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치하는 기광이 사진 질문~^^;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양치하는 기광이 사진 질문~^^;

941 2014.09.11 21:26

짧은주소

본문

능력자 파이리들아~ 줍줍한 사진인데 이사진 언제적 사진인지 알 수 있을까? ㅜㅜ ..

L56tlvU.jpg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11 21:38

비스트 시즌그리팅2012 달력세트(?) 암튼 거기에있던거ㅋㅋ

파이리2 2014.09.11 21:40

w. 아.. 그럼 영상이나 이런건 없는거구나? ㅜㅜ 파이리 고마워ㅎ

파이리3 2014.09.11 21:48

=1
영상있어! 유툽에 있을걸? 꼭보라는!!

파이리4 2014.09.11 21:40

시즌그리팅때인데 저거 올려준건 아마 기광이 생일때일꺼야 생일기념 데오비로 올려줬던걸로 기억해 ㅎㅅㅎ

파이리5 2014.09.11 21:41

w.아.. 데오비!! 파이리도 고마워ㅎㅎ

파이리6 2014.09.11 21:46

이거 영상 있어!!!! 겁나 기여움 유튜브에 치면 나올걸?

파이리7 2014.09.11 21:49

w. 영상있어?????? ㅠㅠ 파이리야 뭐라고 검색해야해?? 이름만 가르쳐줘 ㅜㅜㅜㅜㅜ 진짜 너무 찾고 싶어............ 사진만 봐도 저렇게 예쁜데 ㅜㅜㅜ

파이리8 2014.09.11 21:58

w. Beast Season greeting 2012 이거인듯 ㅎㅎ?? 파이리들 고마워!!

파이리9 2014.09.11 22:00

나도 지금 찾고 있었는데... 고마워 파이리야~~

파이리10 2014.09.11 22:02

가만보면 앙무는 습관잇엉ㅠ.ㅠ

파이리11 2014.09.11 22:26

w. 그것마저도 귀여워......... ㅜ_ㅜ♡

파이리12 2014.09.11 22:03

http://blog.naver.com/stellaftts?Redirect=Log&logNo=10130644238&from=postView


혹시몰라서 클리티에님 블로그가봤더니 역시나 있네bbb 폰기광이면 안보일수도있어 컴퓨터로했을때 들어가봐 ㅇㅇ 기광이편집컷으로볼수있듬~_~

파이리13 2014.09.11 22:14

w. 전체 영상 보고 왔는데 생각한 것 보다 더 예뻐ㅜ_ㅜ 울 기광이 진짜 애기같고 멋있고 ㅜㅜㅜㅜㅜㅜㅜㅜ 편집컷♡ 고마워~ 또 보러 가야겠다 ㅎㅎ 파이리 고마워^^

파이리14 2014.09.12 11:06

요 사진 스티커를 만들고 싶어지네~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