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앨범 왔다!!! +사진 쪼금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22 주소복사
본문
아 기광아.
아...................
다 보지도 못하고 일단 기광이 부분만 보고 덮었는데, 분위기 쩔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중간중간 투명지? 기름종이? 마분지? 뭐라고하지, 거기에도 사진 인쇄되어 있는데 특이하다 ㅋㅋㅋ
그리고 포토카드는....
리다랑 현승이 나왔다.........
나 전 앨범이며 화보집에 현승이 포카 나옴 ^^ 기광이 하나도 없음 ^^
옆에 있는 아는 동생이, 언니, 운명인가봐요, 이러는데 눈물이... 눈물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추가
이런 정도는 올려도 되니? 안되면 말해줘, 바로 지울게!
일하다 뜯어서 급하게 찍은거라 화질은 영...ㅋ;;
이게 그 마분지....? 부분 찍은 거.
기광이 사진 하나 투척
이벤트가 뭔지는 안내가 없고, 공식 카페를 확인하라는데 아직 안올라옴. 일해라 큡
포스터기광이
+
앨범 앞 뒤
아...................
다 보지도 못하고 일단 기광이 부분만 보고 덮었는데, 분위기 쩔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중간중간 투명지? 기름종이? 마분지? 뭐라고하지, 거기에도 사진 인쇄되어 있는데 특이하다 ㅋㅋㅋ
그리고 포토카드는....
리다랑 현승이 나왔다.........
나 전 앨범이며 화보집에 현승이 포카 나옴 ^^ 기광이 하나도 없음 ^^
옆에 있는 아는 동생이, 언니, 운명인가봐요, 이러는데 눈물이... 눈물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추가
이런 정도는 올려도 되니? 안되면 말해줘, 바로 지울게!
일하다 뜯어서 급하게 찍은거라 화질은 영...ㅋ;;
이게 그 마분지....? 부분 찍은 거.
기광이 사진 하나 투척
이벤트가 뭔지는 안내가 없고, 공식 카페를 확인하라는데 아직 안올라옴. 일해라 큡
포스터기광이
+
앨범 앞 뒤
0

댓글목록
사진퀄은어때??예뻐야할텐데ㅠㅠㅠㅠ팬이라서예쁜거말고ㅠㅠㅠㅠㅠㅠㅠㅠ
w. 사진 이뻐 음... 팬 아니라도 이쁠 것 같긴 한데 어두워 ㅋㅋㅋㅋ 다양한 모습은 아니지만, 분위기 있어!
뭐 벌썽 ㅘㅆ어? 짱부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첫짤 꼭 기광이 유체이탈 되는 느낌~ㅋㅋㅋㅋㅋㅋ
막짤 기광이는 역시 분위기광~^^
눈빛으로 사람 죽이는건 일도 아니네~~~ㅠㅠㅠㅠㅠㅠ
w. 응응 완전 분위기광이야. 페이지 넘기는데 완전 떨리더라 ♡ 공개됐었던 목 잡는 사진도 한개가 아니더라구 ㅎㅎ
w. 상자가.... 코팅 된 검정색이라, 손 때 탄다; 아놔 벌써 더러워짐 ㅠㅠ
나도 앨범왔다아아아 앨범을 사니 포토북을 주네 ㅋㅋㅋㅋ
아...나 기광이 카드 안나와써...ㅠㅠ
ㅜㅜ 왜 파이리들은 기광이 카드가 안나오죠
미투....................... 기광이 어딨어....ㅠㅠ
현실 소름.... 나도야... 나도 현승이만 나와.. ㅠㅠ 물론 싫은건 아니야 아닌데,, 그래도..... 기광아ㅠㅠ 보고싶어.. 이번에는 몇 장을 사야 나올까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