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이기광, 송충이 눈썹 들어올리고 상남자의 눈빛 '발사'
관련링크
-
129회 연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5z 주소복사
본문

[OSEN=정소영 인턴기자] 비스트 이기광이 ‘상남자’의 면모를 뽐냈다.
이기광은 7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입었다~”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기광은 챙이 넓은 독특한 모자를 쓴 채 한쪽 눈썹을 치켜 올리고 카메라를 향해 강렬한 눈빛을 보내고 있다. 특히 그는 걸그룹 부럽지 않은 뽀얀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은 “이기광 잘생쁨의 대표주자”, “이기광 외모에 물 올랐네”, “컴백날짜만 기다리고 있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기광은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솔로몬제도’에 김병만, 정두홍, 권오중, 류담, 박정철, 김규리, 김태우, 다나, 이재윤, 이기광, 타오, 윤도현과 함께 출연
중이다.
jsy901104@osen.co.kr
<사진> 이기광 인스타그램
기광이 기사 찾아보다가 내용이 너무 우리스러워서~~
걸그룹 부럽지 않은 뽀얀피부와 송충이 눈썹~~~~ㅋㅋㅋㅋㅋ
우리 기자님 은근 기광이에대해 너무 잘 알고 계셔 ㅋㅋㅋㅋㅋㅋ
0

댓글목록
이여자 파이링가??봉가??
기자님 파이리세호~?
잘생쁨의 대표주자ㅋㅋㅋㅋㅋㅋ
이 기자님도 최소 파이맄ㅋㅋㅋㅋㅋㅋㅋㅋ
잘생쁨의 대표주자ㅋㅋㅋㅋㅋ 뭘 좀 아시는군ㅋㅋ
댓글달러 들어갔는데 어우 언니들이 그냥ㅋㅋㅋㅋㅋ
잘생쁨돋지 암요 암요 에너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