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밑에 향기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DY 주소복사
본문
밑에 향기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팬싸에서 기광이가 나한테 좋은 냄새 난다 그래써ㅎㅎㅎㅎ
사인 받기 바로 직전에 기광이랑 악수 하려고 급하게 손에만 바르고 올라간거였는데 기광이가 향기 너무 좋다 그래써ㅋㅋㅋㅋ
그래서 파이리들한테 공유해~.~
공답:아비노 스트레스 릴리프 모이스춰라이징
팬싸에서 기광이가 나한테 좋은 냄새 난다 그래써ㅎㅎㅎㅎ
사인 받기 바로 직전에 기광이랑 악수 하려고 급하게 손에만 바르고 올라간거였는데 기광이가 향기 너무 좋다 그래써ㅋㅋㅋㅋ
그래서 파이리들한테 공유해~.~
공답:아비노 스트레스 릴리프 모이스춰라이징
0

댓글목록
오 향기 꼭 맡아보갔어!!!!
난 뭐 팔이할려고 홍보하는 줄 알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정보 고마워 ㅋㅋ
어떤향나는지 궁금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
공답ㅋㅋㅋㅋㅋㅋ진짜 시험지 답처럼 적어놨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답파이리 감쟈♥
좋은 정보 감쟈감쟈ㅋㅋㅋ 스트레스 단어 들어가면 라벤더향 같은거려나?ㅎㅎ
향기나 향수가 사람 체향에 따라서 미묘하게 차이가 나는거라 사람마다 아마 냄새는 다르게 날꺼야 너 파이리 체향자체가 좋은가부당 ㅋㅋ
공답요정이넼ㅋㅋㅋㅋㅋㅋ파이리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정말 좋은 파이리구나~~^^
아비노 스트레스 릴리프 모이스춰라이징
기광이 향수야?ㅋㅋㅋ
너 파이리!!고맙다♥
부럽다 ㅠㅠ...악슈라니..ㅠㅠ
고마워ㅋㅋㅋㅋㅋ향 맡아봐야겠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