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코러스? 맞는거같다 ㅠㅠㅠㅠ 754 2014.10.17 02:22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8p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리다 파트에 코러스로 환한미소도 니 얼굴도 이부분 기광이 맞지??? 존좋......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02:51 헐 나도 그생각햇는데 진짜맞나?!?!??? 0 0 헐 나도 그생각햇는데 진짜맞나?!?!??? 파이리2 2014.10.17 07:47 나도그부분 엄청들엇는데 기광이파트인거같아서ㅋㅋㅋ 역시파이리들끼리는 통하나?ㅋㅋㅋ 0 0 나도그부분 엄청들엇는데 기광이파트인거같아서ㅋㅋㅋ 역시파이리들끼리는 통하나?ㅋㅋㅋ 파이리3 2014.10.17 08:14 엉 맞네ㅠㅠㅜㅜ 찬바람부는아침출근길에들으니더조아♥︎ 0 0 엉 맞네ㅠㅠㅜㅜ 찬바람부는아침출근길에들으니더조아♥︎ 파이리4 2014.10.17 08:17 망내파트도 같은 코러스야!! 망내파트에도 기광이코러스..♥ 0 0 망내파트도 같은 코러스야!! 망내파트에도 기광이코러스..♥ 파이리5 2014.10.17 08:41 막내파트에서는 기광이말구 요섭이목소리로들리던데......아닌가...? 0 0 막내파트에서는 기광이말구 요섭이목소리로들리던데......아닌가...? 파이리6 2014.10.17 11:10 막내때는 요섭이 같아~ 아닌가? ㅠ_ㅠ 0 0 막내때는 요섭이 같아~ 아닌가? ㅠ_ㅠ 파이리7 2014.10.17 11:33 나도 그렇게 들었어.. 리다파트는 광이구 막내파트에선 요섭이 같던데,.. 아닌가?ㅜㅠ 0 0 나도 그렇게 들었어.. 리다파트는 광이구 막내파트에선 요섭이 같던데,.. 아닌가?ㅜㅠ 파이리8 2014.10.17 11:58 나도 기광이같긴한데 이부분은 좀 헷갈리다ㅠㅠ 0 0 나도 기광이같긴한데 이부분은 좀 헷갈리다ㅠㅠ
댓글목록
헐 나도 그생각햇는데 진짜맞나?!?!???
나도그부분 엄청들엇는데 기광이파트인거같아서ㅋㅋㅋ 역시파이리들끼리는 통하나?ㅋㅋㅋ
엉 맞네ㅠㅠㅜㅜ
찬바람부는아침출근길에들으니더조아♥︎
망내파트도 같은 코러스야!! 망내파트에도 기광이코러스..♥
막내파트에서는 기광이말구 요섭이목소리로들리던데......아닌가...?
막내때는 요섭이 같아~ 아닌가? ㅠ_ㅠ
나도 그렇게 들었어.. 리다파트는 광이구 막내파트에선 요섭이 같던데,.. 아닌가?ㅜㅠ
나도 기광이같긴한데 이부분은 좀 헷갈리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