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졸렸는데 잠 다깼어ㅋㅋ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5i 주소복사
본문
열두시반에 뭐올라오면 그거보고
자려고 기다리느데
졸려죽겠는거야
개인티져면 기광이 아닐 확률이 크니까
그냥잘까 하다가도
또 궁금하고 오디오티져일수도
있고 혼자 내적갈등쩔었는데
기광이트윗하나로 잠 다 깸^^
기광아 감쟈삽니다
자려고 기다리느데
졸려죽겠는거야
개인티져면 기광이 아닐 확률이 크니까
그냥잘까 하다가도
또 궁금하고 오디오티져일수도
있고 혼자 내적갈등쩔었는데
기광이트윗하나로 잠 다 깸^^
기광아 감쟈삽니다
0

댓글목록
감자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정신이 맑아졌어ㅋㅋㅋ
레몬을 눈알에 뿌린듯...잠ㅂ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