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팬싸갔던 파이리들 앨범 몇장샀어? 959 2014.10.23 15:46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6Y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하 지금 월급안들어와서 돈없는데 우선 2ㅡ3장 사려는데 걱정이다 ㅜㅜ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3 15:48 이건 정말 운이라서.. 복불복이야.. 난 5장 사고 되고 10장 사고 안됐었어 ㅠㅠ 0 0 이건 정말 운이라서.. 복불복이야.. 난 5장 사고 되고 10장 사고 안됐었어 ㅠㅠ 파이리2 2014.10.23 15:49 진짜 자신의 운을 시험해볼 수 있음ㅋㅋㅋㅋ나 돈 없어서 두장밖에 못 샀는데 될때도 있었고 13장 사고 못 된 적도 있음ㅋㅋㅋ8장사고 된적도 있어! 0 0 진짜 자신의 운을 시험해볼 수 있음ㅋㅋㅋㅋ나 돈 없어서 두장밖에 못 샀는데 될때도 있었고 13장 사고 못 된 적도 있음ㅋㅋㅋ8장사고 된적도 있어! 파이리3 2014.10.23 15:53 당첨되는건 진짜 운인거 같아 물론 많이 살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지는건 맞지만 0 0 당첨되는건 진짜 운인거 같아 물론 많이 살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지는건 맞지만 파이리4 2014.10.23 15:58 덕계못이라고 나 머글때는 한장사고 당첨되서 얼떨결에 싸인회 갔었는데 굿럭때는 세곳에 내 나이만큼씩 샀는데 광ㅋ탈ㅋ....진짜 운이야... 0 0 덕계못이라고 나 머글때는 한장사고 당첨되서 얼떨결에 싸인회 갔었는데 굿럭때는 세곳에 내 나이만큼씩 샀는데 광ㅋ탈ㅋ....진짜 운이야... 파이리5 2014.10.23 15:58 윈래 열장 정도면 안정권이었는데 굿럭때는 열다섯장정도가 안정권이었대~~~한장사도 당첨된 사람도 많지만팬싸마다 나눠서 응모하지말고 한번에 올인하는게 유리할거 같아~~~ 0 0 윈래 열장 정도면 안정권이었는데 굿럭때는 열다섯장정도가 안정권이었대~~~한장사도 당첨된 사람도 많지만팬싸마다 나눠서 응모하지말고 한번에 올인하는게 유리할거 같아~~~ 파이리6 2014.10.23 16:10 난.... 부산에서 20장 샀는데 광탈..................... 다음달 카드값보면서 겁나 울었다고한다............ 0 0 난.... 부산에서 20장 샀는데 광탈..................... 다음달 카드값보면서 겁나 울었다고한다............ 파이리7 2014.10.23 16:16 헐~~~무슨 비법같은거 없나ㅠㅠㅠ 근데 떨어져도 언플콘 확률은 올라가겠다 아닌가? 팬싸 떨어지고 언플콘 된 파이리는 없니 희망을 가져보게ㅠㅠ 0 0 헐~~~무슨 비법같은거 없나ㅠㅠㅠ 근데 떨어져도 언플콘 확률은 올라가겠다 아닌가? 팬싸 떨어지고 언플콘 된 파이리는 없니 희망을 가져보게ㅠㅠ 파이리8 2014.10.23 17:08 =6 ㅋㅋㅋㅋ에이! 팬싸 안됐는데 언플이 됐을까봐??ㅋㅋㅋㅋ 언플도 후다다다다닥 떨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6 ㅋㅋㅋㅋ에이! 팬싸 안됐는데 언플이 됐을까봐??ㅋㅋㅋㅋ 언플도 후다다다다닥 떨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23 16:10 네개.. 굿럭때. 머글때였지............. 하.. 덕후가 된 지금 계는 못탈거같은 스멜 물씬 난다 ㅠㅠㅠ 0 0 네개.. 굿럭때. 머글때였지............. 하.. 덕후가 된 지금 계는 못탈거같은 스멜 물씬 난다 ㅠㅠㅠ 파이리10 2014.10.23 16:10 역시.. 계는 머글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역시.. 계는 머글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23 16:11 =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고보니까 이상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개나 샀는데 머글? 순수 머글은 아니었고 관심이 좀 있는 머글이었어.......아.. 그럼 머글이 아닌가... 아무튼 갈 생각 없이 돈지랄을 했는데 그게 된거였음 ㅠㅠㅠ 0 0 =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고보니까 이상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개나 샀는데 머글? 순수 머글은 아니었고 관심이 좀 있는 머글이었어.......아.. 그럼 머글이 아닌가... 아무튼 갈 생각 없이 돈지랄을 했는데 그게 된거였음 ㅠㅠㅠ 파이리12 2014.10.23 16:33 나 전에 열장사고!!ㅋㅋ 근데 그 후에 더 많이 산적도 있었는데 그땐 광탈... 0 0 나 전에 열장사고!!ㅋㅋ 근데 그 후에 더 많이 산적도 있었는데 그땐 광탈... 