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이번 7집은 티져모음파일은 안올라오려나 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37 주소복사
본문
굿럭앨범은 한번에 6분 15초짜리 오디오티져떠서 좋았는데...
이번은 곡마다 따로 6개라서 불편하다잉 ㅠㅠㅠ
몰래 살짝 이어폰 한 쪽 끼고 일하면서 들으려면 전체 파일이 좋은데!!
우리 쏘핫은 사운드클라우드도 없고;;;;; 물론 기광이 셀프인스타캠이 있찌만♥
6곡 다 합쳐서 사운드클라우드 아님 유튜브에라도 올려주지..
10시에 올려주면 딱 좋겠다 ㅜㅜ 팬들이 해도되낭??ㅋㅋ근데 저작권?때매 건드리면 안될거도 같고...
큐브야 일 좀 해라~~~ 날도 추운데 열심히 일해줘 제발~~~~~~~~~~~~~~~~
이번은 곡마다 따로 6개라서 불편하다잉 ㅠㅠㅠ
몰래 살짝 이어폰 한 쪽 끼고 일하면서 들으려면 전체 파일이 좋은데!!
우리 쏘핫은 사운드클라우드도 없고;;;;; 물론 기광이 셀프인스타캠이 있찌만♥
6곡 다 합쳐서 사운드클라우드 아님 유튜브에라도 올려주지..
10시에 올려주면 딱 좋겠다 ㅜㅜ 팬들이 해도되낭??ㅋㅋ근데 저작권?때매 건드리면 안될거도 같고...
큐브야 일 좀 해라~~~ 날도 추운데 열심히 일해줘 제발~~~~~~~~~~~~~~~~
0

댓글목록
그러게ㅠㅠ 그때 연결된거 진짜 뭔가 완곡 듣는것같고 좋았는데ㅠㅠ
ㅈ. 나 유튜브에서 티져전곡모음 찾았는데..3분24초.. 주소 올려도 되나?? 알려줘 ㅜㅜ
개인이 그냥 짜집기 한거야?? 올려도 되려나??ㅠㅠ
ㅈ. 웅 그래서 나도 주소는 직접 못올리겠어;;;; 근데 검색하면 바로 뜨긴 하던데ㅠㅠ
나도 검색해서 찾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