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광이 멜방 입은 적 있어?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A0 주소복사
본문
나도 꿈꿨다고 댓글 쓰고 있었는데 꿈꾼 파이리 글 삭제 됐어~ㅋㅋ
난 어제 기광이 벗은 사진 글보고 잤는데 ... *^^* 꿈에 나타났어
꿈 속에서 무대 기광이를 봤어 ㅠㅠ 꿈이였는데 멋있었어
셔츠가 타이트해서 몸매가 드려나고 황토색바지인데 멜방을 했어
무대 아래에서 올려다 보는데 빛이 났어
멜방 입은 모습 검색해보는 데 셔츠입은 멋진 모습은 많은데 멜방 입은 모습은 없네
나 늦덕이라 모르는데 혹시 멜방입은 광이 있어?
aj 때 하나 있는데 요건 어디서 퍼왔는지 몰라서 출처 미안해

난 어제 기광이 벗은 사진 글보고 잤는데 ... *^^* 꿈에 나타났어
꿈 속에서 무대 기광이를 봤어 ㅠㅠ 꿈이였는데 멋있었어
셔츠가 타이트해서 몸매가 드려나고 황토색바지인데 멜방을 했어
무대 아래에서 올려다 보는데 빛이 났어
멜방 입은 모습 검색해보는 데 셔츠입은 멋진 모습은 많은데 멜방 입은 모습은 없네
나 늦덕이라 모르는데 혹시 멜방입은 광이 있어?
aj 때 하나 있는데 요건 어디서 퍼왔는지 몰라서 출처 미안해

0

댓글목록
댓글 열심히 쓰고 있었는데 삭제해서 미안ㅠ 그냥 내꿈이 개꿈이라 혼자 써놓고 으잉? 하다가 지움 소심소심열매ㅋㅋㅋㅋ
나도 멜빵입은 기광이가 뽝 하고 떠오르는게 없드아. 화보같은데서 한번쯤 입었던 것 같긴 한데. 내 기억력 붕어력이라 모르게써ㅠ
나도 댓글쓰고 있었는데!!!삭제됨 ㅋㅋㅋ 나 니 글보면서 막 감정이입해서 흥분하고 답답해함 ㅋㅋㅋ
미안하긴~ 광이 실력인정받을라고 꾼 꿈이라고 할려고 했어 ㅋㅋ
나도 궁금타 누가 알려줘 이건 올드 광덕만이 알수 잇는일 최근은 없어ㅋㅋ
그 인기가요 벗기광 어부기광 때 멜빵아니었나?
멜빵 내 기억에는 왜 없지.....ㅠㅠㅠㅠ
난 멜빵하면 기광이 데뷔초에 어부광그거밖에 기억이안나......
헐 애기다~~~나도 늦덕이라 멜빵은 모르겠다ㅠㅠ
나도 지금 생각나는건 어부기광^♡^
멀빵하니까 어퓨 판넬? 등신대? 그거 생각난다...
AJ때 입엇던거 같은데 그런 셔츠에입은건아니고 그냔 티셔츠에 입었던걸로기억해 뮤비에도있을껄?
너무예전이라 기억이잘안난다ㅠㅠㅠㅠ
보고왔어 맞어 멜방~ 너무고마워
어부기광091025
레전드....
이거하나있다
우와 멋있다
찾아줘서 고마워 파이리~ 진짜 이런 느낌이었어 아래에서 올려본 느낌 심장 떨려~
나도 늦덕인데... 베드걸 때였나? 기광이 춤추다가 옷을 샤르륵 벗었는데 멜빵? 딱 한쪽만 채워서 진짜......부끄부끄ㅎㅎㅎㅎㅎ
그걸 어부 기광이라고 하는거 ㅋㅋ
15.아 그런거야?ㅋㅋ근데 왜 어부기광이야? 어부? 우릴낚아올려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나도모름ㅋㅋ 나도 늦덕이라 의상때문인줄 알고있었는데 파이리말이 맞는거같기도ㅠㅠ
어업하시는분들이 배타고작업할때 막 비닐가죽같은걸로된 멜빵에 긴장화신고일하잖앜ㅋㅋㅋ아마도 어부옷같아서그런걸걸 기광이옷도 그런류에 그물처럼 망같은것도 있었곸ㅋㅋㅋㅋㅋㅋㅋ
고유명사 어부기광 ㅋㅋ
어부기광 어부기광 하면서 사진은 왜없어?ㅋㅋㅋㅋㅋㅋ
여깈ㅋㅋㅋㅋㅋㅋ어부광
이날 진짜 큐티섹시
눈커졌어 아잉
승승장구때

앙 녹아내린다
표정 개귀여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