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있잖아 계속 글을 쓰고 싶었는 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6D 주소복사
본문
지금 계속 글을 썼다 지웠다 반복 중
왜냐구?...........큡레기가 넘 빡쳐서 큡레기 욕할려다가 지우고...
즐거운 얘기 좀 해볼까 하다가 지우고...고민고민하다가 겨우 쓰는 글.........
또다시 분위기를 흐리는거라면 사과할게...ㅜㅜ
아까 광화문에 새벽같이 갔다온 나로썬
동물원의 동물처럼 구경당할 꺼 다 당하고(이건 참을 수 있는 부분인데 한정판이 한정판 다워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씀)
자녀를 위해 비오는 데도 일찍와서 기다리던 부모님들도 보고
한정블마 받았다고 좋아하던 팬들 얼굴도 생각나고 해서 지금 계속 딥빡이 오는거야..... 진짜 화가 안풀려;;;;;;;;;;
큡짹으로는 차트언플만 졸라 해대고 정작 애들 스페셜앨범에 대한 건 기사로 언급한 것만 스크랩처럼 올린거 말고는 없지 않아?
미친....스페셜앨범이면 취지에 맞게 잡는 스케줄도 데뷔5주년과 팬들에 대한 이야기로 구성할 수 있게 요구하란말야
아 큡레기색기들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난인거냐??.....아직도 화가나면 유난인걸까 ㅠㅠㅠㅠ
여태껏 참다참다 오늘 진짜 다 폭발할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파이리토닥토닥....진짜 한정판은 미친 거 같음 ㅋㅋㅋㅋㅋㅋ장난치는 것도 아니고..뭐 대단한 한정판이라고..남들 다 본거쟈나여....존나 어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였음 지금 울다가 지쳐쓰러졌을듯 ㅠㅠ파이리 토닥토닥 ㅠㅠ비오는데 고생하구 또 날씨도 엄청 추웠어서 ㅠㅠ감기걸리는 건 아니지?ㅠㅠ따수운데다 몸 좀 지져 ㅠㅠ에궁 ㅠㅠ내가 다 안쓰러워ㅠㅠㅠㅠㅠㅠ내가 너대신 큐브 더 욕해줄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유난 절대 아님. 모든건 똥큡의 ㅂㅅ같은 기획력이 문제임. 한정판의 뜻도 몰라 아니면 일을 대충 하니까 이럼. 손놓고 기획이란걸 하는건지 마는건지
ㅈ.하...진짜.................팬들을 뭐로 보는거냐;;;;;;;;;;;; 개객기 욕도 아까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광화문에서 감기 달고 돌아옴 ㅋ.. 감기에 대응하는 어느것도 내게는 남지 않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처만 남음
원글 파이리도 이 댓글 파이리도 힘내 ㅠㅠ 흡 내가 다 마음이 아프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