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첫콘다녀온파이리들 진짜..뭐야...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Bd 주소복사
본문
왜 자꾸 이쁜 사진들 듬뿍듬뿍 올려서 저장하게 만드는거야ㅠㅠㅠㅠㅠ
고마워죽겠네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아직 난 보지도 못했는데 벌써 메모리 용량 다닳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진짜... 오늘 가면 난 평생 광쁘한테서 헤어나오지 못하겠지?......
고마워죽겠네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아직 난 보지도 못했는데 벌써 메모리 용량 다닳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진짜... 오늘 가면 난 평생 광쁘한테서 헤어나오지 못하겠지?......
0

댓글목록
ㅋㅋㅋㅋ저장해더더더!
한번씩 훑고 정독하면서 댓글에 있는 사진들까지 몽땅저장완료....... 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가면 막 말도안나올것같앜ㅋㅋㅋㅋㅋㅋ
출구는없다 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모자 벗고 나오려나~_~
들어갈땐 내발로 들어갔지만 나올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둘다보고싶당....♥ 어제는 계속 쭈욱 모자쓰구 나온거야?
응~ 요정모자랑 스냅백~
모자 잠깐 벗었는데 머리 예뻐서 오늘은 벗고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 있어~~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