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후기 몇개 퍼왔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쇼챔후기 몇개 퍼왔어

914 2014.10.22 12:57

짧은주소

본문

@SSUN_NUNA 
팬: 기광오빠 막방땐 코트 입을거에요?
기광: 코트?
뒤에 있던 두준이 자기가 입던 코트 벗어서 기광이한테 입혀주고 기광이 벗은 다음 팬들이 요섭이 외치니 요섭이한테도 입혀줌ㅋㅋ
두준: 이야 기럭지가~ 이야~
하고 마지막 사녹까지 무사히 완료!

@luv_DDDJ 
7. 기광이가 준형이한테 뭐라뭐라하니까(헐 기억안나 ㅜㅜ 쫌 뒤로가라했던가) 기광이가 알았어 때리지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ㅋㅋㅋㅋㅋㅋ귀여워 미쳐♡♡♡♡♡
준형이 살짝 올려다보면서 ㅜ^ㅜ

@malrang_malrang 
기광이 무대 올라와서 준형이한테 계속 왜 이제 왔냐며 왜 이제 왔냐며 하면서 다가감ㅜㅜ


트윗에서 퍼온건데 혹시 문제되면 알려주라요'ㅅ'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2 13:00

헐 넘 귀엽잔오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2 13:04

ㅠㅠㅠㅠㅠㅠㅠ 으아 간 사람들 안구 공유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이제 왔냐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22 13:04

지인 갔는데 학생븉이 오늘 개교기념일이라니까 개교기념일 좋아 랬다는데ㅋ 팬들 말 걸면 좋아 붙여줬나봐ㅋ

파이리4 2014.10.22 13:04

씹덕.. 얜왜케 귀엽지 ㅜㅜ아심장아파;;; 아진짜 코트 좀 입혀줘라 쫌!!!!

파이리5 2014.10.22 13:05

헐 이거 방송되는건 아니지 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치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22 13:06

방송되는건아니야~

파이리7 2014.10.22 13:07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22 13:07

기광이는 모태 사랑둥이 귀염둥이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

파이리9 2014.10.22 13:11

쇼챔 사녹 때 기광이와 요섭이가 코트를!!!
비록 두주니 코트를 잠깐 입은거지만 둘다 최고 ㅇ<-<
기광이는 진짜 너무 잘 어울리고 요섭오빠는 애기애기해
요섭오빠한테 코트 입히더니 두준오빠 왈
"와.. 키는 작은데 기럭지.. 뭔지알죠?" ㅋㅋㅋㅋ
@se7jin

파이리10 2014.10.22 13:12

6. 기광이 나오면서 좋아~ 좋아~ ㅋㅋ 다 좋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혼자 계속ㅋㅋㅋ 그 특유의 능글능글 말투로ㅋㅋㅋㅋㅋㅋ
@luv_DDDJ

파이리11 2014.10.22 13:14

기광이 어깨있어서 코트 잘 어울리는데 핏 맞는거 좀 구해서 입히지... 그걸 왜 못하냐ㅠ

파이리12 2014.10.22 13:15

아ㅣㅣㅣ미친 텍스트 씹덕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22 13:17

17. 기광이 코트 입었는데 귀여워 ㅜ^ㅜ
이뻤다고!!!
그리고 팬들이 요섭이도ㅋㅋㅋ 요섭이 계속 못알아듣는(척하는 느낌적인 느낌ㅋ)데 두준이가 또 코트 가져와서 입혀줌ㅋㅋㅋㅋㅋ요섭이 어깨가ㅋㅋㅋㅋㅋ 아빠코트 훔쳐입은 중딩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4 2014.10.23 06:46

고나리는 아니구 ㅋ 파이리 생각을쓴거니까 광쁘이야기까지만 쓰면 좋겠다는~~~

파이리15 2014.10.22 13:19

그래서 오늘 기광이 의상이 모야? ㅜㅜ

파이리16 2014.10.22 13:25

인기가요때랑 똑같다는데!

파이리17 2014.10.22 13:28

Aㅏ.. 좀 다양한 의상 입혀주면 안되나여..

파이리18 2014.10.22 13:39

뭘입어도2뻐서다행이지ㅡㅡ;;
똑같은옷입는건....아니야큡!!

파이리19 2014.10.22 13:34

성격이느껴지는얘기~ㅋ좋아~~~!

파이리20 2014.10.22 13:52

기광이 오늘 기분좋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1 2014.10.22 13:53

으아 귀여워 ㅠㅠㅠㅠ

파이리22 2014.10.22 14:04

141022 쇼챔
기광이 오늘 진짜진짜 기분이 좋았나?ㅋㅋㅋ 자꾸만 ㅋㅋ
"아 오늘 좋다아~ 아 좋아아~ 뭐가 좋아아~? (븉: 니가 좋아!)
어어~ 그래~ 나도 니가 좋아~(꺄~) 어으 좋아~"
좋아파티ㅋㅋㅋㅋㅋㅋ

파이리23 2014.10.22 14:05

아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니가 좋으면 나도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기 기분 좋아보여서 나 너무 기뻐ㅠㅠㅠ

파이리24 2014.10.22 14:06

조아파티 ㅋㅋㅋㅋ아 광대 올라간다아아아아아 애기기분 좋으니까 진짜 나도 넘 좋아 ㅠㅠㅠ

파이리25 2014.10.22 14:08

좋아파티.
나도 좋아하는데 ㅠㅠ
같이 하고 싶쟈나

파이리26 2014.10.22 14:13

아 이거보니까 나 1순위도 아니지만 회사도 다니지만 다 포기하고 어떻게서든 사녹 가고싶어졌어ㅠㅠ

파이리27 2014.10.22 19:40

어쩜 하는 행동 하나아나가 저리 귀여울까..ㅠㅠ
내 눈으로 직접 못 본게 한이된다..ㅠㅜ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