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앨범명이 타임 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BZ 주소복사
본문
너무좋쟈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칠 거 같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컨셉 너무 맘에들어!!!!!!!!! 니트 !!!! 코트도 막 입혀주겠지 ㅠㅠㅠㅠㅠㅠㅠ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넘조아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을기광!!!! 야호!!!! 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칠 거 같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컨셉 너무 맘에들어!!!!!!!!! 니트 !!!! 코트도 막 입혀주겠지 ㅠㅠㅠㅠㅠㅠㅠ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넘조아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을기광!!!! 야호!!!! ㅠ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단체 이미지 공개 이후부터는 공식계정을 통해 한 시간에 한 장씩, 총 7시간에 걸쳐 멤버별 개인 이미지를 연속적으로 추가 공개한다.
큡이 일을 한다....
헐 큐브웬일이야;;
쩌...쩌...쩐다...
제목이 타임이야 앨범이 타임이야? ㅠㅠ 제목이겠지???? ㅠㅠ
밑에 사진보니까 바지핏도 맘에들어 앞으로도 쭉 이대로만 해다오ㅠㅠ가을기광 나도 야호!!!
11시에 누가나올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년 오늘 하루종일 기대할 일만 있구나.......서폿도 ㅎㅏ고 티저사진도 보고~~~~~♥
오늘 여로모로 너무 설렌당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컴백하는구나 떨리고 설레고 실감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미친 심장년아 조용히해ㅠㅠㅠㅠㅜㅜㅠ 기광이 사진 기다리자 조용히ㅜㅜㅜㅜㅠㅠㅠㅠㅠ 아 설레ㅜㅠㅠㅠ
생일순으로 뜰꺼같은 느낌ㅠㅠ
일단 11시는 리더사진으로떴다!
굿럭때는 영상순서 예상밖으로 막 떠서 이번엔 어떨지모르겠네ㅋㅋㅋ나이순인가?ㅋㅋ
울애기 사진 빨리 주세여 현기증 남 ㅠㅠ
나이순같아 ㅋㅋㅋㅋㅋㅋㅋ
앨범명도 멋있다~ 너무 기대돼
하 너무좋아 죽을거가태 ㅠㅠ
기광이는 3시인가?! ㅠㅠ 현기증나.. ㅠㅠㅠㅠㅠㅠ
3시까지 언제기다림ㅠㅠㅠㅠㅠㅠ
3시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현기증난다...
그래 공개할꺼면 기광시에..는 무슨!!
아 미치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일순대로 할테니까 기광이는 3시인 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구 앨범명이 타임이라니 존좋 ㅠㅠㅠ 늦덕이라 쇼타임 입덕인데 왜게 뻐렁치는지........
나두 굿럭 늦덕인데 진짜 너무 설레고 떨리고 이런감정 처음 느껴봐ㅠㅍ
나 너무 떨려서 일이 손에 안잡혀 (핑계)
22 하루종일 정각만 기다리며.. 일도 많은데 휴우 (먼산)
울애기 사진 좀.. .현기증나쟈나(진지)
기광이 보고파서 점심 시간인데 밥 맛도 없어.... (냠냠)
그래서 두그릇밖에 못먹었어 (시무룩)
니네 여기서 만담하냨ㅋㅋㅋㅋㅋㅋㅋㅋ
너도 하나해~(소곤소곤)
아.. 이리형..
날씨도 좋다~
아 떨려 미추어버리겠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