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콘다녀온파이리들 진짜..뭐야...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첫콘다녀온파이리들 진짜..뭐야...

516 2014.08.16 08:16

짧은주소

본문

왜 자꾸 이쁜 사진들 듬뿍듬뿍 올려서 저장하게 만드는거야ㅠㅠㅠㅠㅠ
고마워죽겠네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아직 난 보지도 못했는데 벌써 메모리 용량 다닳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진짜... 오늘 가면 난 평생 광쁘한테서 헤어나오지 못하겠지?......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16 08:28

ㅋㅋㅋㅋ저장해더더더!

파이리2 2014.08.16 08:31

한번씩 훑고 정독하면서 댓글에 있는 사진들까지 몽땅저장완료....... 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가면 막 말도안나올것같앜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08.16 08:29

출구는없다 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모자 벗고 나오려나~_~

파이리4 2014.08.16 08:39

들어갈땐 내발로 들어갔지만 나올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둘다보고싶당....♥ 어제는 계속 쭈욱 모자쓰구 나온거야?

파이리5 2014.08.16 08:47

응~ 요정모자랑 스냅백~
모자 잠깐 벗었는데 머리 예뻐서 오늘은 벗고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 있어~~ ㅋㅋㅋ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