꽃과 선인장 그리고 기광이 완벽한 조합이야ㅠㅠㅠ 0 0 꽃과 선인장 그리고 기광이 완벽한 조합이야ㅠㅠㅠ 파이리5 2014.10.30 13:35 나도 이걸루 바꿔야지!!!!! 0 0 나도 이걸루 바꿔야지!!!!! 파이리6 2014.10.30 13:41 꼭 기광이가 까꿍~하고 인사하는것같다~ㅋㅋㅋㅋ 0 0 꼭 기광이가 까꿍~하고 인사하는것같다~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30 13:48 인장이랑 같이 찍힌 사진이네~ 보기만해도 상큼하고 기분 좋아진다 ㅋㅋㅋㅋㅋ 0 0 인장이랑 같이 찍힌 사진이네~ 보기만해도 상큼하고 기분 좋아진다 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30 14:26 안무영상 보고 들어오니까 갭기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매력 쩔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안무영상 보고 들어오니까 갭기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매력 쩔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30 16:06 나는 메세지 배경인데 ㅋㅋ 이 사진 너무 좋아 진짜 인간비타민 0 0 나는 메세지 배경인데 ㅋㅋ 이 사진 너무 좋아 진짜 인간비타민 파이리10 2014.10.30 20:23 선인장 시강ㅋㅋㅋㅋㅋㅋ 인댱이~~^-^ 0 0 선인장 시강ㅋㅋㅋㅋㅋㅋ 인댱이~~^-^
댓글목록
아이라인 했었네~ 아이란이 넘 잘 어울려 광쁘!!!!
폰배경으로 딱이다 겁나 상큼ㅋㅋ
존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꽃과 선인장 그리고 기광이 완벽한 조합이야ㅠㅠㅠ
나도 이걸루 바꿔야지!!!!!
꼭 기광이가 까꿍~하고 인사하는것같다~ㅋㅋㅋㅋ
인장이랑 같이 찍힌 사진이네~
보기만해도 상큼하고 기분 좋아진다 ㅋㅋㅋㅋㅋ
안무영상 보고 들어오니까 갭기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매력 쩔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메세지 배경인데 ㅋㅋ 이 사진 너무 좋아 진짜 인간비타민
선인장 시강ㅋㅋㅋㅋㅋㅋ 인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