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아닠ㅋㅋㅋㅋㅋ기광이 봤냐?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3E 주소복사
본문
그 옷 특이하게 입는 엄마가 인형이랑 얼굴들고 무대에서 서서 자기랑 똑같지 않냐고 하는데
기광이 뒤에서가지고 엄마 머리 만지고 있는 손 봤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씹덕터진다ㅠㅠㅠㅠㅠ
기광이 뒤에서가지고 엄마 머리 만지고 있는 손 봤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씹덕터진다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응 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신기했나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정말? 못봤어ㅠㅠ
아 못봤는데
신기한게 많은 아기광(6쨜)
어ㅠ나도봣어 ㅋㅋㅋㅋ
디게 신기해하더라 눈 똥그래져서ㅋㅋ
당연 봤지 ㅋㅋㅋㅋ 난 오히려 머리 볼륨 주려고 만지는줄 알았엌ㅋㅋㅋㅋㅋ
역시 호기심대장 ㅋㅋㅋㅋ 자연스럽게 만지작 거리고 있었어 ㅋㅋㅋ 가발이라고 의심이라도 하는 것 처럼 ㅋㅋㅋㅋㅋㅋ
호기심대장이랰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봤어 만져보던데 머리 신기해 하는 듯 ㅋㅋㅋㅋㅋㅋ
개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봤지봤어ㅠㅠ
ㅋㅋㅋㅋㅋㅋ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리 만져보고싶었나봐.. ㅋㅋㅋㅋ
겸둥이 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영상으로 봐야되ㅋㅋㅋ머리속에 손넣은거같았어ㅋㅋㅋㅋㅋ
아ㅠ ㅇ-<-
아 ㅋㅋㅋ 그게 만져보는거였어? 난 뭐 묻은거 떼줄려고 그러는줄 ㅋㅋㅋㅋ 아우 귀여워라 ㅋㅋㅋ 오늘 방송 완전 좋아 ㅜㅜㅜㅜㅜㅜ
ㅣ친존나귀야우ㅏㅋㅋㅋㅋ왜만졐ㅋㅋㅋㅋㅋ
가발같이 보였나? ㅋㅋㅋㅋㅋ 궁금한건 못참는 기광찡..
아 ㅠㅠ 못봤는데 텍스트만으로 죽겠다ㅠ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 머리 만지는 줄은 몰랐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