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렸는데 잠 다깼어ㅋㅋ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졸렸는데 잠 다깼어ㅋㅋ

500 2014.10.10 00:12

짧은주소

본문

열두시반에 뭐올라오면 그거보고
자려고 기다리느데
졸려죽겠는거야
개인티져면 기광이 아닐 확률이 크니까
그냥잘까 하다가도
또 궁금하고 오디오티져일수도
있고 혼자 내적갈등쩔었는데
기광이트윗하나로 잠 다 깸^^
기광아 감쟈삽니다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0 00:12

감자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10 00:18

진짜 정신이 맑아졌어ㅋㅋㅋ

파이리3 2014.10.10 00:22

레몬을 눈알에 뿌린듯...잠ㅂㅂ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