파이리13 2014.10.23 16:36 핫트는 레알 뽑기야 한 90퍼는 운인데 왜 90이냐면 한 오육십장정도 사면 되긴된다. 그렇게 사는거아니면 다 랜덤이고. 핫트외에 신나라 영풍 쿨트랙은 무조건 많이사면 된다. 굳럭전만해도 열장이면 됐는데 굳럭부턴 기본 스무장이상이어야됨ㅇㅇ 0 0 핫트는 레알 뽑기야 한 90퍼는 운인데 왜 90이냐면 한 오육십장정도 사면 되긴된다. 그렇게 사는거아니면 다 랜덤이고. 핫트외에 신나라 영풍 쿨트랙은 무조건 많이사면 된다. 굳럭전만해도 열장이면 됐는데 굳럭부턴 기본 스무장이상이어야됨ㅇㅇ 파이리14 2014.10.23 16:41 그러니까 핫트는 운이고 나머진 많이? 고맙다 일단 핫트 응모하고 나머진 한번에 올인해야겠다 근데 팬싸가 별로 없을거같은 느낌 ㅠㅠ 0 0 그러니까 핫트는 운이고 나머진 많이? 고맙다 일단 핫트 응모하고 나머진 한번에 올인해야겠다 근데 팬싸가 별로 없을거같은 느낌 ㅠㅠ 파이리15 2014.10.23 16:50 응 한두장사서됐다 그런건 진짜 운좋은 사람이고 거의 보통은 마니사면되ㅠ그래서 핫트는 운이니까 한두장정도 사보는 분위기고..공개마니하니까 그냥 구경마니가고. 도움됐음좋겠다^^ 0 0 응 한두장사서됐다 그런건 진짜 운좋은 사람이고 거의 보통은 마니사면되ㅠ그래서 핫트는 운이니까 한두장정도 사보는 분위기고..공개마니하니까 그냥 구경마니가고. 도움됐음좋겠다^^ 파이리16 2014.10.23 16:52 응 도움 많이됐어 고마워~~~ 0 0 응 도움 많이됐어 고마워~~~ 파이리17 2014.10.23 16:57 난 30장사도 못갔었어......레알운인듯ㅋㅋㅋㅋㅋ 0 0 난 30장사도 못갔었어......레알운인듯ㅋㅋㅋㅋㅋ 파이리18 2014.10.23 17:10 ㄸㄹㄹ.................... 0 0 ㄸㄹㄹ.................... 파이리19 2014.10.23 17:27 많이사는게 장땡이야! ㅋㅋ기광이한테도 도움되고 초동에도 도움되니 이번주안에 꼭 사 ㅋㅋㅋㅋ 0 0 많이사는게 장땡이야! ㅋㅋ기광이한테도 도움되고 초동에도 도움되니 이번주안에 꼭 사 ㅋㅋㅋㅋ 파이리20 2014.10.23 18:37 5장 샀을땐 안됐고 13장 샀을땐 됐어 0 0 5장 샀을땐 안됐고 13장 샀을땐 됐어
댓글목록
이건 정말 운이라서.. 복불복이야..
난 5장 사고 되고 10장 사고 안됐었어 ㅠㅠ
진짜 자신의 운을 시험해볼 수 있음ㅋㅋㅋㅋ나 돈 없어서 두장밖에 못 샀는데 될때도 있었고 13장 사고 못 된 적도 있음ㅋㅋㅋ8장사고 된적도 있어!
당첨되는건 진짜 운인거 같아 물론 많이 살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지는건 맞지만
덕계못이라고 나 머글때는 한장사고 당첨되서 얼떨결에 싸인회 갔었는데 굿럭때는 세곳에 내 나이만큼씩 샀는데 광ㅋ탈ㅋ....진짜 운이야...
윈래 열장 정도면 안정권이었는데 굿럭때는 열다섯장정도가 안정권이었대~~~한장사도 당첨된 사람도 많지만팬싸마다 나눠서 응모하지말고 한번에 올인하는게 유리할거 같아~~~
난.... 부산에서 20장 샀는데 광탈.....................
다음달 카드값보면서 겁나 울었다고한다............
헐~~~무슨 비법같은거 없나ㅠㅠㅠ 근데 떨어져도 언플콘 확률은 올라가겠다 아닌가?
팬싸 떨어지고 언플콘 된 파이리는 없니 희망을 가져보게ㅠㅠ
=6
ㅋㅋㅋㅋ에이! 팬싸 안됐는데 언플이 됐을까봐??ㅋㅋㅋㅋ
언플도 후다다다다닥 떨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개.. 굿럭때. 머글때였지............. 하.. 덕후가 된 지금 계는 못탈거같은 스멜 물씬 난다 ㅠㅠㅠ
역시.. 계는 머글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
=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고보니까 이상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개나 샀는데 머글? 순수 머글은 아니었고 관심이 좀 있는 머글이었어.......아.. 그럼 머글이 아닌가... 아무튼 갈 생각 없이 돈지랄을 했는데 그게 된거였음 ㅠㅠㅠ
나 전에 열장사고!!ㅋㅋ 근데 그 후에 더 많이 산적도 있었는데 그땐 광탈...
핫트는 레알 뽑기야 한 90퍼는 운인데 왜 90이냐면 한 오육십장정도 사면 되긴된다. 그렇게 사는거아니면 다 랜덤이고. 핫트외에 신나라 영풍 쿨트랙은 무조건 많이사면 된다. 굳럭전만해도 열장이면 됐는데 굳럭부턴 기본 스무장이상이어야됨ㅇㅇ
그러니까 핫트는 운이고 나머진 많이? 고맙다 일단 핫트 응모하고 나머진 한번에 올인해야겠다
근데 팬싸가 별로 없을거같은 느낌 ㅠㅠ
응 한두장사서됐다 그런건 진짜 운좋은 사람이고 거의 보통은 마니사면되ㅠ그래서 핫트는 운이니까 한두장정도 사보는 분위기고..공개마니하니까 그냥 구경마니가고. 도움됐음좋겠다^^
응 도움 많이됐어 고마워~~~
난 30장사도 못갔었어......레알운인듯ㅋㅋㅋㅋㅋ
ㄸㄹㄹ....................
많이사는게 장땡이야! ㅋㅋ기광이한테도 도움되고 초동에도 도움되니 이번주안에 꼭 사 ㅋㅋㅋㅋ
5장 샀을땐 안됐고 13장 샀을땐 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