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향기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밑에 향기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548 2014.10.09 12:41

짧은주소

본문

밑에 향기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팬싸에서 기광이가 나한테 좋은 냄새 난다 그래써ㅎㅎㅎㅎ
사인 받기 바로 직전에 기광이랑 악수 하려고 급하게 손에만 바르고 올라간거였는데 기광이가 향기 너무 좋다 그래써ㅋㅋㅋㅋ
그래서 파이리들한테 공유해~.~

공답:아비노 스트레스 릴리프 모이스춰라이징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9 12:43

오 향기 꼭 맡아보갔어!!!!

파이리2 2014.10.09 12:43

난 뭐 팔이할려고 홍보하는 줄 알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정보 고마워 ㅋㅋ

파이리3 2014.10.09 12:45

어떤향나는지 궁금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09 12:45

공답ㅋㅋㅋㅋㅋㅋ진짜 시험지 답처럼 적어놨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09 12:49

공답파이리 감쟈♥

파이리6 2014.10.09 12:49

좋은 정보 감쟈감쟈ㅋㅋㅋ 스트레스 단어 들어가면 라벤더향 같은거려나?ㅎㅎ

파이리7 2014.10.09 12:51

향기나 향수가 사람 체향에 따라서 미묘하게 차이가 나는거라 사람마다 아마 냄새는 다르게 날꺼야 너 파이리 체향자체가 좋은가부당 ㅋㅋ

파이리8 2014.10.09 13:24

공답요정이넼ㅋㅋㅋㅋㅋㅋ파이리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09 13:58

세상에!!! 정말 좋은 파이리구나~~^^

파이리10 2014.10.09 14:24

아비노 스트레스 릴리프 모이스춰라이징
기광이 향수야?ㅋㅋㅋ

파이리11 2014.10.09 14:37

너 파이리!!고맙다♥

파이리12 2014.10.09 15:42

부럽다 ㅠㅠ...악슈라니..ㅠㅠ

파이리13 2014.10.09 17:05

고마워ㅋㅋㅋㅋㅋ향 맡아봐야겠당ㅋㅋㅋ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