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결국 광건은....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1U 주소복사
본문
보지 못했어 ㅜ ㅜ 무대쪽에서 공연 못밨어 그대신 밖에 차 대는곳에 있었는데 차가들어오더니 계속 안에있다가 다른멤버들 3명 나오고나서 기광이가나왔는데 내가 안녕하세요 말했는데 보기만하고 인사는 안받아줬어 ㅜ 디게 피곤해보이고 걸음걸이도 힘없이걸었어 ㅜ ㅜ터벅터벅걷더라...그 어두웠지만 날봐줘서 그저....... 웁니다
0

댓글목록
ㅠ_ㅠ........수고했어 조심히 들어오구
애기 피곤해보인다니까... 가슴아프네 ㅠㅠ 구미공연 끝난겨? 오송?
아직안끝났어 구미공연인데 지금하고있어 소리들린다 ㅜ
울천사 피곤한가부네ㅠㅠ마음아프다ㅜㅜ
얼마나 마음이 아프던지 일코라 티도못내고... 흡
고생이 많다ㅠㅠ 파이파이 하지 그랬어ㅠㅠㅠㅠㅠ 힘내
그래도 나 바줘서 고마웠어 어두워서 잘못봤지만...ㅎㅎ
3분 무대하는데 이른 아침부터 힘들겠지ㅠㅠ 요즘 컨디션 안좋은가~~~
ㅜ ㅜ 스케쥴이 많으니까.... 안쓰럽더라 ㅜ
아침일찍부터 내려가서 그런가봐 ㅠㅠ 컴백 준비도 해야하고 하니 힘들것 같어 ㅠㅠ
응 ㅜ ㅜ 웃는모습못봐서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봤으니까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